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3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드로잉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특성화 말머리 모아보기

우선 나는 일학습병행제로 전문대에 입학해서 내년 2월에 졸업해(2년제)

근데 회사에서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전문대 졸업은 너무 아쉬워서 인서울 4년제 가고싶어서ㅠㅜ

학사편입이나 일반편입 봤는데 찾아봐도 학점은행제 광고밖에 없고,,그래서

재직자전형 생각해보려고 하는데 우선 과는 세무,경영 범주에만 있으면 돼!

현재 평균학점 4.3이고 회사는 이름만 큰 회계법인 지점이야..

재직자전형 3학년으로 갈 수 있다고 들었는데 

-지원 시점에 졸업생이어야하는지

-3학년으로 가는건 무슨 시험을 봐야하는지

-저 정도면 인서울로 지원가능할지

혹시 아는 사람 있으면 답변 좀 해줄 수 있으까..ㅠㅜ

사람 한명만 살려조

대표 사진
익인1
재직자전형 3학년은 편입이야 재직자전형에도 편입 있엉 졸업생이어야 하고 영어성적 보는 학교, 면접100, 전적대 성적+영어성적, 영어100 방식은 다 달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영어 빈칸 / 순서
09.27 22:33 l 조회 92
수능 재종기숙학원 하루만 빠지는거 가능해?2
09.27 22:16 l 조회 175 l 추천 1
중학생 중2인데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어 9
09.27 22:11 l 조회 331 l 추천 2
나 진로고민 서에 꼼꼼한 성격이라 썻는데 오타났어 어떡해ㅠㅠ? 4
09.27 22:08 l 조회 350
열품타 하는 익들4
09.27 22:03 l 조회 201
이번 한능검 접수한 익들있니1
09.27 21:59 l 조회 117
수능 노베이스 내년 1년 수능공부해서 국/영/사 2등급 가능?7
09.27 20:21 l 조회 622
공시 기본서 2회독때 혼자서해??8
09.27 17:09 l 조회 345
수능 리로직 빈칸 원래 이렇게 미치게 어려워?
09.27 16:43 l 조회 138
영화과 독학익 도와주실분!!!3
09.27 16:15 l 조회 170
수능 국어 어떻게 해야 오를까..?2
09.27 15:58 l 조회 177
수능 수능 확통 4등급 어떻게 해야받아?9
09.27 14:01 l 조회 674
공시 9급vs7급 시험선택 모하지???10
09.27 12:28 l 조회 581 l 추천 4
공시 국어 기출문제집 고민이야 ㅜㅜ2
09.27 11:40 l 조회 250
수능 이투스 패스 싸게 공유 받을 사람 있어?
09.27 11:18 l 조회 149 l 추천 1
공시 현직 공무원익들아4
09.27 10:06 l 조회 309
수능 혹시 봉투모의고산데 내용이 기출인 거 있어?
09.27 08:05 l 조회 79
수능 와ㅏㅏㅏ 최저 맞출 거면 무조건 사탐이구나
09.27 07:50 l 조회 167
수능 빨더텅 쓰는 익들 이거 칼로 잘라서 써?3
09.27 07:33 l 조회 183
특성화 특성화고 재직자전형 잘 아는 사람 ㅠㅜ1
09.27 01:32 l 조회 286


처음이전38138238338438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