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3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고2~3정도의 기출문제를 풀어야 되는데 내가 좀 민망하지만 중학교 단어도 모르는게 많아....이럴땐 중학교단어→수능단어→문법 기출 문제 식으로 넘어가는게 좋을까??혹시 영어 노베이스가 효과적으로 기간을 절약하면서 기출 문제를 풀수있는 방법이 뭐 없는지 궁금해 아니면 그냥 독해 문제집을 사서 거기 있는 단어를 외우는게 좋을까 잘 모르겠네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목표 등급이 어딘진 모르겠지만 빈칸 순삽 다 버리고 나머지 다 맞춘다 생각하면 2등급은 딸 수 있어
일단 지금부터라도 무조건 단어공부,,,
수특에 있는 단어장이나 워마에 있는 단어들 보고 외우면 충분해보여
듣기도 다 맞출 수 있도록 하는 게 젤 중요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원대 모르는 사람 있어? 5
10.09 16:05 l 조회 198
수능 한국사 얼만큼 공부해야할까1
10.09 15:49 l 조회 155
재수 연영과 입시 하는 거
10.09 15:23 l 조회 119
수능 영어 잘하는익 있어?노베이스인데 도움좀 주라ㅠㅠㅜ1
10.09 15:02 l 조회 203
수능 수능 때 한국사 또 어렵게 나올까...?ㅠㅠㅠ6
10.09 14:24 l 조회 269
수능 N수생들아 국어 작년 6평 과거제 지문에5
10.09 13:17 l 조회 235
로스쿨 준비하는 익들 있니?1
10.09 12:49 l 조회 207 l 추천 1
수능 수능 일주일 전 사탐 1
10.09 12:22 l 조회 158
공시 한국사 질문 좀!!4
10.09 12:20 l 조회 253 l 추천 1
수능 익들 수능 준비 언제부터 했어?1
10.09 11:50 l 조회 210
공시 선택과목 행정학 행정법
10.09 10:29 l 조회 100
아 재수 난다 이제까지뭐했지
10.09 00:38 l 조회 264
수능 n수생들아 우리 힘내자4
10.08 23:41 l 조회 355
수능 이투스 한 달 같이 들을 사람
10.08 23:39 l 조회 83
자퇴 고등학교 자퇴 8
10.08 23:10 l 조회 253
확퉁 4등급인데 높3으러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될까…
10.08 23:09 l 조회 113
아주대 문화콘텐츠 vs 동덕여대 시각디자인2
10.08 22:54 l 조회 195
영어 턱걸이 4등급인데 2등급으로 진짜 올리고 싶다2
10.08 21:40 l 조회 334
수능 이대 딱기다려4
10.08 20:20 l 조회 238
수능 사탐 말이야1
10.08 19:55 l 조회 125


처음이전37137237337437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