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5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재수 말머리 모아보기
원래 윤성훈쌤 들었었는데 이번에 3등급 나왔어 그것도 다 개념에서 나가리ㅠㅠㅠ 정법 사문하는데 정법은 다 맞았거든 그냥 재수때도 사문 계속하고 쌤을 통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윤성훈쌤 풀커리탄거야? 사문에 윤성훈쌤이면 과목이나 강사의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 실전훈련이나 개념복습이 부족하진 않았는지 생각해보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풀커리ㅠㅠㅠ 개념이랑 그런거 다 복습 엄청 했고 나익 생각하기에도 쌤 문제는 아닌 것 같긴 해.. 근데 뭔가 나랑 미묘하게 안 맞는 느낌이 들었던걸 계속 어영부영 끌고갔던 기억땜에 바꾸고싶은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는 풀커리타고 이번에 5분 남기고 다맞았더라고..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임정환쌤 ㅊ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적쌤 사문 풀커리는 안탔는데 기선제압이랑 파이널 모고만 풀었는데 ㄱㅊ았음!!! 나는 손고운쌤 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환썀 최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기숙학원 다녔던 익들아6
11.23 13:49 l 조회 197
와 수능 원 학력저하 드립 실화야?ㅋㅋㅋㅋ2
11.23 13:17 l 조회 382
수능 속보... 4반수생... 이번에 수능 3개 틀려...420
11.22 18:28 l 조회 36674 l 추천 55
논술 1년이면 충분해??4
11.23 02:07 l 조회 298
혹시 나처럼 학원보다 인강이 더 잘맞는 익 있어?2
11.23 01:10 l 조회 138
아 공시 영어 못 하는 게 점점 자괴감 듦10
11.22 21:50 l 조회 524
수능 지하철에서 들을만한 과목 뭐가 있을까??3
11.22 19:49 l 조회 168
수능 이투스는 장사 포기한건가...?5
11.22 19:25 l 조회 683 l 추천 2
수리논술학원 추천좀 해주라
11.22 19:21 l 조회 68
재수 삼반수 혹은 사반수 혹은 n반수 하는 익 있니?6
11.22 19:17 l 조회 453
수능 내년 수능 미적기하 중에 고르고 있는데 뭐가 나을까6
11.22 18:53 l 조회 216
수능 메가스터디가 등급컷 제일 높아?
11.22 18:03 l 조회 99
재수 메가패스 언제 사야 할인 많이 할까4
11.22 17:34 l 조회 381
공시 초시생인데 노베이스야..얼마정도까지 베이스다지고 시작할까5
11.22 17:34 l 조회 351
독재에서 짐 뺀 익들아5
11.22 17:23 l 조회 191
수능 수능 생명과학2 해본사람??????7
11.22 17:08 l 조회 200
재수 사문 계속 할까 아님 바꿀까.. 최적쌤 사문은 어때?6
11.22 16:46 l 조회 215
고등학생 과중반이 일반 반보다 내신 따는 게 어려워??2
11.22 16:23 l 조회 188
수능 하아 삼반수 해야것다8
11.22 15:52 l 조회 267
수능 망한 삼수생 질문 좀 답해줄 사람?ㅠㅠ5
11.22 15:49 l 조회 391 l 추천 1


처음이전29629729829930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