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4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2
난 22살 2학년인데( 한학기 휴학해서) 막상 대면하고 학교 와보니까 인서울이 너무 간절해 그래서 반수나 편입 준비 하고 싶은데 ... 반수는 너무 나이가 걸리고 편입은 과가 걸려서.. 솔직히 반수 지금 시작하면 어느정도까지 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고 ...ㅠㅠ 다들 뭐 준비해..?
대표 사진
익인1
나 22살인데 수능 준비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 말고 수능 선택한 이유가 이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편입 바늘 구멍인데 내가 그 안에 들 자신이 없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만 ..혹시 수능 준비 처음이야..? 아니면 베이스가 조금 있엉..? 혹시 목표는 뭐야 ㅠㅠ? 미안 질문이 많지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능 준비 세번째야 재수 실패한 후에 대학다니고 놀다가 뭔가 진짜 수능을 미련없이 후회없이 보내고 싶어서 또 준비하게 됨 베이스는 국어랑 사탐만 있었고 수학이랑 영어는 올해 처음으로 공부다운 공부하는 거 같아 목표는 한양대 아님 이화여대 가고 싶어 내 꿈이 창업하는 거라 지원 잘 해주는 곳으로 정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글쿠만 ... 멋지다 !! 홧팅해😭😊 답 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쓰니도 파이팅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0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지금 군대에서 노베재수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01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살 수능 준비중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그럼 대학은 졸업하고 수능 공부하다가 내년에 수능보는 거야? 올해가 아니라 내년 수능 목표하는 이유 알 수 있을까? 나도 이거 생각 중이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01이고 삼수해서 학교왔는데 마음 먹었거든 근데 과제랑 시험에 치여서 암것도 못함,,2학기 몰래 휴학할까 생각 중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서 이상이라는건 01 이거나 01보다 나이 많은거 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22살이고 반수준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체능이라 편입은 티오가 한두명이고 실기도 달라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수능 수학 등급컷 확통 미적 기하 나뉘어서 나와?2
04.13 20:48 l 조회 166
수능 메가에서 문학 잘하시는 쌤 ㄴㄱ 있어??3
04.13 20:44 l 조회 238
진짜 기쁘다2
04.13 20:41 l 조회 154
공시 지금 학법 과목 500제나 700제 사서 여러번 보는 게 더 나아?1
04.13 20:20 l 조회 138
수능 메가 아이디 공유받아요!!(돈 당연히 드림)2
04.13 19:30 l 조회 176
공시 경북 교행1
04.13 19:29 l 조회 150
공시 한국사 공부 어떻게 해?1
04.13 19:11 l 조회 212
작년 개때잡 팔면 살 익인이 있어??
04.13 17:50 l 조회 93
공시 9급 시험문제 2
04.13 14:46 l 조회 190
3,4등급 현우진T vs 정승제T 누구 들을까?1
04.13 13:00 l 조회 231
수능 오잉 메가 김성은t 다시 2타됐네
04.13 12:18 l 조회 306
공시 코로나 걸리고 공부한사람 있어? 2
04.13 07:52 l 조회 136
아 공시 시작이 너무 힘들다…
04.13 07:23 l 조회 182
고등학생 숭실대 자유전공 학종 최초합 무물받음2
04.13 02:21 l 조회 202
공시 혹시 아르바이트하거나 일하면서 공부하는 사람있어?3
04.13 00:37 l 조회 180
아 공시 직 끝난지 10일 지난 거 실화냐 ㅎㅎ
04.13 00:00 l 조회 137
01이상 있어?? N수나 편입 준비하는!18
04.12 23:58 l 조회 1302
아 공시 하기 싫다… 으악!!2
04.12 18:21 l 조회 139
수능 대성패스 구매 도와주라ㅠㅠ4
04.12 13:14 l 조회 533
고등학생 고등학교 남녀공학으로 개편되면 1학년부터 신입생받는거지??!2
04.12 11:58 l 조회 119


처음이전19619719819920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