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학교에서 화학 수행봤는데 CO를 썼거든? 근데 O가 C보다 진짜 살짝 한 0.2cm~0.3cm 정도 작았거든...그걸로 점수 깎였어..ㅠㅠㅠ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기호가 중요한 과목에서는 당연.. 찐으로 아는 애들은 누가봐도 크기 차이나게 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산화탄소 분자식이었는데 그러면 C랑 O랑 크기가 같아야 하잖아. O가 C보다 진짜 살짝 작았고 아래 2는 아예 작게 잘 썼어....이게 감점 요인이야? (본문에는 0.2~0.3이라고 했지만 내가 제대로 재본 게 아니라 더 작을 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정도로 썼는데..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생님이 예민하시면 어쩔 수 없지.. 쓰니한테만 그러는게 아니라 전교생한테 똑같은 기준을 적용하실테니.. 내 생각엔 생각보다 평균이 높아서 사소한 걸로도 감점하시는듯.. 속상하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좀 억울한데... 쌤한테 따로 가서 말씀 드려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선생님 안 계셔서 못 말씀드렸는데 월요일에 말씀드러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게 써야 한다고 교과서에 나오거나 쌤이 알려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쌤은 소문자 쓸 때 대문자 절반보다 작게 쓰라고만 하셨어.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ㅎ단 ㅏㄹ씀드려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생 물1 화1 일주일 벼락치기 3-4등급 가능할까
04.25 03:52 l 조회 324
공시 메가공 쌤들 괜찮아….?2
04.25 00:01 l 조회 255
연영과 내신1
04.24 23:32 l 조회 283
공시 다들 강의 듣고 바로 당일 복습해? 아니면 강의만 일단 빨리 후루룩 들어?4
04.24 23:22 l 조회 231
고등학생 갓반고 다니는데 정시로 돌릴까?5
04.24 22:22 l 조회 492
낼 고등학생 셤인데1
04.24 20:22 l 조회 148 l 추천 1
공시 행정법 고수익 있어??!!! ㅜㅜ 질문 좀.....3
04.24 20:07 l 조회 209
공시 공시영어랑 토익 중에 뭐가 더 어려울까…3
04.24 12:15 l 조회 330
수능 지금부터 언매로 돌리는 거4
04.24 11:40 l 조회 329
공시 ㅇㅅㅈ커리타는 익들아!
04.24 10:08 l 조회 132
영어단어 어떻게 외워야할지 모르겠어..6
04.24 02:30 l 조회 212
와 공시 에 독서실와서 4시간 공부함1
04.23 22:02 l 조회 307
편입 공부할 때 쉬는 법을 모르겠어6
04.23 15:49 l 조회 372
공시 토요일 되니까 진짜 힘들다…14
04.23 12:52 l 조회 322
와 공시 공부 해보는데 이거 뭐냐 ㅋㅋㅋ3
04.23 07:17 l 조회 289
고등학생 고2 정시공부 조금씩 시작하려는데 뭐부터 해야할까??6
04.23 05:31 l 조회 231
공시 공부 시작한지 2달 밖에 안됐는데1
04.23 00:44 l 조회 287
고등학생 고등학교 선배익들 이거 맞아??9
04.22 22:58 l 조회 269
수능 수학 어떻게 해야될까 ..3
04.22 22:36 l 조회 409
고등학생 학교 자습실, 동네 도서관, 조금 거리 있는 스카중에 어디가 나을까요..1
04.22 21:27 l 조회 177


처음이전19119219319419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