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
고등학생 말머리 모아보기
내신 4에 모고 영어1 나머지 다2뜨고 수학3에 고2야 정시로 돌리는게 나아?
대표 사진
익인1
내신 수학이 3이라는 말인가? 목표가 높으면 정시 ㄱ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차피 고2때 정시로 돌려도 공부 잘 안함 그리고 고2 성적이면 의미 없고.. 걍 수시 챙기다가 결방학부터 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도 이번학기까진 수시챙겨보자 그래도안되면 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국어탐구 2 영어1 수학3이란거지? 정시로 확 돌리기에는 점수가 압도적인건 아니어서(제일 중요한 국어수학이 2,3이니, 탐구 지금 1인건 안중요해) 내신 올릴수있으면 올리는게 나아보여 그리고 고2부터 정시공부 해도 집중 잘 안돼 보통 정시 일찍 돌리는 애들은 내신 4~6인데 모의고사 주요과목 1,2등급 나오는애들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내신 4점대에 학평 국어2 나머지 3~4 뜨는데 정시로 돌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등학생 물1 화1 일주일 벼락치기 3-4등급 가능할까
04.25 03:52 l 조회 324
공시 메가공 쌤들 괜찮아….?2
04.25 00:01 l 조회 255
연영과 내신1
04.24 23:32 l 조회 283
공시 다들 강의 듣고 바로 당일 복습해? 아니면 강의만 일단 빨리 후루룩 들어?4
04.24 23:22 l 조회 231
고등학생 갓반고 다니는데 정시로 돌릴까?5
04.24 22:22 l 조회 492
낼 고등학생 셤인데1
04.24 20:22 l 조회 148 l 추천 1
공시 행정법 고수익 있어??!!! ㅜㅜ 질문 좀.....3
04.24 20:07 l 조회 209
공시 공시영어랑 토익 중에 뭐가 더 어려울까…3
04.24 12:15 l 조회 330
수능 지금부터 언매로 돌리는 거4
04.24 11:40 l 조회 329
공시 ㅇㅅㅈ커리타는 익들아!
04.24 10:08 l 조회 132
영어단어 어떻게 외워야할지 모르겠어..6
04.24 02:30 l 조회 212
와 공시 에 독서실와서 4시간 공부함1
04.23 22:02 l 조회 307
편입 공부할 때 쉬는 법을 모르겠어6
04.23 15:49 l 조회 372
공시 토요일 되니까 진짜 힘들다…14
04.23 12:52 l 조회 322
와 공시 공부 해보는데 이거 뭐냐 ㅋㅋㅋ3
04.23 07:17 l 조회 289
고등학생 고2 정시공부 조금씩 시작하려는데 뭐부터 해야할까??6
04.23 05:31 l 조회 231
공시 공부 시작한지 2달 밖에 안됐는데1
04.23 00:44 l 조회 287
고등학생 고등학교 선배익들 이거 맞아??9
04.22 22:58 l 조회 269
수능 수학 어떻게 해야될까 ..3
04.22 22:36 l 조회 409
고등학생 학교 자습실, 동네 도서관, 조금 거리 있는 스카중에 어디가 나을까요..1
04.22 21:27 l 조회 177


처음이전19119219319419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