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나 아직 뉴런 안듣고 있거든 문제도 잘 안풀리고 푸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고 일단 내 힘으로 어느정도 풀릴때 듣자 생각해서  

근데 이제 5월오니까 불안불안하더라고 발점이랑 쎈은 끝내두고 수분감 풀고있어 근데 아직 초반이고..미적은 아예 손도 못대고 있어 이제 슬슬 풀생각이야 

근데 수분감 다 풀고 뉴런 들어가면 너무 늦나? 싶어서.. 미적이 양도 많고 하니까 

익들 생각은 어때? 지금이라도 하루에 한강씩 나갈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딱히
기출 좀 해봤으면 수분감 할필요없어 글고 지금부터 뉴런 들어야할걸.. 난 뉴런하면서 기출 병행했고 뉴런 똑같은 강의 쫌이라도 모르겠으면 4,5번씩 들으면서 복기했엉 글고 거기잇는 문제들 다 외울때까지
수분감만 하는건 오바고 뉴런이랑 같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내가 쎈 문제 위주루만 풀어서 기출을 많이 안풀어봐가지고 고민한거였오 근데 아니여도 뉴런 조금씩 나가면서 푸는게 낫다는거지? 댓글 달아줘서 고마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공시 리 내년 목표라도 이래도 되냐고
04.27 01:52 l 조회 210
임용 조용한 임용
04.27 01:18 l 조회 481
경제학원론 문제 하나만 알려주세요(잉여관련)
04.27 00:40 l 조회 104
n수생이었고 지금은 새내기인데 제 꿈을 잘 모르겠어요2
04.26 23:11 l 조회 266 l 추천 1
공시 도와주세용 ㅜㅜ6
04.26 22:25 l 조회 247
공시 초시생1
04.26 21:54 l 조회 172
수능 고3 노베 이과인데 수학, 영어, 탐구 1개만 하는거 별로야?3
04.26 20:39 l 조회 201
수능 국어 5등급 비문학 인강 추천해줘ㅠㅠ 2
04.26 20:13 l 조회 246
공시 행정학은 책 펼치자마자 걍 하기싫어짐1
04.26 19:54 l 조회 163
공시 국가직 치고 7급1
04.26 16:01 l 조회 241
진로고민 해외익 있어? 14
04.26 10:33 l 조회 243
고등학생 모고 수학은 점수 어케 올려?
04.26 00:32 l 조회 148
공시 망각은 신이 주신 선물은 개뿔1
04.25 23:43 l 조회 207
편입 수능 4등급이였고 지금부터 학원 다니려고하는데5
04.25 23:07 l 조회 440
나 공시 하루에 14시간씩 하는데 왜이렇게 할게 많냐14
04.25 18:11 l 조회 718
공시 행정학에서 구공공관리론이랑 행정관리설이랑 다른거지않아?
04.25 16:18 l 조회 112
공시 코로나 조심...
04.25 13:24 l 조회 116
수능 뉴런 수분감이랑 같이 들어야 좋아?2
04.25 13:19 l 조회 271
공시 공부하러 가야지..
04.25 07:25 l 조회 119
고등학생 고2 내신 폭탄급 망했는데 어떡할까..4
04.25 06:54 l 조회 300 l 추천 1


처음이전19119219319419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