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8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
나 공시 말머리 모아보기
진짜 돌거같아.. 기출 맨날 다봐서 그런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내말이...사자성어 언제 외워...? 동형 모의고사에 나온 영어 단어 당신 초면...한국사 휘발성 무슨 일이야...행정학 짜증나게 하지 마 아까 봤잖아...행정법 판례 제멋대로 왜글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모든 과목 다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주글거같아 그냥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공부하는데 머리 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제부터 14시간 했어?? 나는 오늘 7시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한 3-4개월… ㅜㅜ 근데도 모르는게 누무 많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몇회독했어? 난 1회독중이야 미친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저렇게 하니까 회독은 많이 돌려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4시가…? 대박이다.. 난 10시간도 겨우야.. 잠만 오고.. ㅠ 빡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근데 효율이 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공부는 하면 할수록 부족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공부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목표가 어느정도야...? 14시간이면 진짜 다 붙을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 9는 확실권이라 지7 준비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공시 리 내년 목표라도 이래도 되냐고
04.27 01:52 l 조회 210
임용 조용한 임용
04.27 01:18 l 조회 481
경제학원론 문제 하나만 알려주세요(잉여관련)
04.27 00:40 l 조회 104
n수생이었고 지금은 새내기인데 제 꿈을 잘 모르겠어요2
04.26 23:11 l 조회 266 l 추천 1
공시 도와주세용 ㅜㅜ6
04.26 22:25 l 조회 247
공시 초시생1
04.26 21:54 l 조회 172
수능 고3 노베 이과인데 수학, 영어, 탐구 1개만 하는거 별로야?3
04.26 20:39 l 조회 201
수능 국어 5등급 비문학 인강 추천해줘ㅠㅠ 2
04.26 20:13 l 조회 246
공시 행정학은 책 펼치자마자 걍 하기싫어짐1
04.26 19:54 l 조회 163
공시 국가직 치고 7급1
04.26 16:01 l 조회 241
진로고민 해외익 있어? 14
04.26 10:33 l 조회 243
고등학생 모고 수학은 점수 어케 올려?
04.26 00:32 l 조회 148
공시 망각은 신이 주신 선물은 개뿔1
04.25 23:43 l 조회 207
편입 수능 4등급이였고 지금부터 학원 다니려고하는데5
04.25 23:07 l 조회 440
나 공시 하루에 14시간씩 하는데 왜이렇게 할게 많냐14
04.25 18:11 l 조회 718
공시 행정학에서 구공공관리론이랑 행정관리설이랑 다른거지않아?
04.25 16:18 l 조회 112
공시 코로나 조심...
04.25 13:24 l 조회 116
수능 뉴런 수분감이랑 같이 들어야 좋아?2
04.25 13:19 l 조회 271
공시 공부하러 가야지..
04.25 07:25 l 조회 119
고등학생 고2 내신 폭탄급 망했는데 어떡할까..4
04.25 06:54 l 조회 300 l 추천 1


처음이전191192193194195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