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study/819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자격증/외국어 대학원/임용
공무원시험/특례 예체능 수능/재수
자퇴/진로 대학/편입/유학 중/고/특수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수능 말머리 모아보기
6모 보기전에 풀어보는 거 추천해? 지금까지 기출이랑 사설만 돌렸어
대표 사진
익인1
문학 아예 공부도 안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작품은 공부하고 문제만 안푼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출로 주요 작품은 계속 공부했어!! 요즘 수능 국어는 문학 연계빨 없다길래 수특은 공부 안 했는데 지금이라도 수특사서 문제라도 풀어볼까 짬내서 일주일 안에 다 풀 수 있을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문학은 작품 반이 연계야..독서랑 화작이 연계빨 못느끼는거구.. 공부하는게 무조건 이득임 문제가 중요한게 아니라 작품 보면 다 생각날 정도로 공부하는 애들이 대부분이야..! 문학 공부하는 만큼 독서에 쓸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인강쌤도 애초에 빈틈없이 공부하라고 하긴 했었는데.. 반수생이라 아직 기출만 분석했어ㅠ 9모전까지 기출이랑 병행하는 걸로 하고 6모는 얼마 안 남았으니까 주요지문만 강의 들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기준 문학은 기출보다 수특이 훨씬 중요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학은 최대한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모전까지 수특 문학 기출 사설 병행해야겠다 일단 6모 얼마 안 남았는데 뭘 하면 좋을까ㅠㅠㅠ 주요 지문 인강듣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수능 준비하는 현역인데1
06.02 22:51 l 조회 245 l 추천 1
공시 공시생 알바비 30에 10 운동 에바야?1
06.02 19:27 l 조회 238
문제풀이 3분의 2곱하기 3분의 2 3
06.02 17:51 l 조회 139 l 추천 1
공시 이번 공단기 모고 행법
06.02 17:05 l 조회 174
진로고민 공기업 현직인데 궁금한거 있오?3
06.02 16:47 l 조회 524
공시 영어는 2주만에 실력변화 별로 없지?
06.02 15:26 l 조회 141
공시 공무원 필합되고 면접전에 자소서 원래 쓰나요 ?5
06.02 13:05 l 조회 437
공시 영어 외 다른 과목 문제1
06.02 11:35 l 조회 148
같이 공부하는 친구 있는데 거리두고싶당...1
06.02 07:48 l 조회 189
수능 주혜연쌤 해석공식 있는데
06.01 22:26 l 조회 232
공시 아.. 하루에 10시간으로 줄였는데 마음이 불편하다..2
06.01 18:57 l 조회 362
공시 내년 시험 준비하는 익들은 이미 공부 시작했어????
06.01 17:17 l 조회 378
인천논현 스터디카페 시원한곳 있어??
06.01 16:23 l 조회 136
수능 지1 노베x 이훈식쌤5
06.01 12:58 l 조회 313
공시 인강 고작 15분 들었는데 체감상 40분은 들은거 같네.. 2
06.01 09:36 l 조회 174
수능 수학 풀다가 울뻔5
06.01 01:17 l 조회 434 l 추천 1
공시 써니 행정법 암기 앱 쿠폰이 어딨는거야??5
06.01 00:57 l 조회 718
수능 솔직히 요번 6모고는 낮게 나올 듯6
06.01 00:07 l 조회 394
공시 하.. 뭔데 내일 6월이냐6
05.31 21:22 l 조회 250
수능 전형태 언매 올인원 들으려는데2
05.31 20:02 l 조회 299


처음이전17617717817918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