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명의 인증된 관계자가 이 글을 읽었어요 l 인증 받기
님들이 방치한 결과가 이겁니다
아티스트 보호가 전혀 안되고 있지 않습니까
사람을 저렇게 끝까지 몰아세우고 물고 뜯는 상황에서 하이브레이블끼리 날짜 시간 맞춰서 고소공지 올리는 게 뭐가 그렇게 중요해요?
정말 아직 일말의 양심이 남아 있다면, 아티스트를 한 인간으로서 존중한다면, 당장 공지 올려주세요
끝없이 퍼져나가는 루머들이 정정도 안되는 상태로 남아요 가수도 팬들도 너무 지쳐가고 있습니다
정병들 입이라도 당장 틀어막을 수 있게 제발 공지 올려주세요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