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진짜 가고 싶은 기업이었고 나 받아주면 앞구르기로 들어간다 그랬는데 그런 유명기업도 회생절차 밟는다 이러니까 기분 이상함; 거기 들어가신 분들도 다 대단한 분들일텐데 자발적으로 나가지 않는 이상 당연히 계속 다니는 기업이라고 생각했을텐데...
|
그땐 진짜 가고 싶은 기업이었고 나 받아주면 앞구르기로 들어간다 그랬는데 그런 유명기업도 회생절차 밟는다 이러니까 기분 이상함; 거기 들어가신 분들도 다 대단한 분들일텐데 자발적으로 나가지 않는 이상 당연히 계속 다니는 기업이라고 생각했을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