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많지만 일단 이정도만..
솔직히 요즘 지하철 타보시면 알겠지만 너무 심하지 않나요?;;
백인 동남아인 흑인 할꺼 없이..
한국은 술병 밖에서 마셔도 별 문제가 없으니 법으로 따로 금지를 안하는데
그걸 악용(?)하고 외국인들 술 지하철에서 까고 큰소리로 떠들고
무엇보다 대다수의 한국인들이 외국인 겁내하니까 그거 알고 더 막나가는듯
글만 봐도 열 돋는 트윗들이네요
전형적인 착한한국인병 . 이것도 병입니다 병. 외국인만 보면 어쩔줄 몰라하고 무조건 잘해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인스티즈앱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