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명 노란국물 시리즈
90년대부터 2000년대초까지 일본에서 많은 하드코어한 AV영상이 발매되었는데 국물시리즈도 이 중 하나
내용은 어떤 여성이 밥을 먹는데 손을 목 안쪽 깊숙이 넣어서 구토를 한 다음에, 구토물을 다시 수저로 떠서 먹은 영상
국내에서는 바부코리아라는 엽기사이트를 통해서 처음 게시가 되었는데 이를 보고 수많은 사람들이 충격에 휩싸이게 되었다.
루머까지 있었다. 노란국물에 출현한 여성은 촬영회사가 제시한 커다란 액수에 넘어가 최면에 걸린체 동영상을 찍게 되었는데 나중에 영상을 보고 자살했다는 루머 하지만 촬영한 여성은 AV배우이며, 지금 애낳고 평범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고 한다.
노란국물뿐만 아니라 빨간국물(생리피), 갈색국물(똥) 등의 시리즈도 있다고하는데 이 동영상에 대한 진위여부는 밝혀지지 못했다. 다만 하얀국물으로써 콧물먹는 영상은 실제로 있으며, 똥 먹는 영상은 한때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절대로 검색해서는 안되는 단어'시리즈에 포함되어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었다.
여담이지만 2000년대 초반 인터넷은 완전히 아수라장/개판오분전이였던 것 같음
저런 AV영상이 엽기사이트에 당당히 게시된 것도 그렇고, 당시 프루나 등을 통해서 하드코어한 스너프영상들을 쉽게 구할 수 있었다고 하니 말이다. 예를 들어 실제 초등생과 성관계를 나눈 동영상이라든가 팔다리가 잘린 시체동영상 등등..
다음카페만 해도 2000년대 초 몇몇 개인카페에서 대놓고 야한만화나 동영상/성인동인지가 게시된 경우도 있었다.
또한 가입연령제한이 없는 유머사이트에서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섹드립도 넘쳐났었고..
지금은 다행히도 논란이 되었던 대부분의 글과 사이트들은 사라진 상태
[캡쳐화면 : 엽혹진 2005년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