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42550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판] 다이소에서 생일선물사준 남자친구ㅋㅋㅋㅋㅋㅋㅋ
145
10년 전
l
조회
30368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10년 전 (2015/12/05) 게시물이에요
8
4
8
연관글
모두다 구사일생
2
빅스학연
...나만 괜찮나...8ㅅ8
10년 전
강참치참치
글에보면 평소에 여자분이 데이트비용이며 뭐며 거의다 부담하셨던데ㅠㅠ.... 남자분은 오히려 생일 때 불러내서 여자분한테 서운한점이나 얘기하고... 저 여자분 입장에서는 많이 속상하셨을거에요 ㅠ
10년 전
빅스학연
네ㅠㅠ 그건 그렇죠.. 그냥.. 제 의견이였어요.. 저럼에도 불구하고 헤어지지않고 사귀는거엔 이유도 있을테고 한쪽말만 들어본거라.. 뭐라 판단할 수 없어서요ㅠㅠ
10년 전
이홍빈 여자친구
콩이랑 콩냥콩냥
이건 정성문제임. 다이소.. 어휴
10년 전
이홍빈 여자친구
콩이랑 콩냥콩냥
중고등학생도 아니고..
10년 전
닌니냔냐뇨니나뇨
어휴...
10년 전
이경규
뭐라고 말해야하는거지 저건
10년 전
현중
언제든지 연락해.
근데 뭔가 다이소2000원 빨간색글씨있는 그 동그란택이붙어있는 곰돌이가 날 반기고있으면 좀..
10년 전
짱머겅b
아 뭐야 너무한 거 아님??? 진짜 받는데에만 익숙해진듯... 어오...
10년 전
박'효신
받는거랑 상관없이 정성의 문제인듯...생일인데 편지한장 챙겨줄 생각 안하고 서운했던 점 바라던 점만 얘기하면 좀..
10년 전
짱머겅b
정성도 없는데다가 생일 근처날인데 서운한 점 바라는 점 얘기만 한 거는 정말 받는 거에 익숙해졌다고밖에 볼 수 없는 거 같아요ㅠㅠ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그런 느낌이요...ㅠㅠ
10년 전
AH 닉네임뭘로해야하지
평소에도 여자가 더 냈는데 생일까지 저러면..
10년 전
AH 닉네임뭘로해야하지
돈없는건 이해함 근데 내 주위 군인들 쥐꼬리만한 돈 모아서 여친 뭐라도 해주려고 안달인데..
10년 전
익명만화
입덕은 시켜드릴게
다이소보다는 말하기 전에는 주지도 않았다는 점이 더 화가남
10년 전
MINO
222
10년 전
에이핑크 비투비
333진짜 서운했다하니깐 그제야 옛다하면서 다이소2000원곰인형주는거같아서 더별로
10년 전
정필교.
4444444
10년 전
자돌이
Xavier Dolan
555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마음이 문제
10년 전
피카츄
666백만볼트 쏴주고싶다
10년 전
짱머겅b
777777
10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뱁새이이이이
너무 돈을 아끼는듯
10년 전
익인951004
세븐틴 윤정한
음.....다이소는 너무했... 다이소에서 파는 인형만들기 사서 처음부터 하나하나 손작업해서 인형 만들어준거면 인정...근디 그건 아닌거같으니 좀 너무하다는 생각...
10년 전
방탄보이즈소년단
그대 생일축하해요
아무리 군인이라해도만원도 없나... 차라리 케잌사들고가는게 더 나을듯..
10년 전
HarIequin
222222돈이 없으면 편지라도 정송스럽게 쓰던가
10년 전
연짱
만약에 둘중하나지 .. 연애를 진짜모르는 초차남자 .. 그니깐 순수한 남자거나 여자한테 달라붙는 남자 ...
10년 전
조뮤즈
차라리 그 정도로 경제사정이 안 좋으면 선물 대신 편지 같은 걸 주지...ㅋㅋㅋㅋㅋ 이건 성의의 문제죠. 어떻게 하면 여자친구가 속상해하지 않을까하는 고민조차 안 해봤다는 거임.
10년 전
이영준
빅스타 바람
돈이 저 정도로 없진않을텐데 그리고 생일도 안챙겨주면서 서운한점이랑 바라는점을 왜 말하는건지..생일인사람 기분 안생각하는건가
10년 전
대장부하
그냥곰인형이면몰라도 다이소라고떡하니써있으면 빈정살짝상할듯..정성은정성인데 택뗄정성도조금..
10년 전
HONEY B.
내 달님
맞아요 택이라도 뗐다면....
10년 전
괴물
차리리 전지를 사서 편지를 쓰는게 훨씬 감동적이고 싸게먹히겠닼ㅋㅋㅋㅋㅋㅋㅋ에라이
10년 전
조슈아
와다이소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조슈아
돈이 없음 편지를 쓰던가..
10년 전
INFINITE DONGWOO
차라리 편지를 쓰지...
10년 전
HONEY B.
내 달님
음........
10년 전
녕
ㅋㅋㅋㅋ나같아도 화나겠다ㅋㅋㅋㅌ진짜 받는데만 익숙해지신듯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유영재씨
MATRIX
베댓 공감... 받는 데만 너무 익숙해져 있는듯
10년 전
이엑스오세훈
진짜아닌듯.. 염치도없나 평소에받기만하는데 미안해서라도 나라면먹는거안먹고 여행갈거 참아서 선물사줄듯.. 그게다정성인건데ㅋㅋㅋㅋㅋㅋ
10년 전
BEAST두준
차라리 편지를 쓰지...정성이 너무 없네요
10년 전
전원우나랑겨론
세븐ㄴㄴㄴㄴ틴ㄴㄴㄴ
ㅋㅋ괜찮다는사람은자기가다이소곰돌이안받아봐서그런걸수도있음 뭘큰걸바라는게아니라 성의가없어보임 아무리돈이없어도 자기남자친구 생일선물사러 다이소갈여자가있을까? 편지지나 선물상자도 아니고 그선물자체를 누가다이소에서삼
10년 전
브이앱
스타 레알 라이브앱
"저는 남자친구를 대학들어와서 처음 만나게된 군인오빠에요"..?? 혹시 쓰니 남자분이신가하고 멈칫
10년 전
Emma Stone
ㅋㅋㅋㅋ
10년 전
조슈아
남자친구'가'를 를로 잘못썼나보네요 ㅋㅋㅋㅋㅋ한끗차이
10년 전
넘나귀여운것
편지를 쓰거나 아님 싼거라도 다른데에서 사줬으면 좋았을텐데... 아니면 다이소 상표라도 떼던가 ㅠㅠㅠㅠ 생일인데 안받은거 보다 기분 상할듯.
10년 전
분당선
생일도 여친이 말꺼내고 겨우 챙긴거면서....다이소에서 산건 어찌어찌 그렇다칠수도 있겠는데 딱히 크게 신경도 안쓴것같은 곰인형이라니....ㅠㅠㅠ
10년 전
arte
사촌오빠 군대에 있을 때 저정도로 돈 없진 않았던 것 같은데 휴가 나오면 군대에서 돈 조금 받는다고 나한테 만원 이만원 용돈도 주고 했는데... 개인사정이겠지만 여자친구 생일인데 케익 하나도 못 살 정도인가...? 차라리 장미꽃 한송이에 편지가 더 좋을 듯
10년 전
밥주네
냠냠
케이크라도 사주지.........
10년 전
양 요섭 애인
가격보단 정성이 중요하지만 여자친구분한테 그냥 돈 안쓰고..받는거에 익숙해진듯..
10년 전
B.A.P영재
#BAPisBACK
아..
10년 전
B.A.P영재
#BAPisBACK
다이소 태그라도 떼서 주지..
10년 전
중앙대 간호학과
차라리 케익이랑 편지만 받았어도 감동햇을텐데..... 이건뭐안준것보다못한
10년 전
@LeeCS_BTOB
2015.10.21
케익 그거 하나 얼마한다고...그거라도 사주지 저게 뭐야...
10년 전
김명수발닦개
차라리 편지를 써주지...
10년 전
기요밍ㅎ
요정☆
가격표라도 떼지...;
10년 전
Baest
6east오래보자❤
차라리 케익이랑 손편지를 주지 이천원짜리 다이소 인형이라니 허
10년 전
Baest
6east오래보자❤
택이라도 떼던가
10년 전
이룬쓰
넌 나의 1004
그 2000원으로 편지지랑 볼펜하나 사서 군인이라 생일이여도 잘 못챙겨줘서 미안하다고 그런싣으로 진심담아서 편지쓰는게 백배 나을듯
10년 전
전생
가장 사랑했던 사람으로 환생
초중고등학생이라도 다이소 선물 받으면 좀 그렇던데 그냥 돈을 쓰기 싫은 듯
10년 전
서울이라 불리는 내 놀이터
우리빅뱅찾았어요!
저거는 그냥 성의가 없는 것 같은데... 아무리 작은 선물이라고 해도 성의가 있으면 모르겠는데 다이소 곰돌이는 정말 생각 안 하고 산 것 같은 느낌... 여자도 사정을 다 아니까 그렇게 큰 선물은 바라지 않았을 것 같은데... 그냥 여친이 좋아하는 걸 조금이라도 생각해서 샀는지 아니면 귀찮아서 아무거나 고른 건지가 의문...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차라리 2000원짜리 성의 없이 고른 것 같은 곰돌이보다는 500원~1000원 편지지 뭉치에 써준 몇장의 편지가 더 감동이겠네요
10년 전
0ㅣ진기
2000원으로 차라리 큰 편지지를 사서 정성스럽게 써주지...
10년 전
EXOKAI
아싸 레어닉
정성문제... 속물이었으면 벌써 헤어졌지.
10년 전
핑큥
노력만이 살길이다
정성이없는거같음...
10년 전
年華
다이소라도 때서 줬으면 덜 했을거같은데
..
10년 전
토도마츠상
남친은~?
여자친구가 먼저 말을 꺼내야지 선물을 사주는간갘ㅋㅋㅋㅋㅋㅋ그리고 정성이 없네ㅠ
10년 전
응모하기
아..저건아닌듯
10년 전
너를 사랑하는 것 밖엔 못 해
플레이 플레이 비티에스
차라리 정성 담아서 손 편지라도 길게 썼었으면
10년 전
어반자카파
너무한다
10년 전
호종임
@.@
차라리 곰인형 없이 제대하고 돈 많이벌면 그땐 근사하게 보답하겠다고 길게 편지만 썼다면 이럴일 없을듯
10년 전
우지 지훈
만세
차라리 편지를쓰지..
10년 전
동운아 나는 너의
나는 싫다......으으으...그뭔가 선물문제보다는 다
10년 전
허영생(1986.11.03)
한민호
여자친구가 말하지 않아도 먼저 챙겨줘야지 나 서운해 라고 얘기하니까 마지못해 쳉겨주면서 성의없는 티 폴폴 나면 누가 좋아하나
10년 전
융ㄴ기
저건 좀 너무한 듯 1년에 한 번 있는 생일인데 다이소 곰인형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남ㅈ친구가 받는 것만 익숙해진 것 같네요
10년 전
송 민국
정성이 너무 없어보인다..
10년 전
김한빈 신부
겟레디?쇼타임!
차라리 편지를 기게 써줬다면 괜찮았을 긋ㅠㅅㅠ 다이소...
10년 전
리댜규
솔직히 군인이라서 평소에 돈이없기는 하지만 휴가나오면 당연히 집에서 용돈줌 기본적으로 쉴정도는 주는데 돈이없어서 2천원 다이소는 솔직히 핑계임 하다못해 생일인데 자기가 휴가나와서 술사먹을돈 조금만줄여도 만원짜리 케잌이라도 사줄수있는거지. 그냥 여자친구생각을 안하는거지
10년 전
She is my lover and I love her
택 떼도 싫음ㅋㅋㅋ 대학생인데 저게 뭐야ㅋㅋㅋ
10년 전
꽃 (花)
심하다
10년 전
f(x) 크리스탈
수정아 정말 좋아해
어휴...
10년 전
내 댓글은 모두
sarcasm
돈 보다 더 크다.. 마음이 없다
10년 전
은란
정성스러운 편지 한장에도 감동받는게 여잔데
10년 전
솝이최고솝
방탄넘나좋아합니다
분명히 길가다가 보이는 곳에 막 들어가서 산건데 그게 다이소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ooooooo
군인월급만 모아도 뭘 사줘도 사줌. 그리고 글에 곰인형+편지 있다고 써져있는데 댓글들 보면 글 읽다가 빠트리신듯.
10년 전
여동생
2222 댓글들보다 깜놀했어요
10년 전
두근두근널사랑해
헤어지는게 좋을 듯...저 상황에서 이어가려고 해도ㅜㅜ 전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10년 전
눈을 감아도
지금처럼 기다릴게
다이소라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여자분이 먼저 말을 꺼냈다는 부분이 화가남
10년 전
정 택운(鄭 澤運)
나의 봄, 이재환. 생일축하해
마음도 그닥없는것같은데? 한달정도라도 조금씩 차곡차곡 모았으면 2000원보다는 더모았을듯
10년 전
정 택운(鄭 澤運)
나의 봄, 이재환. 생일축하해
생일은 몇달전부터 이미알았을테니 그때부터 조금씩 모으면..
10년 전
정코닉
블락비아이콘
아무리 그래도2000원 짜리 다이소 곰인형은 쫌...
10년 전
신세기
성의가 없어보인다..
10년 전
구쨘
~ONLY JYJ~
받기만 하려고 작정을 한건지 뭘 모르는건지... 2000원 짜리라길래 놀랐네 진짜 정성없다
10년 전
트라필가 D 워털루 로
워장푸
차라리편지를주지 학생들도 다이소선물 저런식으로는안하겠다
10년 전
세일러 치비문
치비우사
난싫음 지금 내가 저여자 상황이랑 너무 똑같아서 더화나네진짜 ㅋㅋㅋㅋㅋ 평소에 돈안썼으면 생일이라도 똑바로챙기던가 1년반동안 사귀었는데 생일 두번지났는데 생일선물 한번도 받아본적없음 ^^ 난 생일때마다 5만원 10만원 챙겨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받아서 헤어졌는데 이렇게 홀가분할수가없음 저분도 꼭 헤어지시길 ㅠㅠ제발
10년 전
기적의 View
SHINee
차리리 긴 편지가 더 감동이였을것같아요..... 쓰니분이 말을 꺼내니까 옛다! 이런 느낌으로 다이소에서 산 곰인형만 딱 던져주고 ㅠㅠㅠㅠ 값을 떠나서 너무 정성이 없어보여요 진짜..
10년 전
라임코끼리
2000원은 진짜 너무했다ㅋㅋㅋㅋㅋ 초등학생도 그거보다는 더 좋은 선물주겠다 정성도없고 돈쓰기 아깝나보네
10년 전
갓뚜
도경수
아무리 그래도 다른 날도 아니고 생일선물인데..
10년 전
조조새
조조조조
아무리 돈이 없어서 전재산이 2000원은 아닐텐데ㅠ
여자친구한테 돈 쓰는 게 그렇게 아까웠나
10년 전
@이태일
차라리 저 2000원으로 긴 편지지 사서 정성담아 써서 주는게 더 좋았을듯.. 이건 돈 문제가 아니라 성의 문제
10년 전
kazehaya shouta
한빈아 결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 오빠는 군인이지만 언니한테 잘만 하던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가도 나오고 그런다면서요 밖에서 모아둔돈은 없답니까?
10년 전
도전에반하다
나도전
여자가 더 내는 걸 당연하게 여기는 것 같은데. 물론 데이트 비용이야 남녀 상관없이 하는 게 맞고 저 글쓴이 말이 맞는데 아무리 돈이 없다해도 무슨 선물로 다이소 곰인형ㅋㅋㅋㅋ 싸고 자시고 할 게 아니라 진짜 성의없음
10년 전
며니며니해도 준며니지
❤19910522♥
진짜 정성문제인듯 ㅠ
10년 전
TRAVEL
R=VD
뭐 편지도없고 딸랑그거하나면 좀 선물은 정성인데
10년 전
욘재렐라
아....
10년 전
Leo_901110
차라리 다이소 이천원짜리 곰인형 살돈으로 편지지를 사서 편지를 써줬다면 더 좋았을텐데...
10년 전
차학연(29)
메리미
친오빠도 군대 휴가 나오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주는데 남자친구가...
10년 전
국민호9이창섭
비투비/라붐 류덕환/이다희
그 다이소마저 말 꺼내기 전까지 안줬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정성도 없고 염치도 없는듯 헤어지는게 답...
10년 전
megaton
엎드려 절받기 식으로 받은 선물에 상자 열었더니 다이소 2000원 이렇게 써져있으면ㅋㅋㅋㅋㅋㅋㅋ헤어지잔 말을 이렇게 하나 생각들듯
10년 전
Dream Girl - The Misconceptions Of You
방백 (Aside)
일년에 한번 있는 생일 챙겨주려면 몇달 전부터 조금씩만 모았어도 충분히 더 좋은걸 사줄 수 있을거같음
솔직히 다이소 2000원짜리 곰돌이는 갑자기 선물사려니 모아둔 돈은 없고 급하게 산 느낌이 너무 듬
그동안 여친이 잘해줬으면 어느정도 정성은 보여줬어야지(절레절레)
10년 전
비강
아무리 돈이 없어도 편지 하나 못 써주나ㅠ정성이 없는 듯
10년 전
굴림
중고등학생들이 더 잘 챙길 것 같아요...
10년 전
KKKEN
Chained Up
고등학생들도 생일 선물 2000원은 안 함.
아무리 돈이 없어도 그렇지... 액수가 중요한 건 아닌데 다이소인거 모르게 텍이라도 떼던지..
차라리 그 2000원으로 다이소에서 편지지를 사지. 한 봉지 안에 편지지 여러장 있는데 그거라도 꽉꽉 채워서 줬으면 차라리 기분이 덜 상했겠네요.
10년 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다이소..ㅋㅋㅋㅋㅋ
10년 전
눈이부셔요불좀꺼줘요
편지라도 써놨음 말을안하지 정성이 없는거같은데
10년 전
뭐라
다이소는 진짜 심했다...
10년 전
코코팜 코파지맘ㅎ
그냥 정성의 문제인듯... 다이소란것도 그렇지만
남친이 좀만 신경써줬으면 됐을일같음ㅜ
10년 전
NEVERLAND(feat.G.NA)
BTOB 7th album
이건 다이소가 문제가 아닌 듯...... 여자가 말하기 전까지는 줄 생각도 안 하다가 부리나케 집 앞에 다이소 들려서 아무거나 집어온 티가 너무 나는 거 아닌가 ㅠ 그냥 헤어질 듯
10년 전
아버지,레피드로예요 그는 치명적일 정도로 아름답고 파괴적입니다 마왕이에요
자기야, 익숙한게 무서운거야.
내친구 남친은 군인인데
엄럼엄엄럼청 잘해줌..
빼빼로데이날 피엑스가서 빼빼로 몽땅 사서 박스채로 친구한체 보내도..
10년 전
희생
익숙한게 무섭습니다 (뜬금)
10년 전
우유
우윳우윳
차라리 편지지를 사서 정성들여 편지를 쓰는게 더 나앗을듯
10년 전
∀ΔΣ ♡∀Σ 영원하자 #내시송 #내 안의 시 song
요즘엔 돈 없는 학생도 다이소에선 안사는데... 차라리 안주느니만 못하다라는 생각이...
10년 전
비센테
f(x)
처음에 아무것도 안줬다는게 더 어이없음
10년 전
리바이 밀러
매워
생일인데 케익도 못사주다니 중딩때친구들은 케익은 기본으로사줬었는데
10년 전
고추참치
밥도둑
화장솜생각난닼ㅋㅋㅋㅋ
10년 전
서현진
구름 위를 둥둥
222ㅋㅋㅋ
10년 전
4월18일
정듀여니 마니사랑한다♥♥
여자분많이서운하시겠다ㅠㅠ
10년 전
따쟈하옹
저건 정성문제임 유치원생이 줬다고 하면 이해라도 간다 차라리 편지를 엄청길게써주던가
10년 전
프엑요정
편지가 더 낫겠다... 가격을 떠나서 정성이 없어 보이네
10년 전
lNFlNITE
` ヮ´ ´▽ `
나라도...서운할듯
10년 전
수산시장
문제는 한껏 기대하게하고 급하게 준비한 느낌이라서 인것같은건 저뿐? 정성이 중요한건 당연하죠. 근데 딱봐도 보여요. 돈이 없어도 정성스럽게 준비한거랑 급하게 준비한거랑 다르죠.. 다를수밖에없죠.
심지어 생일인데 편지한통도 없냐 라고 여자분이 먼저말꺼내셨어서. 더더욱이나 엎드려 절받기로 받는 생일선물인데...
10년 전
장서현
우리오빠도 군인인데 저렇게 안 함ㅋㅋㅋㅋㅋㅋ
지 여친한테 화장품 작은 거라도 상자에 이쁘게 포장해서 주는데 저건 지 돈 술는데 다 쓰고 여친한테 주기 싫은데 일부러 준 느낌임 진짜 아니다
10년 전
김 동혁(19)
합법적오빠
여자친구분 속물 아닌 것 같은데..그러면 자기가 있는 사람이 더 내는 거라고 더 내고 그러진 않겠죠..진짜 정성문제.
10년 전
웹툰
다이소라니 ㅋㅋㅋㅋㅋ성의가없네
10년 전
한별아
이리와서 지켜줘
음.........
10년 전
동우형바라기
장동우
챙겨준것만으로도 어디야
10년 전
나도동물이야
나초등학교때코딱지만한돈모아서모아서진짜친한친구한테3만원짜리인형사줬는데 그거몇달건모은거였음 그남친분도아끼고모아서사줄수있지않었나싶음
10년 전
됴오코오
언니 남자친구도 군대 가있는데 챙겨준 거 보면 진짜 내가 다 미소 지어졌는데..언니랑 생일 붙어있는 내 생일도 챙겨주고..
10년 전
잃어버린 양심
양심불량자 수집중
안준것만 못함 ㅋㅋㅋㅋㅋ 다이소ㅋㅋ..
10년 전
sleep.o
여자분 진심 부처
10년 전
윤두준 (27,내남편)
YeY (예이)
심지어 만나서 고마운점이나 생일 축하한다고 말한것도 아니고 서운한거,바라는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야간비행_KAI
친구한테도 안저래요...
10년 전
김.준.수
2222
10년 전
야간비행_KAI
준수님이시여....(성은에 몸둘바를 모른다)
10년 전
보미야넌내껀가봐
고럼고럼 내꺼지
진짜 정성이없는것같은데 진짜ㅜㅜ 그냥 옛다 이거나받아라 이런기분...선물 가격이나 그런게 중요한게아닌데 저건진짜 심했다ㅜㅜ
10년 전
민규야♡
평소에도 여자가 훨씬 부담했었으면 1년에 한번뿐인 여친 생일을 위해서 조금씩 모아서라도 다이소 이천원짜리 곰인형보다는 훨씬 나은 선물 줄 수 있지않나? 그냥 성의가 없어보인다
10년 전
김.준.수
진짜 가격을떠나서 정성문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평소에도 여자쪽에서 거의 부담한거같은데....ㅠ
10년 전
김.준.수
그것도 서운한점을 말하다니...... (절레절레) 미안한점 고마운점 말하기도 아까운 시간에(절레절레)
10년 전
꽝! 다른 카드로 도전해 보세요
속물 같지만 전 헤어져요 ㅎㅎ... 남자가 본인 선물로 이천 원을 바라지 않았다는 전제 하지만요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infj 공감해?
일상
AD
누나가 죽었다
이슈 · 19명 보는 중
현재 유행에서 스테디로 넘어간듯한 운동화..JPG
이슈
거북목 특징.twt
이슈
AD
AD
당근 온도 4.5°C인 사람이랑 거래 해봄
이슈 · 4명 보는 중
ㅋㅋㅋㅋ길가다가 익인이 찍음ㅋㅋㅋ
일상
승객들을 오히려 자극한다는 문구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잠실 아파트에서 투표한거 결과 나왔다
일상
AI주작사진으로 급발진 꾸며낸 사건반장.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위고비, 마운자로 끊으면 요요가 심하게 오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알약 복용법 논란
이슈
"조심히 가" <- 이 말 나만 싫어?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너무 살쪄서 털이라도 깎아 본 견주 .jpg
이슈 · 5명 보는 중
국정원 치과의사 모집
이슈 · 2명 보는 중
와이프가 엄마랑 같이 살고싶다고 하네
이슈 · 7명 보는 중
AD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l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157
유머·감동
l
비둘기가 얼마나 더러운지 직접 보여주겠다는 유튜버
123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131
이슈·소식
l
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비게퍼)..JPG
133
이슈·소식
l
현재 최초공개한 민음사 김민경편집자 학력..JPG
102
이슈·소식
l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75
유머·감동
l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97
마약한 기분나고 오르가즘만큼 좋은 것
66
이슈·소식
l
💥설영우 경기 끝난 후 바로 올라온 sns 공지
58
이슈·소식
l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72
난 왜 우리딸이 이렇게 문자보내는게 넘 웃기고 귀여울까
59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42
이슈·소식
l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45
이슈·소식
l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
50
"목욕물 탁해질때까지 재사용" 일본 개그맨, 세균감염 입원
39
아들의 외모를 칭찬한 17년 친구와 손절한 이유
19:19
l
조회 219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
1
18:32
l
조회 5929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
4
18:26
l
조회 6194
l
추천 1
동물 중에 장사를 젤 잘하는 동물은?
2
18:24
l
조회 1322
한결같은 전남친
18:17
l
조회 1080
예쁘고 강한 누나의 이상형
17:49
l
조회 3564
박완규가 김태원 앞에서 천년의 사랑 부르기 싫어했던 이유
17:48
l
조회 1060
마라도의 별미 수박 쌈장밥
17:40
l
조회 1781
필리핀에서 만난 한국어 티셔츠
17:29
l
조회 2142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
5
16:43
l
조회 18324
l
추천 1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
19
16:09
l
조회 19220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15:23
l
조회 5943
l
추천 3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9
15:22
l
조회 9342
l
추천 5
빨간맛 남자목소리의 정체
15:16
l
조회 3056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24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2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7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37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트로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는 2003년생 신인...jpg
2
15:04
l
조회 2604
61위가 중요한게 아니라니까!
14:45
l
조회 2146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97
14:05
l
조회 46230
l
추천 30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21
13:41
l
조회 26230
l
추천 4
야구장 키스타임에 잡힌 꽁냥 커플
1
12:33
l
조회 3029
신인치고는 다소 파격적인 어린 시절 공개.jpg
11:28
l
조회 1098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18
1
무한도전 마지막회로 취급되는 편
5
2
독일 맥주 축제 여직원 근무환경
5
3
어느 산부인과 의사의 카톡진료
26
4
중국인들이 쓰는 키보드의 진실
34
5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51
6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
4
7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가 난 게시글
8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
1
9
미국에서도 말 나오는 직장 내 Z세대
10
스페이스X 상장 후 역사상 최초의 조만장자가 된 일론머스크의 자산으로 살 수 있는 것들
11
영구정지 당한 당근마켓 빌런
12
기안이 꾸미고 다니지 않는 이유
2
13
사투리 쓴다고 꼽주는 유튜브 댓글
1
14
이번에 복귀하는 헌터X헌터 작가의 충격적인 성매매 중독 (유부남) .jpg
2
15
北, '콩'으로 '초콜릿' 만드는 기술 개발해 특허등록
16
업계 트렌드를 바꿔버린 공포게임 P.T의 정신적 후속작 OD 추가 스크린샷 공개.jpg
1
설영우 왜 욕먹어??
8
2
설영우는 진심 인생을 좀 되돌아봣으면 좋겠다
6
3
2년 사귀었는데 스킨쉽을 거의 안 할 수가 있어?
14
4
오늘 근로장려금 들어왔다는 애들은 뭐야?
3
5
하 29살 되니까 라면 먹을 때
12
6
나 독립한 이유 남들한텐 말 못함 ㅋㅋ쿠ㅜㅜ
3
7
오늘 월드컵 레전드네 ㅋㅋㅋㅋㅋ
2
8
내 사수 오늘 나때문에 출근 하셧음 ..
3
9
하..... 첫알바를 너무 개꿀알바로 시작해버린것같음
1
10
친구 대기업 다니는데 돈을 진짜 안쓰는 이유가 뭘까
1
11
과자 먹는데 너무 신경쓰여
12
아니 이게 감정싸움이야????
13
회사들 잡플래닛 면접 후기같은거 신경써?
1
14
ㅈㅂ 썸남 왜 연락이 없는 지 봐줘..
5
15
아니 누가 내 유튜브 봄
16
언니들 나 테토녀 될것 같애
1
17
부모님 모시고 일본가본적 있는 사람?
18
나름 깨끗하게 치우는 편인데 여름이라 날파리
19
근데 나는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하는 스탈임
20
동사무소 공무원 익들..들어와줄래 ㅠㅠ 특히 인감담당
1
제발 이거 구라라고 해
6
2
아 선수들 귀국도 못하는게 웃프네
4
3
이야 성찬 얼굴보소
6
4
생각보다 일예 많이 안풀었네…
4
5
빅뱅콘 전신 성공했다😭
1
6
쿠플 대기 잘 받은 사람들은 대체 어떻게 한거야???
5
7
원희 샤넬 뭐임?
8
선예매 망하고 일예 성공했다
7
9
빅뱅 중콘 자리있어?!?
1
10
오늘 빅뱅 일예 3천받고 플로어 본무대쪽 연석잡았어
6
11
쿠플 양일 잡으려면 걍 쌩으로 다시 기다려야하나
2
12
샤갈 주소 입력안돼서 실패함
13
빅뱅 잡았어 ㅋㅋㅋㅋ근데 맨뒤 ㅎ
3
14
앞니가 너무 명확하게 세개라서 너무 귀여움
15
나 연석잡았어
4
16
저 간절함 너무 잘 알지 우리 활동기에도 내가 저래서😂
9
17
설영우 98임??
2
18
쿠플 진짜 운이구나...ㅠㅠ
4
19
보넥도 부산콘 국내랑 글로벌페이지 인증이 따로 있어?
20
오늘 축구 괜히 봄 ㅠㅠㅠ
1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
24
2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
15
3
배우 김재원 턱선이 어쩜 이렇냐
1
4
토이스토리5 눈물나? 급히
20
5
멋진신세계
영케이씨 영케이타임 한소절 불러줌
4
6
정보/소식
[공식] 이준영, 유재석 만나 입대 심경… '유퀴즈' 출연
7
7
허남준 마리끌레르 착장 중에 이 옷 생각보다 짧았구나
3
8
허남준 전공 드럼이라고 쪼그맣게 말한거 보니 김도훈이랑
2
9
일본 아역배우의 내한 루트 (feat.먹방)
1
10
내일도출근
아니 서인국 박지현 답변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11
원더풀스랑 다지니 중에 뭐가 더 재밌어?
6
12
근데 진짜 남주혁 학폭은 어떻게 된거임?
2
13
단군 개웃기넼ㅋㅋㅋㅋㅋ
14
남주혁 노윤서 6살 차이밖에 안 났네
2
15
멋진신세계
임지연 막촬 소감말하면서 울컥하는거
4
16
허남준에게 헤어지자고 해봤다
13
17
정보/소식
동궁
[단독] 남주혁X노윤서, 장도연 만난다…'살롱드립' 동반 출연
2
18
조롱글 신고한거 정지 먹었네
2
19
멋진신세계
멋한민국 서리팬들 그건 좋겠다
6
20
멋진신세계
누나의 야심참을 즐겨본다는 말 개웃겨ㅋㅋ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