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479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64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5/12/2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오늘자 가요대전 엑소 인이어,마이크 고장 | 인스티즈

오늘자 가요대전 엑소 인이어,마이크 고장 | 인스티즈

오늘자 가요대전 엑소 인이어,마이크 고장 | 인스티즈

오늘자 가요대전 엑소 인이어,마이크 고장 | 인스티즈

오늘자 가요대전 엑소 인이어,마이크 고장 | 인스티즈

오늘자 가요대전 엑소 인이어,마이크 고장 | 인스티즈

오늘자 가요대전 엑소 인이어,마이크 고장 | 인스티즈

오늘자 가요대전 엑소 인이어,마이크 고장 | 인스티즈

오늘자 가요대전 엑소 인이어,마이크 고장 | 인스티즈

https://twitter.com/jonginee_14/status/681143294055682049?s=09
트위터 영상





조명 음향 마이크 인이어 제대로 된게없는듯

대표 사진
결국엔 강한자가 얻게되는 자리 미인은 없으니까 그냥 돌아가  EXO
진짜 방송보면서 화남
10년 전
대표 사진
행복했어  마태오
내마음이찢어진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아 왜
영상 보니까 진짜 ㅂㄷㅂ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마성의 게이  섹시도발
에이...ㅜㅜ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SM ROOKIES 태일
ㅂㄷㅂㄷ ....그럴거면 사녹 왜했어요ㅜ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배추보면깜짝놀라는쥐
아 ...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KJD  김종대
첨부 사진음향에 충격받고 조명에 또 충격받고 카메라는 뒷모습 보여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 좀 제대로 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종인아 조닌아
어쩐지 뭐가 들려야죠.......아 진짜 조명에 카메라에 다 맘에안들어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SM ROOKIES 태일
엌ㅋㅋ순간보다 깜짝 놀랐어요ㅎ.......
10년 전
대표 사진
제시카 & 크리스탈  You complete me.
후 진짜 ㅂㄷㅂㄷ... 스브스... ㅂㄷㅈㄷ
10년 전
대표 사진
슈가형?
욕은 욕대로 먹고.. 음향 사고가 엑소분들 잘못도 아닌데ㅠㅠㅠㅠ 이럴 거면 나오지 말자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준홍이
GIF
첨부 사진스브스……

10년 전
대표 사진
윤호구
헐...?
10년 전
대표 사진
찡끗찡끗
이럴거면 왜 하는거죠...
10년 전
대표 사진
SMTOWN_WONDERLAND
송출이 제대로 안된듯하던데... 진심 너무 어이가 없어서... 이렇게 커다란 응가를 줄줄은 몰랐죠....
10년 전
대표 사진
아그래서예쁘구나^ㅅ^
...이럴거면 왜 .....
10년 전
대표 사진
오래보자준형아  구름을껴안은듯 널 감싸안아줄게
헐 근데 찬열 진짜 잘생겼디..
10년 전
대표 사진
EXO-K 세훈(1994.04.12)  엑소는 건재합니다
엑소 멤버 절반 이상이 인이어 고장에 마이크 고장인데 조치 하나도 없이 그대로 진행하고 심지어 세훈이는 너무 안 들려서 직접 코드 꼈다가 빼고 했는데도 안 들리는 상태에서 무대하고 ㅂㄷㅂㄷ 열악한 환경에서 무대 잘 끝내서 다행이긴한데 거기서 무대한 가수들이 불쌍할 뿐 열심히 준비했는데 음향 쓰레기에 카메라까지 똥 투척
10년 전
대표 사진
진후(1995.08.02)  업텐션 리더
아 ㅂㄷㅂㄷ...
10년 전
대표 사진
엄한곳에다 화!!풀이해욬  한숨은습관이돼크아라

10년 전
대표 사진
암시
아 진짜 화난다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도서관훈남
근데 첫짤 찬열이 너무잘생겼다
10년 전
대표 사진
카이스트생  오현민씨 아시나요?
와 내생각이 맞았구나ㅋㅋㅋㅋ처음에 종인이 나올때 소리않나왔넼ㅋㅋㅋㅋ진심 화난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이지은덕후  사랑하자 엑소
가수들은 그하나의 무대를 하기위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들이면서 연습을 하는데.. 마이크고장에 발카에 인이어고장에 내가 가수였으면 속상하겠다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퉁퉁이
아 진짜 울애기들 목소리 안들리고 조명도 삐까뻔쩍 지들끼리 난리나고 진심 발카...ㅂㄷㅂㄷ 진짜 화나
10년 전
대표 사진
셜록  유령신부
ㄹㅇ 어제 무대 애들은 역대급인데 화나서 못 봄..
10년 전
대표 사진
별셋  빅스&정은지
보면서 표정이 굳었다고 생각했는데 마이크 때문이었구나
10년 전
대표 사진
김종인(1994.01.14)
인이어가 고장났으니까 럽라할때 박자가 안맞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아프다진짜 레전무대할 수 있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O1ivia hussey
어제 일 제대로 한 게 뭐가 있는지 진짜... 어휴..
10년 전
대표 사진
EXID LE  김종인 사랑해♥
가요대전 몇년 전까지만 해도 연말가요무대중에 제일 퀄리티 높고 좋았는데 왜 이렇게 변했는지 모르겠음..
10년 전
대표 사진
오세훈(SE HUN)
진짜 어제 오죽했으면 눈물나고ㅜㅜㅜ화나고ㅜㅜㅜㅜ속상하고ㅜ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엑소엠김민석  엑소는건재합니다.
어제 가요대전은 조명감독 음향감독 카메라감독 다같이 손잡고 시말서 쓰러가야한다고 생각함ㅎㅎ
세상에 멘트하는 사람 노래하는 사람만 쏙쏙 빼고 클로즈업하는 신기의 방송을 보았음 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이동민
진짜 보는내내 화가났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김 종 인(94.01.14)  알찬열매 수확일
어제 역대급 무대에 역대급 똥 뚜척..ㅠㅠ진짜 속상
10년 전
대표 사진
3seunghyun
어떻게된게 해가 갈수록 후퇴하죠?
10년 전
대표 사진
BLOCKB안재효  경이로운탄생
소리안들려서 우리집티비가고장난줄
10년 전
대표 사진
♡엑소♡  ♡엑소9♡
화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연습엄청했을텐데ㅠㅠㅠㅠㅠ
사녹왜했나요 스브스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Dream  promise
진짜 어제보면서 어? 왜 먹서히가 안나오지?그랬는데ㅠㅠㅠㅠ진짜 너무하다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케이가좋아요
음향 저런식으로 할거면 차라리 노래하지 말고 춤이나 추라고 하지 뭐하는 짓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와중에 찬열이 표정 귀엽다
10년 전
대표 사진
갓경수
진짜하나도안들리고
10년 전
대표 사진
달무리  
스브스는 사녹 클라스도 다르네요.. (감탄)
10년 전
대표 사진
제3의물결
진짜 어제 보면서 엑소팬아닌데도 화가나더라구요
10년 전
대표 사진
찬셰프  =찬열
스브스 잘하자~ 어?
10년 전
대표 사진
유자레몬티
하 ㅂㄷ
10년 전
대표 사진
순딩이죤대
팬인 나도 이렇게 화나는데!!!!!!!!!!!!!!!!!!애들은!!!!!!!!!!!!!!!!!!!!얼마나 허무하고!!!!!!!!!!!!!!!!!!!!!!!!!!!!!!!!!!!!!!속상하고!!!!!!!!!!!!!!!!!!!!!!!!!!!!!!!!!!!!!!!!!!!!!!!!!그랬겠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10년 전
대표 사진
아이콘김한빈  SHOW TIME!
와....
10년 전
대표 사진
샤이니빅스헿헿  샤이니레오강동원세훈내꺼(찡긋)
시말서쓰시죠^^
10년 전
대표 사진
아란치아
하...
10년 전
대표 사진
백현여친  겨론까지생각해써
처음으로 이그조 무대보면서 정색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김종대사랑해  엘러뷰 ~ ♡
겁나화난다
10년 전
대표 사진
뿌요를 개로PIZZA  새로나온 피자입니다
가요대전 제발 하나라도 제대로 해주세요 제발
10년 전
대표 사진
문메이든
갑질...ㅂㄷㅂㄷ
10년 전
대표 사진
웰시코기('ㅅ')  엑소 방탄 왈ㄹ왈
최악이었음...실망
10년 전
대표 사진
비비엄마
진짜 웃긴 건 콜베가 사녹이었는데 앞부분 목소리 안나온거 어떻게 ar이라도 깔아주돈가 ㅋㅋㅋㅋㅋ 리허설 세번이나 해놓고 세번 다 목소리 안나오고 ㅋㅋㅋㅋ근데 그걸 그대로 내보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식적으로 이해가안가네오
10년 전
대표 사진
4th Floor  손성희정의준문상선
콜미베이비 무대 보면서 종인이 마이크 안나오는것같다햇는데 역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I don’t give a shit  BTS , SVT
방송볼때 뭔가 이상하다고 느끼긴했음
10년 전
대표 사진
내가 박침침맘  너의 내일을 응원해
진짜 그냥 인기가요를 했으면좋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XIUM1N
음향!!!!!!!!음향!!!!!!
CALL ME BABY 이거린 완전 난리야
cALL ME BABY 사람들 사인 남이야
콜미벱
함께 하는 매순간이 라잌 붐붐붐붐붐

어디갔냐고ㅇᆞ으오옹ᆞ응ᆞ으으으읏ᆞㅇᆞ으으으스으헝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백현아, 난 네가 너무 조화  밝음아항상행복해라
덕분에 애들 노래 밀리고 춤 박자 놓치고 난리남..
10년 전
대표 사진
안뇽니니야  WE ARE ONE
아ㅠㅠ맴찢.... 보면서 티비가 이상한건가싶었음
10년 전
대표 사진
아시아의 첫사랑  = 아카쨩 ㅂ_ㅂ♡
아 열받아 .. 잃어버린 종인이 도입부 찾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아시아의 첫사랑  = 아카쨩 ㅂ_ㅂ♡
그래놓고 하는말이 가요대전측은 실수없ㄷ다는거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리스 ..
10년 전
대표 사진
하나둘셋비치
와 심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꽃이 핀 garden  Miss Right
엑소뿡만아니라 다른 가수들도 그랬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쉘뿡쀙
ㅜㅜ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빅불
도대체 SBS는 가수를 무슨 취급하는지를 모르겠음.
10년 전
대표 사진
내 낡은 기차를 들어
스브스 니네 고객은 아이돌 팬들이야 제발 갑질할거면 제대로 알고좀해
10년 전
대표 사진
면토끼
ㅜ0ㅜ마음이..찢어진다
10년 전
대표 사진
캌퉤일  메추리알깨진날
진짜 너무 했음
10년 전
대표 사진
레드불  날개를 펼쳐줘요
이런 걸 보고 안하느니만 못하다고 말하죠

시청률 챙기기에 급급해서 형식적으로 하는 연말 무대라면 차라리 안 하는게 낫다고 봐요

제대로 된 것 하나없는데 잘못된 것이 없다? 그정도로 무지할거면 앞으론 관객들 가수들 시간 뺏지 말고 갑질도 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EXO _  알찬열매 수확일
ㅂㄷㅂㄷ..진짜 화난다
10년 전
대표 사진
토도마츠상  남친은~?
작년도 참 ★로였지만 올해는 더 ★로다...카메라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김원즁
가요대전은 그냥 출연안하는게 답일듯 어제 엉망진창이던데 음향 부들부들 카메라도 ..
10년 전
대표 사진
Benefit  5방신기지코세븐틴
이렇게 보니까 도대체 어제 무대 중에서 제대로 된 무대를 할 수 있었던 가수가 있었나 싶다.. 우래기들은 물론이고 여타 신인들과 엑소, exid, 비포, 비투비 등등등등 어제부터 올라오는 글마다 진짜 제대로 된 무대를 한 가수들이 음슴..... 스브스 뭐하는 거야 도대체
10년 전
대표 사진
秀珉
ㅂㄷㅂㄷㅂㄷ 어쨰 울애기들 노래가 안 들리더라.....휴
10년 전
대표 사진
11월22일  인피니트 사랑해
헐무대영상좀
10년 전
대표 사진
시 바 견
헐....
10년 전
대표 사진
어둠이 깊을수록 별은 더욱 빛난다  김준면
이러면 안되지만 애들 표정 귀엽다 ㅠㅠ
스브스 일 똑바로 하세요 제발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구름외침  넌불공평해~'ㅅ'
가요대전 일똑바로했으면 ㅎ 제대로 준비안할꺼면 애들출연하지마라ㅠㅠ내새끼들..
10년 전
대표 사진
김수현=  
가요대전은 늘...참..
10년 전
대표 사진
AVEXgroup
준비도 제대로 안 된 상태에서 무대를 내보내다니 참 실망스럽네요
10년 전
대표 사진
슈가꽃  BTS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 스브스
10년 전
대표 사진
고세훈
이럴거면 사녹은 왤케많이했냐
10년 전
대표 사진
94 김종인
기차받아놓고 마음아파서 못보겠음....
10년 전
대표 사진
섬광  처럼가득차
코엑스에서 진행한 뒤로 음향 쓰레기에 발카 더 심해짐.
10년 전
대표 사진
섬광  처럼가득차
코엑스에서 하지 마세요. 무대 활용도 제대로 못하고 카메라도 너무 멀어서 화질도 깨지더만. 음향도 코엑스에서 한 뒤로 더 별로. 차라리 좁은 무대여도 음향 좋고 화질 좋은 게 낫지. 연말 무대를 위해서 몇 개월 전부터 연습하고 며칠 전으로 다가오면 밤새서 준비하는 가수들 생각해서라도 다음부턴 다른 곳에서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열불나. 우리 애들이 작년에 욕 먹은 거 때문에 이 갈고 연습한 거 다 보이는데 이런 취급을 받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전주시 평화동
전국적으로 방송되는 연말무대..이런식으로 한 인간 안 자르나요?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효째
와 공중파에서 한다는 연말무대가 이정도로 준비도 안된상태로 해도되는지..이럴거면 리허설은 왜하시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민슙윤기
진짜 종인이 제일 첫 파트는 너무 했다고 생각함...ㅂㄷㅂㄷ
10년 전
대표 사진
SEVENTEEN WONWOO  SingForYou
후 열불나 뭐하는 짓이애오....
10년 전
대표 사진
춘추정국시대  방탄엑소샤이니소시
하 진짜 ㅠㅠㅠㅠㅠ마음이 찢어진다ㅠㅠㅠ우래기들한테 왜 그래요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김치니  음료수가 그리운 밤
아...진짜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당장 워터밤 무대로 보내야한다는 아티스트.JPG
20:16 l 조회 989
실시간 미쳐버린 기사 제목(feat.월드컵)
19:56 l 조회 485
보컬쌤 궁금해지는 남돌 실력 .jpg
19:35 l 조회 1201
💥⚽️현재 어이없어서 실소가 나오는 난리난 대한민국 월드컵 32강 경우의 수 업데이트⚽️18
19:24 l 조회 11056 l 추천 1
선수들이 왜 이렇게 안뛰나 했는데 그 이유를 알겠네13
18:03 l 조회 18981 l 추천 1
요즘 신곡 들어보면 어디선가 들어본 멜로디인 이유
18:01 l 조회 1865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55
17:29 l 조회 34493 l 추천 2
해외에도 입소문 타는 중인 한국 환율 근황.jpg8
17:17 l 조회 13605
데뷔 전인데 캐릭터부터 공개된 버츄얼 남돌2
17:14 l 조회 1749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49
17:02 l 조회 23651
임창정, 7월 4일 '타타탓' 컴백…형아표 공감 응원송 온다
16:50 l 조회 270
"내 인생의 짐 같았다"…세 살 딸 살해 친모에 징역 25년 구형
16:45 l 조회 1540
의사가 환자 비밀유지 의무를 지키느라 여친의 할머니가 암 치료 포기한 걸 여친에게 알리지 않았다가 이별 통보 받음1
16:24 l 조회 1181
'94→87→69→54%' 줄어드는 32강 확률…한국 밑에 2개국만 남아28
16:07 l 조회 22290
범죄 도구가 되 버린 AI…정부, 범부처 대응체계 만든다1
16:06 l 조회 776
"뽀뽀해 주면 안 돼?"…초등 2학년생 몸 만지려고 한 중년 남성3
15:42 l 조회 2064
❗️이제 유튜브 등 해외결제 터키,아르헨 말고 좋은 곳 등장❗️19
15:35 l 조회 17455 l 추천 1
'서울 70세 이상 버스 무료' 추진에…"접근성 좋아져" "재정 부담"3
15:28 l 조회 5068
요즘 집에서 자주 출몰한다는 벌레38
15:10 l 조회 27213
7월의 마음가짐✨ <모아나> OST 가사들 넘 따숩다
14:39 l 조회 30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