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592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7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2/15) 게시물이에요

경희대 OT비 해명글 | 인스티즈

경희대 OT비 해명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예쁜애들이보면 졸리는닉네임  안졸리세요?? 졸려야 하는데
숙박비랑 침구류를 분리하는곳도 있나????
10년 전
대표 사진
예쁜애들이보면 졸리는닉네임  안졸리세요?? 졸려야 하는데
그리고 공연비를 660만원주고 부를바에는 그냥 안불러요
10년 전
대표 사진
예쁜애들이보면 졸리는닉네임  안졸리세요?? 졸려야 하는데
장기자랑,축하공연도
2000원씩만 걷어도 57만원인데 그럼 둘이합쳐서 114만원인데 이것도 애매하다고 생각

10년 전
대표 사진
성덕선  #응원할게 걸스데이
제 친구가 가는 학교 학과도 등록금 낼때 학생회비 5만원 냈는데 학과에서 학생회비 20만원 따로 걷는다고 짜증내던데 ㅋㅋ 오티 안가면 16만원...
10년 전
대표 사진
성덕선  #응원할게 걸스데이
오티 교내에서 한다면서 왜 숙박비를 걷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유령
근데 오티를 왜 사비로 가지...
10년 전
대표 사진
유령
오티는 신입생 환영회 또는 신입생가르쳐주기 같은 거 아닌가요? 우린 학교에서 예산 잡아줬던 것 같은데..술이나 안주같은데만 돈썼던걸로 기억...
10년 전
대표 사진
시바 포
저도 애초에 따로 추가비용은 없었는데 뭔가 이상하기는 함...
10년 전
대표 사진
배큥(애기주의)  니가 나를 흔드네?
저도 학생회라 오티 준비하지만....저건 너무 비싼듯
10년 전
대표 사진
레오  가치 있게 해줘서 고마워
헐 내 사촌동생 갔는데..!!!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냉혹한 중학교 교과서
11:31 l 조회 309
고양이와 일상
11:29 l 조회 473
대학에 있는 다람쥐 동상
11:28 l 조회 455
동물원에서 일하는 아버지
11:25 l 조회 819
한국어 대화체의 특징중 하나1
11:20 l 조회 1392
블루 바나나1
11:18 l 조회 649
발음킹 되는 법
11:16 l 조회 283
도넛 돈까스
11:14 l 조회 1195
18살 남동생이 만든 송편2
11:12 l 조회 2664
칭찬 받기 전후1
11:10 l 조회 1320
제 차 표시등이 이상합니다
11:08 l 조회 2970
수지 인형 vs 이준기 인형4
11:05 l 조회 2759
감자탕집 철벽 알바
11:04 l 조회 3534
냥이 뽕파티1
11:03 l 조회 1391
아버지의 드립력
11:02 l 조회 598
한글의 위대함
11:01 l 조회 457
어떤 스타일 좋아하세요?
10:59 l 조회 170
튀김 요리 할때
10:57 l 조회 309
흔한 남매 대화
10:52 l 조회 2163
최고의 호떡3
10:50 l 조회 124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