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2.bp.blogspot.com/-TND5yF3al0E/VvjoJS-Qs9I/AAAAAAAAABw/52qc4nxMxKYAOEFu_vE4ZHUmQQUus2Vsg/s1600/3698960903_5b7775b2.gif)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2.bp.blogspot.com/-KdirmDm7SvY/VvjoSeLlgPI/AAAAAAAAAB0/03BSzjA-PsokoH0ESpZ1frnEAQQKaDHQQ/s1600/1794956332_e8b9dea0.gif)
처음엔 30위권으로 큰 주목 받지 못했지만
무표정한 얼굴 때문에 돌부처 캐릭터로 주목받기 시작한 임나영 연습생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1.bp.blogspot.com/-oiMpxjs4SBE/VvjsCo6hUKI/AAAAAAAAAC8/lqdIAn94NRghD5VrYvVStaF5s2jeBJaRQ/s1600/1846419869_b46dfeb4_ED95ABEB8298EC9881.gif)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3.bp.blogspot.com/-ksfqluMAqCQ/VvjsG9-bTKI/AAAAAAAAADA/CrhnJwPaC-wlyolm32FSkDh5pTQz9SR1w/s1600/WORK%2B002.gif)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4.bp.blogspot.com/-aFFG5gMvrh4/Vvjquo4IkFI/AAAAAAAAACk/WtQT08qlXR8B8-UUzZKBvweQZRLF0Zk2Q/s1600/1846419869_0ce0e59d.gif)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1.bp.blogspot.com/-Vs1u9zYecRk/Vvjqu_l0c-I/AAAAAAAAACg/BvGLP4ZWZBsFkirpudbJPCuNjG8_bQPYQ/s1600/1846419869_9e31b723.gif)
독특한 캐릭터 뿐만 아니라
1,2,3차 평가에서 춤이면 춤, 랩이면 랩
균형잡힌 실력을 보여주며 서서히 순위가 올라 드디어 11위권에 안착!!
(픽미 개별평가 때 춤보컬 완벽하게 소화해낸 몇안되는 연습생이지만 방송에 한컷 안나왔다는 것은 안비밀 ㅠㅠ)
별명이 스톤이라 항상 엄근진의 모습만 보여줄 것 같았지만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3.bp.blogspot.com/-w-ZR2OGpWP4/Vvjssh7OaFI/AAAAAAAAADI/gE7en_-Kkr4wp7vb17V-D1NC8VelJ4JSQ/s1600/1890153420_df7e8158.gif)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4.bp.blogspot.com/-BXpfXpMrivg/VvjuWoxb3gI/AAAAAAAAADg/SroK60XLozMqUhUhnbJuRUIwxbMXN4--A/s1600/1932054060_46862781.gif)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2.bp.blogspot.com/-II7OX-32d9o/Vvjs5yjjRcI/AAAAAAAAADQ/W2xlRhpBwpsv2BY3RzDbCa5T_byMMtLwA/s1600/2079912980_de70ed93.gif)
가끔씩 갭모에 쩌는 모습으로 개그 캐릭이 되기도하고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2.bp.blogspot.com/-L5o5b7TR4n0/Vvjul5zaJpI/AAAAAAAAADk/9kitNLfLUFkTyITHjgbMgXTBIbuobW3Tg/s1600/20160319_120711_-1210754870.gif)
길쭉길쭉한 몸매와는 언발런스하게 동글동글한 얼굴로 의외의 귀여움이 있다는 ㅋㅋ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4.bp.blogspot.com/-rgAU59VG-ss/VvjtPR_qCeI/AAAAAAAAADU/MRX0ctby0N0hAmX403Xf0_yDZwlfjCwmg/s1600/2040656024_176e2446.gif)
마지막으로 찐빵?!에 분바르는 나영이♥
사실 처음 쓰는 영업글이라 조심스럽지만..
데뷔 두번 미끄러진 나영이가 이번엔 꼭 데뷔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 영업글 올려봅니닷
![[프로듀스101] 의외의 귀여움?!이 있는 연습생 | 인스티즈](https://4.bp.blogspot.com/-dHbjuM9nUGI/Vvju2OAoLGI/AAAAAAAAADs/ddlKP92mASoMQXdXo0MGaElxi0NRa1ydg/s1600/3718304311_a9dbb576.jpeg)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