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가고 있는데 가로수 옆에 털뭉치가 있어서 자세히 봤는데 새끼고양이가 떨어져 있어서 주웠습니다.
동물병원에 대리고 갔는데 생후 3일정도 지났다고 엄마가 찾아다닐수도 있다고 새끼고양이는 주워오면 안된다고 하시는데 모르고 주워왔어요. 일단 사람손을 타면 엄마가 거둬들이지를 않는다고 해서 어쩔수 없이 키워야 할꺼같습니다.
일단 문제는 분유사왔는데 먹지를 않아요. 물온도가 문제인지 농도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분유는 락톨입니다. 그리고 배변활동도 해줘야 된다고 하고 이것저것 해야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난감하네요..
알싸분들중에 새끼고양이 키워보신분 있나요?
추가
관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자리에 두고 왔어야 됐는데 모르고 들고 와서 하는 수 없이 키워야 겠습니다. 일단 애가 분유를 안먹어서 kmr 분유 사러 다녀오겠습니다.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