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30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81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4/17) 게시물이에요



안경 쓰다가 벗은 대부분의 남자들 특징.jpg | 인스티즈

안경 벗으면 자기가 잘생긴줄암

하지만, 남들이 볼때는 벗은게 더 못생김


대표 사진
Gaonasy
여자도 마찬가지ㅋㅋㅋㅋㅋㅋㅋㅋ 렌즈사기전에는 내가 예쁜줄알았음
10년 전
대표 사진
Ceteris Paribus
222222222222222222
10년 전
대표 사진
세렝게티
33
10년 전
대표 사진
뼈 훈  기쁘다햇살오셨네
444
10년 전
대표 사진
또봇
55555
10년 전
대표 사진
분홍슈크류바  부농부농아이스크림
66666
10년 전
대표 사진
be over like this  Daydream
777777
10년 전
대표 사진
사와무라에이준
888
10년 전
대표 사진
은가람
9999
10년 전
대표 사진
지금부터 내 랩을 들어봐봐봐  빅스 랩퍼 혁미넴
10
10년 전
대표 사진
경영학의 이해
1111
10년 전
대표 사진
BTOB 서은광  봄날의 기억
12121212
10년 전
대표 사진
하트하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샤워하고 렌즈 뙇! 끼는 순간 수퍼아몰레드급으로 못생긴 자신을 발견하죠ㅋㅋㅋㅋㅋ 빨리 화장하고 싶은 마음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이찬오빠만들기협회장  양심 빵개라 괜찮음
1313
8년 전
 
대표 사진
찰리 푸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보90%  oh블락비oh주년
여자도 그래요 전 난시때문에 뿌옇게 보여서 더 예뻐보임 ㅎㅎ 현실은 ㅎ*^^*
10년 전
대표 사진
최승철여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할미새이촌
뿌연세상이 좋아
10년 전
대표 사진
The Voice Within  I'll Be Your Fan
음... 근데 대충 나아지는건맞지 않남..?
10년 전
대표 사진
겨울새벽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레너드  라인 프렌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반 남자애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인턴안대길
제남친은 안경벗은게 잘생겼... 그래서 제가 안경벗은걸 좋아하죠♥
10년 전
대표 사진
내 드립이 어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613  防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RM  너의 낮누
제남친ㄴ은 끼나안끼나 잘생겼ㅅ..♥
10년 전
대표 사진
이 진기
ㅋㅋㅋㅋㅋㅋ근데 산들분같은류는 진짜 벗은게 백만배 나아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Marry to me  BTS B.A.P
ㅇㄱㄹㅇ..ㄱ
10년 전
대표 사진
별자리
근데 내가 본 남자들은 다 안경벗은게 나았음..
10년 전
대표 사진
반탄소년단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우와앙 어쩌면 좋아요  투명한 거리의 색
엥 안경은 확실히 얼굴 가려서 누구든 벗은게 더 낫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츤데레오  빅쥬❤️
성발라님..
10년 전
대표 사진
우와앙 어쩌면 좋아요  투명한 거리의 색
아... 그분은 그냥 안경까지 같이 얼굴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carnati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선서나는너를기다리겠어
최다니엘님도.....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무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PRIMAVERA  봄, Spr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모닝빵
아 그분은 안경을 따로 쓰신게 아닌걸로..
10년 전
대표 사진
토마
엥 근데 제가 본 남자 여자들 다 벗는게 나았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전 예외였음...ㅠ
10년 전
대표 사진
명탐정코난  데스노트라쓰고코난이라읽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열시십분 호시  SEVENTE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겸이  가쎄븐
제 얘기인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그 지난 날의 꿈  iKON
여자지만..... 나도...
10년 전
대표 사진
백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모든 사람다 안경 벗는게 더 낫지않ㄴ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성규 손
제 남친은 다 잘생겼어요ㅎㅎ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정채연(I.O.I)  1997.12.01
도수 높은 안경들은 대부분 빼는게 나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초승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뽀후  변백현
내가 본 사람은 다 안경벗은데 더 낫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박하이  
도수에따라많이다른듯
10년 전
대표 사진
나혼자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MINV  사랑한다 이삐야
사람마다 다른듯
10년 전
대표 사진
꾸꺄꾸꺄
저는 얼굴에 여백이 많아서 안경으로 여백 채워여..ㅋㅋㅋㅋㅋㅋㅋㅋ벗으면 망함
10년 전
대표 사진
나르시즘
아는 남자애 안경 도수 높아서 벗으면 눈 겁나 커지는데 눈이 좀 몰려있어서 겁나 부담스러워짐ㅋㅋㅋㅋㅋㅋ걔는 꼭 껴야함..
10년 전
대표 사진
시무라 타에  카부키쵸의 여왕
ㅎㅎ....공감
10년 전
대표 사진
방탄이즈뭔들
대부분 안낀게 낫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서울교육대학교  내남자오공일 정규2집은 언제쯤
도수 엄청 높은거 아니면 안경 어울리는 사람도 있던데...!
안경 잘어울리던 동기남자애가 안경벗고 자기가 원래 이렇게 잘생겼었다고 하고 다녀서 가끔 안경 다시 쓰라하고싶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이성열  ♡나
사촌오빠 라식이랑 교정하고 인생역전했어요... 그 대학교에서 친구들이 장난치는 거일수도 있지만 ㅇㅇ대 원빈~이런 말도 한다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부분 벗는 걸 추천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I.O.I 채연  첨엔 나 맘에 없었죠?
ㅎㅎ 물론 여자도
10년 전
대표 사진
I.O.I 채연  첨엔 나 맘에 없었죠?
안경 쓴 것보단 벗는 게 훨씬 낫다지만 그렇다고 예쁘단 건 아니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이미 전설이 된 걸음  엑소녀시대
진짜 이건 여자도.. 안경 벗고 렌즈끼면 이쁠줄 알았는데 그냥 개눈... 그건 나
10년 전
대표 사진
수만이네 꿀단지  SM
나는 안경쓰면 애들이 욕하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니시야마 코타로
저도 윗분들처럼 안경도수가 너무높아서 빼야 나아지는 편ㅋㅋㅋㅋ좀 심한 정도여서 별명이 산들이었음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장동우(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심하게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과에 어떤 남자애....
10년 전
대표 사진
지니지니해  Jinny
안경 도수가 너무 높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압축을 3번해도 두꺼워서 답이없...
10년 전
대표 사진
LΕO
난줄ㅋㅋㅋㅋㅋㅋ 안경벗고 렌즈끼기 전이 제일 예쁨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플투  플라이투더스카이
그래서 내가 쌍수함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입가에 꽃피는 미소  24살씩이나먹어하앙
여자도 똑같...은 나ㅋㅋㅋㅋㅋㅋ진짜....안경이 날 커버해줌
10년 전
대표 사진
김대중
두주니즈 생각난다..
10년 전
대표 사진
김대중
안경이 대역죄인인 대표적인 케이스..
10년 전
대표 사진
목포남자이동해(31)
ㅇㅇ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적응하기에오랜시간이걸림
10년 전
대표 사진
광대
전 끼든 안 끼든 외모에 별 다른 차이가 없읍니다... 좋아해야 하나
10년 전
대표 사진
이민기(xgo_od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봉쿠래  성규야내사랑이이겨♥
그래서 제가 아직도 안경을 끼고 살아요ㅠㅠ 넘나 못생......
10년 전
대표 사진
전동석.  혼혈왕자
도수 높으면 벗는게 나아여ㅠㅠㅠ
사실 안경쓰나 렌즈끼나 둘 다 안이쁘지만 렌즈가 조금 더 좋아여ㅠㅠ
시험기간이라 강제 안경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권 팀장
눈 작은 사람들 빼곤 다 괜찮은듯
10년 전
대표 사진
별빛애기들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끼는게 나은사람이 있긴하죸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70901  전정국 하트
시력이 넘 나빠서 안경...ㅋㅋㅋㅋㅋㅋㅋ 안경쓰고 밖에 안나가요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호시는순영해
나누여잔데 그랬다가..다시 안경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세븐틴정한나랑천년가약맺음  윤정한사랑해!!!
나도ㅎㅎ안경이 날 커버해줘서 화장하고도 써야함ㅎ..
10년 전
대표 사진
황은비(1998.06.03)
안경벗은게 더 예쁘고 더 잘생김
10년 전
대표 사진
덤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슷뜨루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경영학의 이해
10명중에 8명은 벗은게 훨씬낫더라구오
10년 전
대표 사진
인생배팅  비투비민윤기오소마츠상
원래안경을안써서..ㅠ여기다가안경쓰면..더이상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88년생 권지용
도수가 그다지 안 낮고 얼굴에 여백이 많은 분들은 안경이 더 잘 어울
10년 전
대표 사진
호호헤헤
222 도수는 높지만 여백이 많아서 안경벗으면 미간사이가 태평양... 놀래써요
10년 전
대표 사진
iNFiNiTE 남 우 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김정팔
거의 안경 쓴 사람들은 벗은게 더 나음...별로라고 해도 어색해서 그런거지 시간 지나면 주변 사람들이 다 안경 벗길 잘했다 라고 얘기함 제 친구도 처음 벗을 땐 제가 다시 조용히 씌워 줬는데 안경 빼면 그에 꾸밀줄도 알고 스타일링하는 방법을 알기때문에 시간지나면 정말 훨 나아보임 그니까 일찍 벗을수록 좋아요...
10년 전
대표 사진
연아, 내가 너 많이 좋아해  비투빅스
안경안쓰다가 렌즈끼면 그렇게 못생겨보이던데 그게 실제얼굴이죠....?하............
10년 전
대표 사진
배우 변백현  보보경심:려 왕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인피니트의 깨알플레이어  인피니트 하정우
우리 오빠는 벗으니까 그나마 낫던데..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늘자 월드컵 국대 덕분에 소고기 먹는다는 사람1
19:21 l 조회 14825
아들의 외모를 칭찬한 17년 친구와 손절한 이유1
19:19 l 조회 2121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3
18:32 l 조회 14276 l 추천 1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10
18:26 l 조회 17585 l 추천 2
동물 중에 장사를 젤 잘하는 동물은?2
18:24 l 조회 1339
한결같은 전남친
18:17 l 조회 1134
예쁘고 강한 누나의 이상형
17:49 l 조회 3619
박완규가 김태원 앞에서 천년의 사랑 부르기 싫어했던 이유
17:48 l 조회 1072
마라도의 별미 수박 쌈장밥
17:40 l 조회 1788
필리핀에서 만난 한국어 티셔츠
17:29 l 조회 2154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5
16:43 l 조회 18484 l 추천 1
한국의 패배로 개빡쳐서 한국을 욕하는 스코틀랜드 팬들.jpg19
16:09 l 조회 19912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15:23 l 조회 6031 l 추천 3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9
15:22 l 조회 9365 l 추천 5
빨간맛 남자목소리의 정체
15:16 l 조회 3130
트로트계에서 주목받고 있다는 2003년생 신인...jpg2
15:04 l 조회 2608
61위가 중요한게 아니라니까!
14:45 l 조회 2147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116
14:05 l 조회 62235 l 추천 36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21
13:41 l 조회 26499 l 추천 4
야구장 키스타임에 잡힌 꽁냥 커플1
12:33 l 조회 303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