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574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고르기·테스트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8
이 글은 9년 전 (2016/4/29) 게시물이에요
[인터뷰] 러블리즈의 자신감… 미모·실력 모두 업그레이드 | 인스티즈 
‘소녀 3부작’으로 귀엽고 풋풋한 매력을 발산한 러블리즈가 새로운 3부작의 시작을 선언했을 때, 많은 사람들은 기억 속 저편 아련하게 떠오르는 귀엽고 풋풋한 첫사랑의 주인공 같은 러블리즈의 매력이 다시 한 번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하지만 미니 앨범 'A New Trilogy'의 타이틀곡 'Destiny (나의 지구)'는 이런 예상을 완전 뒤집는 것이었다. 윤상이 데뷔 당시부터 탁월한 기량을 보여준 마이너 코드 멜로디로 진행되는 'Destiny (나의 지구)'는 스트링 사운드가 더해져 다소 어둡고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Destiny (나의 지구)'에 대한 생소함은 러블리즈 멤버들에게도 마찬가지였다.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의 대기실에서 만난 러블리즈는 "우리도 예상하지 못한 분위기였다"라고 털어놓았다.

류수정은 "새롭게 느껴졌다. 이전 곡들과 전혀 다른 'Destiny (나의 지구)'를 처음 듣고 우리도 '노래 되게 좋다. 근데 우리 노래 맞아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새로운 분위기의 노래를 소화하면서 우리도 재밌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3부작을 시작한 만큼, 긴장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새로운 러블리즈 모습 보여줄 각오로 나왔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인터뷰] 러블리즈의 자신감… 미모·실력 모두 업그레이드 | 인스티즈 


러블리즈의 이런 새로운 시도는 윤상이 이끄는 프로듀싱팀 원피스의 공이 크다. 앞서 25일 진행된 러블리즈의 컴백 쇼케이스에서 MC를 맡은 윤상은 이날 "러블리즈는 나의 페르소나라고 할 수 있다. 보여주고 싶은 음악적 색깔이나 그런 부분이 과감하게 투영이 되는 거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반대로 러블리즈에게 윤상은 어떤 존재일까. 이에 대해 러블리즈의 멤버들은 이구동성으로 "아빠같은 존재"라고 말했다.

진은 "솔직히 처음에는 선생님이라서 어려운 존재였는데, 지금은 아빠같고 친근한 이미지다. 오히려 윤상 선생님이 먼서 우리에게 다가와서 말도 걸고 온라인 상에서 러블리즈의 반응을 모니터링 해주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예인은 "윤상 선생님이 멤버 목소리 특징도 다 잘 아는 건 물론이고, 별명도 다 알고 있을 정도다. 데뷔초부터 함께 해 와서 아빠같은 존재가 된 거 같다"라고 윤상에 대한 신뢰와 존경을 드러냈다.

더불어 러블리즈의 멤버들은 이번 'Destiny (나의 지구)'의 새로운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멤버로 정예인과 서지수를 꼽으며 이들의 활약을 눈여겨 볼 것을 당부했다.

베이비소울은 "예인이가 이번에 활동에서 포텐이 터질 것 같다. 이번에 예인이 헤어스타일이 굉장히 풍성한데, 그게 노래 콘셉트하고 잘 어울린다"라고 분석했다.

이어 진은 "내가 생각할 때는 지수 언니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언니의 눈빛 연기가 노래와 잘 어울린다"라며 "'그대에게' 뮤직비디오에 지수 언니가 눈을 감고 있는 장면이 있는데, 아련한 분위기가 있어 되게 잘 어울렸다. 이번에도 뮤직비디오와 잘 어울리는 거 같다"라고 설명했다.

또 갑작스러운 진의 추천에 지수는 잠시 당황해 하다가 곧 "그렇게 봐 준다면 나는 정말 좋다"라고 화답했다.

멤버들의 추천은 정예인과 서지수였지만, 사실 이번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을 때 가장 화제를 모은 주인공은 진이었다. 몰라보게 아름다워진 미모를 뽐낸 진의 콘셉트 이미지에 팬들은 '명은(진의 본명)이는 어디가고 새 멤버가 영입됐나'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인터뷰] 러블리즈의 자신감… 미모·실력 모두 업그레이드 | 인스티즈 


이에 진은 "너무 예쁘게 잘 찍어줘서 나도 깜짝 놀랐다"라며 "그런데 민망한 게, 팬들이 '명은이 맞냐'고 그러는 거다. 그러다 보니 막상 컴백했을 때 사진과 화면이 너무 다르면 어떡하지 걱정도 많이 했다"라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진의 컴백 이미지 포토가 화제를 모으긴 했지만 다른 멤버들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뽐내는 건 마찬가지다. 이번 활동을 시작하며 달라진 점을 묻자 케이는 "예전보다 얼굴도 예뻐지고 실력도 늘었다"라고 자신했다.

이에 예뻐졌다고 자평하는 기준에 대해 묻자 케이는 "그냥 딱 보면..."이라고 천연덕스럽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예뻐진 비결을 묻자 "물도 많이 먹고 잠도 많이 자고..."라며 다이어트 비결로 밝힌 방법을 재활용해 거듭 웃음을 선사했다.

결국 예인이 "스타일링을 다르게 하니까 더 눈에 띄는 것 같다"라고 미모 업그레이드 비결을 깔끔하게 정리해 똘똘한 막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끝으로 러블리즈는 이번활동을 통해 얻고 싶은 성과에 대해 "러블리즈 무대를 보면서 진짜 많이 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라고 입을 열었다.

예인은 "우리가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는데, 이런 곡도 러블리즈가 잘 어울리구나라는 말을 듣고 싶다"라고 말했고, 진은 "수록곡이 전부 다 좋다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라고 다짐했다.

이에 실제 '타이틀보다 수록곡이 좋다'는 반응도 많다고 말해주자 예인은 "타이틀도 좋아요!"라고 반박해 'A New Trilogy'와 'Destiny (나의 지구)'에 거듭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인터뷰] 러블리즈의 자신감… 미모·실력 모두 업그레이드 | 인스티즈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김부장 끝나도 류승룡한테 사회생활하는 하서윤ㅋㅋㅋ
22:25 l 조회 90
CJ제일제당, 담합 사과…"협회 탈퇴, 임직원 경쟁사 접촉 금지"
22:14 l 조회 1082
가장 센세이션 했던 4세대 여자아이돌 데뷔곡은?1
22:14 l 조회 431
현재 𝙅𝙊𝙉𝙉𝘼 당황스럽다는 동남아 한국 싸불 감성..JPG18
22:10 l 조회 8626
클템 중계중 패드립 논란
22:07 l 조회 132
먼치킨 웹툰 김부장 실사화로 올해 나오는 SBS 드라마 김부장
22:02 l 조회 347
올 들어 S&P500 압도 하고 있는 코스피
22:02 l 조회 6268
유시민은 반명이고 친명 죽이려고 한다는 카톡 받은 최욱
22:02 l 조회 280
법원 "민희진, 뉴진스-아일릿 표절 의혹 제기 정당하다" 결론
22:00 l 조회 65
남자친구가 내가 다이어트 하길 원하는데
21:30 l 조회 5460
추석날 모든걸 폭파시켜버린 디시인4
21:08 l 조회 8916 l 추천 3
케이팝으로 도배된 성수 근황7
20:43 l 조회 17830
오늘 개봉한 영화 '휴민트' 여캐 관련해서 불호후기 공통적으로 말 나오는 장면 (강스포)36
20:12 l 조회 16061
"교제폭력 2~3일에 1명 사망"… 권일용·표창원 "반드시 신고" 당부11
20:09 l 조회 13054 l 추천 3
아이유 측 "간첩설 유포자 벌금형…작년 96명 법적대응"8
20:01 l 조회 4007
딸 밖에없어 남자조카한테 회사물려준 LG 구본무 전 회장
20:01 l 조회 4930
최소 1억…전한길 "윤석열 중심 제2건국 모금”2
19:59 l 조회 379
화제였던 5세대 남돌 관련글 안타까워서 써보는 무대 잘하는 남돌들
19:07 l 조회 4818
'뮤직뱅크' 임창정, 겨울 발라드 신곡으로 팬심 강타!
19:00 l 조회 459
오늘 태국 출국한 에스파 카리나&윈터9
18:53 l 조회 1400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