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95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0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5/16) 게시물이에요

파스타 면 삶기.. 라면·국수보다 다이어트에 좋아 | 인스티즈

흔히 파스타는 다른 국수와 같은 밀가루를 사용한 음식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렇지 않다. 파스타는 세몰리나(Semolina)라는 밀가루를 쓰는데 이는 글루텐 함량이 높은 듀럼 밀을 거칠게 간 것이다.

파스타 대부분이 황금색인 것은 듀럼 밀이 노란색을 띠기 때문이다. 세몰리나 밀가루는 일반 밀가루보다 칼로리가 낮으며 GI 지수(어떤 음식 100g이 소화되는 과정에서 얼마나 빨리 혈당량을 높이는가를 수치화한 것)가 낮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국수를 먹을 때 잔치국수, 비빔국수, 라면보다는 파스타 면을 먹는 게 낫다고 볼 수 있다.


http://m.media.daum.net/m/life/health/diet/newsview?newsId=20160512113204675

대표 사진
7DDriedMangoes
진짠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마형  LGD MaRin
더 좋은건 아예 면 종류를 안 먹는거겠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훗
오?...?
10년 전
대표 사진
돌고래
대신소스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정차식  페이지터너 지수역
오호랏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1
22:18 l 조회 151
캥거루 제비족
22:07 l 조회 308
무신론자였던 아버지를 걱정하는 아들을 위해 교황이 남겨준 이야기1
22:04 l 조회 684
부산의 어느 한 PC방의 안내문1
22:03 l 조회 1167
가끔씩은 생일 선물로 현금이 아니여도 좋다는 한가인.jpg
22:02 l 조회 626
자연스럽게 단골 만드는 음식점 사장님
22:01 l 조회 638
인간 덕분에 꿀빨고 있는 생물
21:58 l 조회 1614 l 추천 1
치즈 호두과자
21:56 l 조회 399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8
21:55 l 조회 6030
차박 동호회 강퇴 짤
21:50 l 조회 3803
바다는 거대한 미역국 밀키트이다4
21:47 l 조회 5053
신부님들이 소맥을 잘 드시는 이유
21:38 l 조회 3475
시바사키씨의 수채화, 크레용으로 쉽게 피부 표현하기
21:35 l 조회 861
에이 트레이너 쌤두 참? 샐러드 먹었어요, 사진 보라니깐요??2
21:22 l 조회 3701
편의점 점원 김보경씨의 의지는 이어진다
21:17 l 조회 878
차안에 안정형 사람들만 가득 탔는데 개진상을 만났을 경우ㅋㅋㅋㅋㅋㅋㅋ1
21:14 l 조회 649
10km 달리기 50분 언더 찍으니 삶에 자신감이 생김
21:13 l 조회 1055
어쩐지 숙제가 너무 어렵더라니
21:12 l 조회 1386
특정손님한테만 특별대우하는 사장님2
21:11 l 조회 1992
닉값하는 배민 리뷰
21:11 l 조회 70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