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3795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0 출처
이 글은 10년 전 (2016/5/16) 게시물이에요

파스타 면 삶기.. 라면·국수보다 다이어트에 좋아 | 인스티즈

흔히 파스타는 다른 국수와 같은 밀가루를 사용한 음식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렇지 않다. 파스타는 세몰리나(Semolina)라는 밀가루를 쓰는데 이는 글루텐 함량이 높은 듀럼 밀을 거칠게 간 것이다.

파스타 대부분이 황금색인 것은 듀럼 밀이 노란색을 띠기 때문이다. 세몰리나 밀가루는 일반 밀가루보다 칼로리가 낮으며 GI 지수(어떤 음식 100g이 소화되는 과정에서 얼마나 빨리 혈당량을 높이는가를 수치화한 것)가 낮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국수를 먹을 때 잔치국수, 비빔국수, 라면보다는 파스타 면을 먹는 게 낫다고 볼 수 있다.


http://m.media.daum.net/m/life/health/diet/newsview?newsId=20160512113204675

대표 사진
7DDriedMangoes
진짠가요
10년 전
대표 사진
마형  LGD MaRin
더 좋은건 아예 면 종류를 안 먹는거겠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후훗
오?...?
10년 전
대표 사진
돌고래
대신소스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정차식  페이지터너 지수역
오호랏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인간 덕분에 꿀빨고 있는 생물
21:58 l 조회 47
치즈 호두과자
21:56 l 조회 45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1
21:55 l 조회 262
차박 동호회 강퇴 짤
21:50 l 조회 867
바다는 거대한 미역국 밀키트이다2
21:47 l 조회 1305
신부님들이 소맥을 잘 드시는 이유
21:38 l 조회 2739
시바사키씨의 수채화, 크레용으로 쉽게 피부 표현하기
21:35 l 조회 820
에이 트레이너 쌤두 참? 샐러드 먹었어요, 사진 보라니깐요??2
21:22 l 조회 2646
편의점 점원 김보경씨의 의지는 이어진다
21:17 l 조회 876
차안에 안정형 사람들만 가득 탔는데 개진상을 만났을 경우ㅋㅋㅋㅋㅋㅋㅋ1
21:14 l 조회 646
10km 달리기 50분 언더 찍으니 삶에 자신감이 생김
21:13 l 조회 1053
어쩐지 숙제가 너무 어렵더라니
21:12 l 조회 1382
특정손님한테만 특별대우하는 사장님2
21:11 l 조회 1989
닉값하는 배민 리뷰
21:11 l 조회 699
착한 댓글
21:09 l 조회 520
오리가 뒤집어졌을때 도와줘야함2
21:08 l 조회 3231
결국 해탈해버린 이탈리아인1
21:07 l 조회 1503
신입사원 칭찬해주기2
21:06 l 조회 2077
패션감각 장난 아니었던 세일러문 스타일4
21:03 l 조회 6989
헤르미온느가 무서운 캐릭터인 이유4
20:47 l 조회 583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