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부상
돈도 많이 벌고 자상하고 자기관리도 잘하고 나한테 용돈도 잘주는
서울사는(중요) 이모부..
"게녀 그동안 잘지냈니?"
"아..안녕하세요...."
근데 졸라 불편함
나만 보면 항상 웃으시고 잘해주시는데 불편함.......
어렸을떄부터 이모부 무서워했음
무서워..
+리틀 이모부
고모부상
나를 완전 좋아해주시는 고모부
나도 어렸을때 고모부를 잘 따랐다고 함
"야~게녀 마이 컸네!"
"아..안녕하세여.."
어쨌든 지금은 불편함
무서워..
+현실고모부
"안녕하세여..."
"어 그래 "
"쟈가 이번에 대학들어갔던가?"
"야야~이리와봐라."
"네?"
"니 대학 어데갔노?"
삼촌상
나랑 잘놀아주고 장난끼많은 삼촌이었는데
나이먹고 무서워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