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은 국내 걸그룹
최초로 입학, 졸업 제도를 시행하고 있음
(초반에는 앨범 때마다 가수들이 바뀌었지만 몇년 전부터는 안정기에 접어 들었음)
1기


2기




3기





그리고 현재
미료라는 멤버만 이름만 똑같이 하고
쥐도 새도 덕후들도 모르게
다른 사람으로 계속 바뀌어지고 있어서
미료 멤이 3기 이후로도 계속 바뀌었다는 사실을
대중들은 눈치 못채고 있음

3기 멤버 미료 몰래 탈퇴


미료 4기


미료 5기

미료6기
중간에 더 바꼈을 수는 있는데
네티즌 수사대가 지금까지 알나낸 걸로는 총 미료 6기까지 있음

멤버 미료
자신이 안바뀐 척 시치미 떼는 중
(소속사에서 시킨 듯)
미료라는 이름을 가지면
소속사에서 미움 받는다는 소문까지 있음
다른 멤버들보다 바뀌는 시기가 너무 잦다고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