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미인과 자연미인 비교하는 만화
성형미인과 자연미인 비교하는 만화2
()
ㅋ...
보면 대체적으로 강남미인은 나쁘고 자연미인을 질투하는데비해 자연미인은 착하고 개념녀라는 내용을 그리고있음
게다가 예전에 강남미인도를 그릴땐 획일화된 여성들의 외모를 비판하는거라더니 문제제기가 많아지니 그런 성형을 해주는 의사들으루비판한거라며 말을바꿈
+트위터리안의 일침들
| 이 글은 9년 전 (2016/7/25) 게시물이에요 |
|
성형미인과 자연미인 비교하는 만화 성형미인과 자연미인 비교하는 만화2 ()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