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 사진예전에도 기사사진 이정도면 말랐는건데키도 크고 하니깐 다 뚱뚱하다고 ㅠㅠㅠㅠㅠㅠ(안티 아니고 전신 나온 사진을 찾다 보니깐 이 사진 급하게 가지고 왔어여 ㅠ)소나무 뉴썬저번활동때 살쫌 빼라고 악플달고 살다가1일 1식하면서 다이어트 했다고 함 ㅠ.... 키가 174뉴썬 항상 응원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