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0331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59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8/27) 게시물이에요

누텔라 비슷한 잼인 줄 알고 먹으면 큰일남 | 인스티즈

누텔라 비슷한 잼인 줄 알고 먹으면 큰일남 | 인스티즈


마마이트 라고 "영국"의 잼

누텔라 비슷한 잼인 줄 알고 먹으면 큰일남 | 인스티즈

(마마이트를 시식한 표범의 반응)



호주의 베지마이트의 원조격인 괴랄한 음식이다.

베지마이트보다 더더욱 끈적하고 짜고 느끼한 맛을

선사해주는 위엄 넘치는 물건. 경험자의 증언으로는

그 맛이 고농축의 결정체(부정적인)여서 물을 24시간

마시든 미친 듯이 혀를 씻어대든 맛이 가시지 않는다고 한다.

이렇게 충격적인 맛을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제조사에선

영양이 풍부한 음식이라고 광고하고 있다. 물론 영양과 맛의

정도가 무조건 일치하는 것은 아니지만...

마치 클로렐라를 생으로 씹어먹는 듯한 맛에

강한 짠맛을 더한 맛이다







일반인 시식후기ㅋㅋㅋ


저도 영국유학중에 먹고 충격받았던 음식입니다
멸치젓을 끓여 되직하게 만든다음에
빵에 발라먹는 느낌인데 못먹어본지 6년짼데
전혀 그립지않은 맛입니다.
2015.08.20 22:39



뉴질랜드 유학중일때 홈스테이 아주머니가 먹어보라고 했던게 기억납니다. 처음에 "이게 말로만 듣던 누텔라 초콜릿잼인가?" 하고 한 입 크게 베어물고 크게 후회했죠. 맛은 위에 설명한대로 짠맛이 강해요. 까나리쨈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단맛이나 고소한맛 전혀없고 먹자마자 익숙하지 안은 역한 향이 납니다. 혹시 영국령이였던 나라로 여행가시는분은 신중히 생각해서 섭취하세요.
2015.08.20 22:16



대표 사진
EX'ACT(ㅇㅅㅇㅅ)
전 굉장히 맛있게 먹었고 아직도 잘 먹고 있는데...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써리
으ㅏㅏㅏ 내가 호주여행가서 초코잼인줄 알고 먹었던게 저거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BTS official  bts_bighit
아마두 그거랑 다른 제품일거에용! 그거보다 심한겁니다ㅠㅠ 베지마이트일거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악몽
써리님이 드신 잼이 본문에 있는 잼일지 아닐지 어떻게 알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BTS official  bts_bighit
호주에는 대부분 저 잼보단 베지마이트가 유통되서 그런건뎅..ㅠㅠ 호주의 마마이트 라고 불리는게 베지마이트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동스청_윈윈
호주엔 저 제품이 없는건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BTS official  bts_bighit
구할 순 있지만 대부분 호주에는 베지마이트에요. 호주의 마마이트 로 불리는 거에용
9년 전
대표 사진
동스청_윈윈
이런말씀없이 다짜고짜 그건 다른거예요!! 라고 하셔서 지나가다 잉?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똑똑하셔요!
9년 전
대표 사진
변백현 .
고1 때 교과서 나온 거 보고 먹고 싶다고 생각했는데'ㅅ'
9년 전
대표 사진
Robin Deiana  (27, 프랑스사람)
간장잼...
9년 전
대표 사진
나도동물이야
베지마이트인지저건지모르겠는데괜찮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LOSMVE
저거 우리 학교에 뉴질랜드 사람 왔을 때 저거 짱 맛있다고 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초코홀릭
난 먹을만 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우에에에엥
맛이 어떻길래...
9년 전
대표 사진
Sheldon Cooper  똑똑똑 페니?
사스가영국..
9년 전
대표 사진
김소원
까나리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MONSTA_X 형원
엑 뭐지....
9년 전
대표 사진
어글리af
이거 거지같음 진짜 까나리액젓 맛이에여 짜고 이상한 비릿한거 좋아하는 분들 적극추천
9년 전
대표 사진
루이 14세
왜 글만 읽었을뿐인데 이미 먹은느낌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소라의눈
22...
9년 전
대표 사진
이현우(배우)
저는 베지마이트....처음에 누텔라인줄 알고 크게 한 입 먹었죠.....
9년 전
대표 사진
Afewyearslater  기쁘다햇살오셨네
마마이트는 안먹어봤고 베지마이트 먹어봤는데 모욕적인 맛이었음... 도대체 세상에 그 맛있는게 많은데 굳이 이걸 아깝게 빵에발라서 섭취해야하나 싶을정도로
9년 전
대표 사진
지나가던 아가새
모욕적인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배 공감하고 갑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소년단
모욕적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보이지 않는 널 찾으려고 S다
까나리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됴아해요.나됴요.
누가 영국갔다가 선물로줬는데...한번찍어먹어봤다가 바로..가져가 ^^
9년 전
대표 사진
소년단
그런 걸 왜 팔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캐럿떨  캐럿들이 아빠에요?
베지마이트는 먹어봤는데 나름 먹을만했음...영국가면 마마이트 도전해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시온  Zion
이거 빵에 아주 소량만 바르고 나머지 부분에 땅콩잼이나 귤잼 발라서 드시면 단짠단짠의 극치를 느끼실 수 있어요
그치만 저도 누가 주길래 저렇게 먹었지 다시는 먹고 싶지 않은 그런 맛... 내가 굳이 왜 이걸 먹어야 하나 싶을 정도로 정말 저거 만든 공장 파산했으면 좋겠는 맛이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변꾀돌
공장 파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심즈3
빵에 아주 쪼~~금만 발라 먹으면 괜찮다던데 궁금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김주혁  1박2일 3G
이거 영어 본문에 나왔는데... 샘이 맛없다고 하신게 기억에 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달의 편린
이거 하니가 먹은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니코니코
베지마이트도 있습니다...절대 먹지 마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MC뀨  오늘의 엠씨는 나
까나리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수성마카펜
학교수업시간에 영어 본문에 나와서 쌤이 다음시간에는 빵준비해오래서 빵 가져갔더니 저거 발라먹음... 진짜 맛없었는데ㅋㅋㅋㅋㅋㅋ 잘먹는애들이 있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놀러와 마이홈  넌 나의 노예
뭐로 만든 거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 두피  아파! 아프다고!!
야채일 거에요 아마
9년 전
대표 사진
저녁바다
...ㅇ오
9년 전
대표 사진
이채현
저도 뉴질랜드 유학하다가 홈스테이 호트스 대드가 엄청 좋아하셔서 먹어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약맛..이었던 것 같음.. 충격 먹고 한 입 막고 버려서 잘 기억이 안나는데 진짜 맛없음 ^^!
9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 두피  아파! 아프다고!!
뉴질랜드 사람들은 진짜 좋아하는데 저는 한번 먹고 바로 버린 맛...!!! 싫어하는 친구한테 선물로 줄 법한 맛이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손현우 인생의 유일한 실수는  나랑 결혼 하는게 될거야~^^
뉴질랜드나 호주에서먹는 베지마이트...윽...
9년 전
대표 사진
손현우 인생의 유일한 실수는  나랑 결혼 하는게 될거야~^^
우리과 외국인 교수님때매 처음먹어봤는데 세상마사ㅇ.... 자기들은맛있게 먹는다그래서소름...
9년 전
대표 사진
시우민.  워더
베지마이트....(말잇못)
9년 전
대표 사진
안 승 환  방탄워더 총총총
으아아아아앙
9년 전
대표 사진
눈나난나~
멸치와 고등어와 액젓을 물에 넣고 간장을 53병정도 쏟아부은뒤 72시간 정도 푹 끓여서 졸아들게 만든뒤 그걸 빵에 발라먹는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눈나난나~
유학갔을때 친구가 먹어보라고 해서 먹고 ㄹㅇ 토함진짜 수치스러운맛 혀에게 미안한 맛...
9년 전
대표 사진
해늘  토닥토닥
으 텍스트인데도 맛이 없을 것 같..
9년 전
대표 사진
이지은(1993.05.16)  사랑아 지은해
학원에서 원어민선생님이 정말 맛있게 드셔서 친구랑 먹었다가 웃음만 나오더라고요:)
9년 전
대표 사진
콩둘기
인터넷 검색을 해봤는데 아주 극소량을 빵에 다른 것과 함께 발라 먹는 거라고 나오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할리 퀸 (Harley Quinn)
호주 살고 있는데 4년전에 베지마이트랑 마마이트 먹어보고 그 이후로 용기 보기만 해도 손사래 치던 사람입니다... 저처럼 트라우마 걸리시지 싫으시면 만지지도 마세요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데뷔하자마자 콜라보 폼 미친 그룹.jpg
12:27 l 조회 882
돌판에서 처음 보는 듯한 귀마개 패션.jpg
11:41 l 조회 2158
39개월 동안 카트라이더 켜놓은 유저2
11:28 l 조회 13689 l 추천 1
남아공한테 지는 걸 예측한 디시인15
9:56 l 조회 18009 l 추천 1
자존감 향상과 금전운 상승에 도움될 거 같은 아이돌 노래.jpg1
9:37 l 조회 4649
리트리버 왜이래..ㅋㅋ 리트리버 댕청미 레전드ㅋㅋ
8:09 l 조회 750
음치 조나단에게 고된 레슨 하는 이창섭.jpg
5:09 l 조회 369
첫사랑상만 모아놓은거같은 남돌 그룹..jpg
3:57 l 조회 1469
팬들이 최유정 금발 헤메 박제하고 활동해달라고한이유.jpg
3:16 l 조회 2921
오늘자 월드컵 국대 덕분에 소고기 먹는다는 사람1
06.25 19:21 l 조회 14941
아들의 외모를 칭찬한 17년 친구와 손절한 이유1
06.25 19:19 l 조회 2249
일본의 업무만족도 200퍼센트 직업3
06.25 18:32 l 조회 14494 l 추천 1
차에서 5만원 나와서 난리난 가족10
06.25 18:26 l 조회 19588 l 추천 3
동물 중에 장사를 젤 잘하는 동물은?2
06.25 18:24 l 조회 1358
한결같은 전남친
06.25 18:17 l 조회 1210
예쁘고 강한 누나의 이상형
06.25 17:49 l 조회 3642
박완규가 김태원 앞에서 천년의 사랑 부르기 싫어했던 이유
06.25 17:48 l 조회 1081
마라도의 별미 수박 쌈장밥
06.25 17:40 l 조회 1913
필리핀에서 만난 한국어 티셔츠
06.25 17:29 l 조회 2167
옥동자 정종철 충격적인 진실5
06.25 16:43 l 조회 1874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