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086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47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9/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여대생들이 즐겨마시는 맛있는 소주Best7 | 인스티즈

여대생들이 즐겨마시는 맛있는 소주Best7 | 인스티즈

여대생들이 즐겨마시는 맛있는 소주Best7 | 인스티즈

여대생들이 즐겨마시는 맛있는 소주Best7 | 인스티즈

여대생들이 즐겨마시는 맛있는 소주Best7 | 인스티즈

여대생들이 즐겨마시는 맛있는 소주Best7 | 인스티즈

여대생들이 즐겨마시는 맛있는 소주Best7 | 인스티즈

여대생들이 즐겨마시는 맛있는 소주Best7 | 인스티즈

여대생들이 즐겨마시는 맛있는 소주Best7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변99+1현
한라산!!!
9년 전
대표 사진
이수영
아홉시반 최애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에구치 타쿠야
소주보기만해도 토할것같음.. 매화수 너무 맛없어서 입대자마자 뱉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짜누짜누  우리천천히오래가자
와 아홉시반 먹어봐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매화수 진짜 그냥 진짜 맛없는데 ㅠ 느끼함
9년 전
대표 사진
B.A.P_방용국  비에이피 사랑해
뭐니뭐니해도 오리지널이 최고죠
9년 전
대표 사진
오감
참이슬!
9년 전
대표 사진
씬님
오투린은 없군....
9년 전
대표 사진
눈물에도 녹는  어설픈 겨울이 될게
아홉시반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나요??? 맨날 살 것만 사고 주위를 안 봐서 그런가 한 번도 못 봐서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눈물에도 녹는  어설픈 겨울이 될게
ㅎㄹ 감사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네오 암스트롱 사이클론 암스트롱 포
제주소주도 참 맛있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내새끼♥
자몽에이슬? 인가 참이슬꺼과일소주가제일나음
9년 전
대표 사진
꾸뀨쭈쮸뿌쀼
설중매 스파클링 최애♥♥
9년 전
대표 사진
덕질중
좋은데이 블루베리는 개인적으로 노맛ㅠ
자몽에 이슬이 제일 맛있는 듯

9년 전
대표 사진
미스 김  하이힐을 신은 소녀
개인적으로 과일소주는 뭐랄까... 어... 진에다가 과일향 첨가한 맛이 나요... 참이슬이 제일 맛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미스 김  하이힐을 신은 소녀
그냥 오리지널 소주가 소주 맛이 나고 과일소주는 소주가 아닌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최상엽엽  빅스 최상엽
매화수 맛 없어욬ㅋㅋㅋ 소주는 역시 오리지널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NAKAMOTO YUTA  NCT127
설중매 스파클링 선배랑 한 다섯 병 깐 듯...
9년 전
대표 사진
붕붕카타고광안대교
1위는 순하리 사과죠~.~
9년 전
대표 사진
강대성이창섭전원우구준회
자몽이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망개떡 포장 중  여름신상 [아이스망개] 출시!
보해복분자주!!!!!!!!!!!!!!!!!
자몽에이슬도 좋고, 순하리 사과도 좋고, 개취로 참이슬이 알콜냄새 덜 나는 것 같아서 좋고, 매화수는 링겔주 만들어야지만 먹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볼빨간준면  피티엘
매화수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참이슬이 쓰긴 하지만 깔끔하구..

9년 전
대표 사진
선악과
좋은데이 레드 짱짱
9년 전
대표 사진
아스라이 별빛이 피어나는 밤
자몽맛 먹어보고 싶슴다..8ㅅ8
9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슙기  느집엔슴살고딩없지?
사과소주가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진저리
좋은데이 많이 마시긴 하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한찬희  차니야 데뷔골축하해♥
이슬이가 없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노직  으이구
청포도이슬이없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김동현  보이프렌드컴백좀해줘
처음나온거 처음 봐요 서울에만 있는 소주인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영원히 곁에서 빛이 될게  깅종댕생잉충캉행♥
몇개월안남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인되면술마셔야지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야호지  웽웽
아홉시반 처음본다 괜찮은가!!
9년 전
대표 사진
그대의 RM  사랑아, 윤기해♥
처음처럼 겁나 맛없던데... 참이슬 후레쉬 마시다가 처음처럼 마신 날 처음 토했어요 기분 탓이었나
9년 전
대표 사진
소나무(SONAMOO)  동방 윤정한
매호ㅏ수 진짜ㅠㅠㅠㅠㅠㅠ너무 맛있어요 진로 공장 가서 그 자리에서 두 개 까고 한 박스 가져옴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용선
청포도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주결졍
참이슬 후레쉬..!
9년 전
대표 사진
별셋  빅스
현실은 대학에서 참이슬만 먹음...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HONEYST  네오즈 밴드
후레쉬!
9년 전
대표 사진
Onew(SHINee)  온유(샤이니)
청포도, 자몽 최고
숙취도 없어서 과일소주 잘 맞음 근데 저 두 개 말고는 다 별로라ㅠㅠ 저희 학교는 상품으로 소주 줄 때 맨날 처음처럼 줘서 싫어요... 애들 다 참이슬 먹어서 과방에 처음처럼 ㄹㅇ 짝으로 쌓여있움

9년 전
대표 사진
지민아내목소리들리니
톡소다가 참 마싯던데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B1A4 신동우  비포빅스
전 처음처럼 오리지널... 과일소주 그냥 과일향만 나는 것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도경수입술
설중매 짱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신박한GOZA  돈벌기힘들다
소맥만큼맛있는음료는없는것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석찌니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크으 소맥이 진리죠
9년 전
대표 사진
@actorofheaven
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소맥이 젤 맛있어영
9년 전
대표 사진
이히리베디히  깅종댕생잉충캉행♥
내주변엔 자몽에이슬을 제일 많이마시는듯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마음  대로친등해두되열
매화수 넘맛잇어서 혼자두병넘게마시다가 훅가면서 흑역사생성
9년 전
대표 사진
몽글
사과없으면 술 못 마시는 1인
9년 전
대표 사진
두준님  그리고 비스트
청포도에이슬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알코올맛도 약하고 마시서요
9년 전
대표 사진
씽긋씽긋  평생 지켜줄게
자몽에이슬 채거
9년 전
대표 사진
김 태형(V)  방탄소년단(BTS)
소주 못 먹어여ㅠㅠ 망고링고 짱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양꽃  오래보자
좋은데이 컬러가 짱
아 자몽에 이슬도!!!!!!

9년 전
대표 사진
송중기,
후레쉬!!
9년 전
대표 사진
이윤조  누나~
자몽이슬 인생소주ㅠㅠㅠ매화수 마실땐 좋은데 숙취 넘 심함ㅜ
9년 전
대표 사진
홍지수여친  홍지수의여자
매화수!!
9년 전
대표 사진
진리진리
처음처럼 매화수
9년 전
대표 사진
도연 맘
소주 못마시는데 자몽에 이슬이 가장 마실맠 하더라구요 마시써용
9년 전
대표 사진
취하기에 부족하지 않은  나의 종인
역시 처음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BORN TO SEXY  RM
자몽에 이슬
9년 전
대표 사진
너에게 홀려버린 솜뭉치
참이슬 후레쉬
9년 전
대표 사진
@actorofheaven
오리지널은 알콜 특유 향 때문에 잘 못 마셔서 콜라나 요구르트 같은 거 섞어야먄 마실 수 있고 ㅜㅅㅠ 자몽에 이슬이 제일 맛있던 것 같아욤 순하리가 생각보다 너무 맛 없어서 놀랐던
9년 전
대표 사진
오덕이  검정고무신 기영이 여동생
잎새주가 짱인뎁...
9년 전
대표 사진
설탕한숟갈  느집엔슴살고딩없지?
처음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설탕한숟갈  느집엔슴살고딩없지?
순하리는 내 취향이 아니었던..
9년 전
대표 사진
조이뽀이조뽀뽀
사과사과사과사과
9년 전
대표 사진
백쿠즈  마망!
순하리 사과~~!~
9년 전
대표 사진
장영민  두주니영화데뷔작♥
아홉시반 먹어보고 싶당
9년 전
대표 사진
엔제리너스
과일소주는 먹다보면 역해서 못먹겠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과즙
릔정,,, 트로피칼도 자주 마셨는데 이제 안 보여서 슬픔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김제하  tvN 금토드라마 The K2
좋은데이
9년 전
대표 사진
풀네임김유겸오빠  ❤️진영아생일축하해❤️
소주는 화이트!!
9년 전
대표 사진
뽀로링잉이이잉
에헤이 일반 소주+매실액기스 이게 정답입니다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南優賢  남우현
참이슬 후레쉬!!!
9년 전
대표 사진
김씨아저씨  껄껄...^@^
쏘주는......거.....이슬이ㅋ.......빨간넘이.....와따여~~~~~~~잉!!!!!!!!..^^....
9년 전
대표 사진
키어런 워커
아저씨 여기서 또이러시네 집 가시라니깐요! 아휴 술냄새!
9년 전
대표 사진
데미안탄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김씨아저씨  껄껄...^@^
쏘주.....딱!!..한잔만.......더묵고......갈꺼여잉~~~~~~~ㅋ
9년 전
대표 사진
P_PingMan  비포핑맨화크라인♥
저는 이슬톡톡ㅎㅎㅎㅎㅎㅎ 근데 순위에 없어서 의외..
9년 전
대표 사진
JYUSHI  I B X
다맛없어ㅕㅠㅠㅠㅠㅠ게이지비 짱짱!
9년 전
대표 사진
JYUSHI  I B X
아니 케이지ㅣㅂ
9년 전
대표 사진
코코쿠키
어머나
9년 전
대표 사진
코코쿠키
망고리고...
9년 전
대표 사진
에스쿱쓰  아주 NICE
맛있는참...
9년 전
대표 사진
쟈기  쟈기야 뭐해 쟈니?
124만 먹어봄
9년 전
대표 사진
데미안탄소
와 아홉시 반 처음 본다 먹어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해가 뜨기 전 새벽이 가장 어두우니까  BTS SVT ♡
막걸리......... 소맥......... 여러분 소맥 처음처럼 사과맛이랑 타 드시면 진짜 맛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대한항공점보스
걍후레쉬...담날너무깔끔함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으헿헤헤헤  ♥우릴설레게할에핑컴백♥
소주먹는거라면 자몽에이슬이랑 처음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응젤  내 곁에 서 있어줘
과일소주 나오기 전에는 매화수랑 소주 섞은 링겔주만 마셨어요 그냥 매화수보다 훨씬 나았던! 지금은 자몽에이슬♥
9년 전
대표 사진
빅스 RAVI  컨셉돌이 선사하는 판타지
시원! 끝맛이 깔끔해서좋습니다ㅎ
9년 전
대표 사진
늘그대곁에있어요
순하리 사과가 최고!!
9년 전
대표 사진
InfiniteV  울림..똑똑...
오리지널 극도로 시룸 어떤 소주든 못먹..
애플이 그나마 제일 낫고 복분자나 부라더+핑크 조합 정도?
요샌 소주 자체가 싫어져따..

9년 전
대표 사진
냐아옹
참이슬후레쉬 없으면 좋은데이 주쎄요!
9년 전
대표 사진
BUTTERFLY(PROLOGUE MIX)  땡큐 랩몬이 돼줘서
매화수 핵노맛... 순하리 사과가 젤 마싯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나의 타마코, 나의 숙희
소주는 무조건 참이슬 소주 잘안마시는데 마시면 예외없이 참이슬
9년 전
대표 사진
위성  내 우주는 전부 너야
화이트!!
9년 전
대표 사진
최다정씨
좋은데이 블루베이 처음 나왔을때 진짜 껌맛같았는데 요즘은 맛이 좀 바뀐듯...요즘은 오리지널이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홍삼놈
톡소다 트로피칼맛 굿굿
9년 전
대표 사진
보미파크
설중매 굿굿 음료수같아요 도수조금있어서 훅 갈수 있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두준칫 두준칫
이슬톡톡ㅎ
9년 전
대표 사진
청청패션
참이슬 짱ㅠㅠㅠㅠ 친구들 때문에 과일소주 먹어봤는데 과일향만 강하고 맛이 없어서ㅠㅠㅠㅠ 그냥 참이슬이 제일 맛있어요!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방탄 부인  땡큐 랩몬이 돼줘서
이슬톡톡이 짱...♥
9년 전
대표 사진
방탄 부인  땡큐 랩몬이 돼줘서
근데 소주는 확실히 오리지널이 제일 나은 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Colin Firth
자몽에이슬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나의5월6일
처음처럼만 마십니당ㅋㅋㅋ자몽에이슬 맛있는데 숙취가 너무 심해요..
9년 전
대표 사진
미비미  미미미미미미미
엥 좋은데이 너무 인위적인 맛 나서 싫던데 블루베리 진짜 풍선껌맛!
9년 전
대표 사진
제임스 커크  엔터프라이즈호 함장
아홉시반은 처음본다..자몽에이슬아니면 그냥 쌩쏘주는 처음처럼이 제일 나아여
9년 전
대표 사진
내꺼 민윤기  민윤기 내꺼
참이슬이 제일 나은듯 하다... 자몽이 짱...!
9년 전
대표 사진
이선좌  우리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자몽최고오오
9년 전
대표 사진
다람다람쥐
톡소다 ㅋㅋㅋ 술이 안쓰고 맛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전정국님과 연애 중  防彈少年團
후레쉬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게 그 뜻이 아니라고?
22:15 l 조회 5
드디어 데뷔한다는 보플2 비주얼멤버 그룹.jpg
22:14 l 조회 236
조원희의 옌스 비판이 욕을 먹는 이유(쇼츠 첨부)
22:10 l 조회 311
이재명 최저임금 차등 도입 왜 함? 개실망 ㅋㅋㅋ.jpg
22:07 l 조회 1016
현재 이슈중인 칼럼터너(두아리파 남편) 전여친 얘기
22:06 l 조회 401
"제가 아직 결혼 안 하는 건 솔직히 다 형부 탓이잖아요"
22:05 l 조회 805
[하와수] 하수돈 모였더니 잼얘의 축복이 끊이질 않네…정준하X박명수X정형돈 (2부)
21:56 l 조회 181
[하와수] 셋만 모여도 무도다…명수와 준하를 찾아온 미존개오 정형돈! (1부)
21:56 l 조회 131
김건희, 남편 당선후 3억원어치 수수…"공무원이면 최고 무기징역"
21:49 l 조회 297
서울시장 선거 패배 후 부동산을 위해 민주당이 추진하고 있는 법안
21:49 l 조회 564
D조 종료시점 32강 토너먼트 진출 확정 국가.jpg
21:46 l 조회 3669
양아치들을 극혐했던 아이돌
21:42 l 조회 3947 l 추천 2
NCT 제노재민 다이죠브이데쇼 챌린지
21:39 l 조회 201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21
21:36 l 조회 8280
하이틴 퀸카 실사판 같은 최유정...jpg
21:33 l 조회 2807
친선경기가 이래도 되나?
21:25 l 조회 779
현재 반응갈리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로고 미감..JPG15
21:23 l 조회 12845
대만인들의 해외 여행지 선호도 순위3
21:23 l 조회 4574
멕시코의 위험한 헹가래에 한국 남성 머리부터 '쾅' [현장영상]
21:22 l 조회 822
유재석도 정준하한테 박명수 욕 많이했대19
21:22 l 조회 1732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