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ㅅ|진
말도 전혀 못하고
사람 같지 않은 행동을 보이는
늑대소년(송중기)이랑 함께 살게 된
순이(박보영)
밥을 넘나.. 짐승처럼 먹는것...
그래서 밥먹을때마다
빡침 지수 UP
결국ㅋㅋㅋㅋㅋㅋ
애견훈련백과로 공부함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지말고 기다리는거야. 자."
감자로 훈련을 시도하는데.. Fail..
"아오..씨.."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야! 내가 기다려하면,
먹지말고 기다리라고."
"먹는거! 아니야! 먹지마!"
"기다리라고 이 멍청아!!!!!
뭐! 뭐 어쩔껀데??!! 야아!!!!"
"기다려! 안돼!
기다리라고!! 놔!! 아악!! 아파아!!!"
감자 먹으려다가
순이 손 깨물고 깜놀한 늑대쨔응
"기다려!"
"너 이씨..
내 손 다 까지고.. 이씨..ㅠ"
"그래도 잘했어.
이렇게 기다리는거야. 알았지?"
"자. 이제.
내가 먹어! 하면, 먹는거야. "
"자.. 그렇지.. 먹어!"
"...?"
"먹으라구! 먹으라구!!! "
말을 못알아 듣는데
어떻게 먹어욧!!!!!!!8ㅅ8
"먹어! 하면
이렇게 먹는거야. "
"가만히 있어봐.
이렇게 하는거랬단 말야."
"아휴. 우리 철수 잘했다.
내가 너 이뻐서 이러는거 아니다아~?
어? 너랑 밥먹기 진짜 짜증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영상으로 보면 ㅋㅋㅋ
순이의 빡친 목소리가
생생하게 느껴짐ㅋㅋㅋㅋ
그날 이후
"너 웬일이니 철수오면 밥.."
"괜찮아. 불러~"
철수 부르기 전에
모두들 밥그릇 사수 中
"기다려. "
멈-칫
일동 당황...!
"먹어~(여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거 진짜 개같닼ㅋㅋㅋㅋㅋㅋ
(욕아님)
"기다려."
"먹어. 조금씩~"
이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92ㅋㅋㅋㅋㅋㅋㅋ
조금씩~ 하니까 콩나물 좀 덜어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착하다.
우리 철수~"
조련의 달인 인정.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