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화신] 그냥 앉아있는데 웃겼던 고경표 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www.instiz.net/blank.gif)
이 장면 나오자마자 우슴 터졌쟈나..ㅋㅋㅋㅋ
얼굴만 봐도 좋아서 x
나 저거 알아.. 김주혁 옆에서 봤어여..
어서 골라보라는 손짓.gif
나으 모자란 걸 어필.gif
손끝까지 사라잇내..
저러고 나가서
온몸으로 디스코팡팡을 타게 되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표 덕분에 울엇내..
| 이 글은 9년 전 (2016/10/20) 게시물이에요 |
|
이 장면 나오자마자 우슴 터졌쟈나..ㅋㅋㅋㅋ 얼굴만 봐도 좋아서 x 나 저거 알아.. 김주혁 옆에서 봤어여.. 어서 골라보라는 손짓.gif 나으 모자란 걸 어필.gif 손끝까지 사라잇내.. 저러고 나가서 온몸으로 디스코팡팡을 타게 되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표 덕분에 울엇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