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204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6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11/16) 게시물이에요


이시하라 사토미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사랑스러움 甲 | 인스티즈

대표 사진
IOI 임나영
치킨일 줄... 근데 너무 예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앙잉웅엥웅웅  이창섭 잘생김 ㅇㅇ
아...이분 우익?
9년 전
대표 사진
오구리슌
사토미...
9년 전
대표 사진
삥뽕
세상에
9년 전
대표 사진
동석 러브
사토미하면 고멘 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심즈4  인피니트♥
진짜 너무사랑스러움ㅠ
9년 전
대표 사진
Fairy_  지금 , 여기 , 우리 .
사토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토미만큼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왔다갔다하는 사람 못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Fairy_  지금 , 여기 , 우리 .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Fairy_  지금 , 여기 , 우리 .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근데 이분 우익...
9년 전
대표 사진
근데 고멘 진짜 레전설... 그날 너무 예뻤음 카메라 빤히 쳐다다는 것도 그렇고
9년 전
대표 사진
우익만 아니었어도......
9년 전
대표 사진
Fairy_  지금 , 여기 , 우리 .
음... 사람마다 보는 관점은 다르겠지만 제 기준에선 사토미가 우익이라기보기 좀 그런게 sns라던지 대놓고 우익관련발언한적 단한번도없구요 관련된 옷같은것도 입은적없어요 오히려 한국 데뷔하고싶다고 한적도있고 드라마에서 한국시청자들한테 홍보영상도 찍은적있어요 단지 진격의거인처럼 우익작품에 출연한것뿐인데 제가 사토미는 아니지만 사토미의 꽤 오래된 팬으로써 사토미가 정치적성향을 드러내기위해서 작품을 선택했다기보단 그 뒤에 뭐가있던 작품자체만보고 한것같아서... 물론 이걸 받아들이는거에대해서 사람마다 차이가있고 예민한 문제라 왈가부가 할순없지만 사토미 필모에 정말 몇 안되는 작품때문에 우익취급받고 우익연예인으로 배제되는게 쪼금 속상하네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넵 저도 알고 있어요 한때 빠져서 많이 찾아봤던 사람이고요
Fairy 님께서 말씀하셨듯이 이건 제 기준에서, 제 관점에서 결정지은 거예요 그렇다고 누구에게 사토미는 우익이다 강요할 생각은 전혀 없고요
한국을 좋아한다는 발언을 했다는 것도 당연히 알고 있어요
하지만 많고 많은 작품 중에 우익을 선택했다는 게 제 선에서는 좋게 보이지 않네요
어디까지나 제 기준이니까요
입덕하고 싶어서 우익 관련해서 알아보니까 팬분들도 다들 아시던데요 사토미가 우익인지 아닌지는 각자가 판단할 몫이라고
그래서 전 제 선에서 판단한 거랍니다 제가 어떻게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네요 이미 다 아는 사실이라서...

9년 전
대표 사진
Fairy_  지금 , 여기 , 우리 .
저는 애초에 뭘 어떻게 해달라는 의도로 답글을 단게아니라 V님께서 잘 모르시고 댓글 다신줄알았어요~ 왜 그런경우있잖아요 잘 모르는데 우익이란 짧은 글만 보고 아 얘 우익이구나 얘 우익이래하는 그런 분들 계시잖아요 꼭 이문제가아니고 다른 상황에서도요! 저도 댓글에 썼지만 받아들이고 판단하는건 개인의몫인거 알아요. 다 알고서 판단하는건 어쩔수없는거죠! ㅎㅎ 오해했네용 ㅠㅠ 기분상하셨음 죄송하구 즐거운벽티하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돼디
윈윈 닮았어용!
9년 전
대표 사진
신나리.
실연 쇼콜라티에 보는데 그렇게 얄미운데 그렇게 예쁠수가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뚱Ol
와 ..
9년 전
대표 사진
laskey  명호케이크마니모고라
웃을 때 눈 진짜 예쁘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어느 남고의 흔한 급식
4:01 l 조회 186
라볶이 먹는 짱구아빠
3:58 l 조회 639
??? : 니가 뭘 할 수 있는데 ㅋㅋㅋ
3:52 l 조회 248
엄마 말에 조용히 수긍한 자식들
3:51 l 조회 347
일상의 소중함을 되찾는 방법
3:35 l 조회 679
일본의 프리저 떡1
3:28 l 조회 876
사진작가 이름이 알 수 없음으로 바뀌었다
3:25 l 조회 1836
순살 수박
3:23 l 조회 361
와 너 피부가 정말 백옥같네
3:20 l 조회 648
직장인 특징
3:10 l 조회 231
어릴 때 한번씩 해보는 것
2:46 l 조회 193
저렴하게 허세 부리는 방법
2:40 l 조회 751
받아쓰기 10점 맞은 집
2:39 l 조회 459
옛 조상님의 엄청난 관찰 표현력
2:34 l 조회 675
8시간동안 공부 열심히 했는데
2:31 l 조회 1775
이래서 우승했구나 싶은 라이브 보여주는가수.jpg
2:15 l 조회 534
약혼한 여자가 알고보니...
2:03 l 조회 1147
괜찮아 어차피 취미였어 ㅋㅋ
1:59 l 조회 2322
손흥민이 멕시코 기자를 당황시킨 이유
1:48 l 조회 619
아주머니의 고향
1:42 l 조회 32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