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편에서 정화한테 양파만의 반지 끼워주고 신고식 하러감
스타또-★
댄스신고식인줄 알았는데 갑자기 달나옴
다들 두건쓰고 미희는 무슨 액체가 담긴 컵 들고 있음
이 물은,, 내가 만든 신비의 물이야,, 사랑,,정열,,영원을 상징하는,,붉은 장미랑,,튤립,,떡갈나무로 만들었어,,
이 물을 마시면,,우린 영원히 우정을 지킬 수 있어,,만약,, 이 물을 마시고도 배신하는 애가 있다면,,저주를 받을거야,,
(헤엑 ㅅㅂ 별걸 다하네)
꿀떡꿀떡
잔돌리기
또 이상한 주문 외움ㅅㅂ
아수숨키키,,움바라라,,아수숨키키,,움바라아라,,
다음날 학교 가니까 애들 다 놀람
반지 자랑하면서
업신여김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몰려서 뇌물 줌
자기들도 양파 들어가고 싶기 때문ㅇㅅㅇ
정화 : 글쎄~ㅇㅅaㅇ 내맘대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서 말이야ㅇㅅㅇ
웃기다는 듯이 보는 미희랑 같잖아 하는 나머지 양파들
정화가 탐내던 열쇠고리도 줌
올빽머리 : 정화 너가 좋아하는 김말이 튀김 학교 마치고 사줄게!!
정화야 너 핑클 팬이지! 내가 1년동안 모은거야 다가져~~♥
이거 지금 보니까 무지 촌스럽다 얘~ㅋㅋ
그리고 나 이제 그딴 김말이 튀김같은거 안먹어ㅋ 우린 햄버거랑 피자만 먹거든?ㅋ
핑클?ㅋ 글쎄~ㅇㅅㅇ 핑클 요새 좀 그저 그렇지 않니?ㅋ
핑클 기 오지네 정화,,
정화야! 미희가 양파들 모이래~~
팔짱끼면서 길막중
이 때 나타난 정화 구 절친 경미쓰
경미 : 허ㅋ 참ㅋ 임정화 너 뭐야?!
미희 : 정화 너 약속한거 안잊었지?
어깨빵 치고 감
고민하던 정화..
경미 무시하고 지나감 경미 빡침 개무서워
미희가 경미 필통 일부러 떨굼ㅋㅋㅋㅋ 유치
할 말 다하는 경미 당장 주워라고 소리지름
미희 : 내가 왜 니 필통을 주워야하는데?ㅇㅅㅇr'
니가 방금 내 필통 떨어뜨렸잖아!!!!!!!!!!!!
내가?ㅋ 난 그런 적 없는데~~?
미희 부하 1 : 야 미희가 안그랬다잖아!!!!!!!!!!
말리는 정화 근데 쎄게 뿌리침ㅋㅋㅋㅋㅋㅋㅋ
경미 : 야 너네 양파들이 그렇게 잘났어? 어우 증말 왕이야 인기 좀 있다고 눈에 뵈는게 없나보지?!!!
경미 할말 다함bb
미희 부하 2 : 왜 가만있는 양파가지고 난리야!!!!!!!!!!!!!!
노란옷 : 뻔하지 뭐ㅇㅅㅇ 정화만 양파에 들어가니까 배가 아파서 심술부리는거지~ 생긴대로 논다니까~ㅋㅋㅋ
미희 부하 1 : 너 얼굴 빨개지니까 꼭 빨~~간 호박같다ㅋㅋㅋㅋㅋ
미희부하 2 : 야 무슨 말을 그렇게 심하게 해 빨간 호박이 뭐야 빨간 메주지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빡치게 하는데 재주있는듯 양파샠기들
남자 둘이 메준지 호박인지 갖고 싸움 한심..
사탄의 학교에 반장 등장이라..
반장 : 야 너네 지금 뭐하는거야!!!
경미 : 반장!! 양미희가 일부러 내 필통 떨어뜨려놓고 나 호박이라 놀리잖아!!!!!!!!
미희 : ㄴ..내가 언제..? 난 그런 적 없어.. 내가 어떻게 그런 짓을 해..?ㅇㅅㅠ..억울해..
피구할 때 머리 맞고 우는 여자애 같다ㅇㅅㅇ
맴이 불편한 정화
반장 가고 둘이 눈싸움함
미희 : 야 이경미,,ㅋ 너 오늘 조심해야할거다 내가 이런 말은 안하려 했는데,,어젯밤 니 꿈 꿨어,,ㅋ 개한테 물려 죽는 꿈,,ㅋ

인스티즈앱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