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296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54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6/12/25) 게시물이에요

강남 아파트의 압도적 위엄.jpg | 인스티즈

강남구 개포동 개포 주공 3단지 15평형 매매가격이 3.3㎡당 7700만원을 기록.

강남 아파트의 압도적 위엄.jpg | 인스티즈

반포주공 1단지 32평 : 21억 5천 (평당 6719만원)

강남 아파트의 압도적 위엄.jpg | 인스티즈

삼성동 아이파크 73평: 42억 (평당 5900만원)

강남 아파트의 압도적 위엄.jpg | 인스티즈

강남구 개포 1단지 평당 6903만원.

강남 아파트의 압도적 위엄.jpg | 인스티즈

청담청담자이 38평: 20억 (평당 5278만원)

강남 아파트의 압도적 위엄.jpg | 인스티즈

압구정 현대아파트 33평 16억: 평당 4800만원.

강남 아파트의 압도적 위엄.jpg | 인스티즈

서초동 트라움하우스 5차 82평: 120억(평당 1억 5천만원)

강남 아파트의 압도적 위엄.jpg | 인스티즈

청담동 마크힐스 2015년 평당 1억 1122만원으로 65억에 실거래.

대표 사진
끌로에 오드퍼퓸  50ml
건물이 허름해보여도 비싸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내년에는 꼭 대학가자  경희대 한의학과
은마아파트가 겁나게 비싸죠 오래됐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김민규  SEVENTEEN

9년 전
대표 사진
건국대학교  SJR
우리집이 저기 아파트보다 깨끗해보이고 큰데 2억...
9년 전
대표 사진
21C19
22 ,
9년 전
대표 사진
안동찜딱
허름해보여도 접근성이 좋고
어쩌피 재건축 또는 재개발 입김 불 거라서..
가격이 비싸욥

9년 전
대표 사진
INFINITE ONLY
오래된 아파트랑 자이랑 가격이 비슷하네...와
9년 전
대표 사진
그_냥  새벽 두시
와 진짜 비싸다...
9년 전
대표 사진
헨리
와 진짜 억소리 난다...
9년 전
대표 사진
변99+1현
반포 주공 우리집이당
9년 전
대표 사진
시아김준수군  Only JYJ
반포주공 외관이고 내부고 허름한데 저 가격이라.. 62?평 봤었는데 계단이 허허
9년 전
대표 사진
엔시El  nct
저가격으로 그냥 해외에서 집이나 살래요
9년 전
대표 사진
로콜이  로콜코콜
앞구정 현대 우리집!!
9년 전
대표 사진
SM 슬기
와 대박
9년 전
대표 사진
쿱스꿉뜨
어 내집도있네
9년 전
대표 사진
샤이니월드
평당 일억이 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박경키180
강남이라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것 같슴다..
9년 전
대표 사진
두뭉이
나는 언제쯤..
9년 전
대표 사진
.장기용
반포주공 전세랑 매매랑 갭 쩖..
9년 전
대표 사진
.장기용
곧 재개발이라 그런듯
9년 전
대표 사진
황인준
정말 저기 사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Alvin Kelby
엇 우리동네.... 이렇게 비싼동네였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크리스탈수정이
우와 대박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어몽식
다들 내부 리모델링은 빠방함
9년 전
대표 사진
덕질중  U like?
반포 주공 1단지 친구네 집이라서 가봤는데 그 때가 여름이였는데 그냥 걷다보면 나무에서 매미가 뚝뚝 떨어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마성에 만뗴~

9년 전
대표 사진
개설의하네  왈왈!!!컹컹컹컹!
접근성 좋고 재건축, 재개발 할거니까 당연히 비쌀수밖에....
9년 전
대표 사진
도깨비공지철  아, 너의 얼굴인 것 같다.
와우
9년 전
대표 사진
징응  ♡hoya
오 우리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미르
어후..
9년 전
대표 사진
건순영
5번째 전현무 집 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쭈쮸바
아닐걸요 강남이 아니라 강변북로 쪽이예요
9년 전
대표 사진
박현수
유느 집아닌감 압구정현대... 지방은 우럭
9년 전
대표 사진
인페변마스터
와... 우리집은 50평에 1억 몇천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いしかわかいと  닥쳐축하한다고해라
와 우리집은 40층대에 51평인데 6억? 대였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아름드리  빠빠빠 빠나나나
해외로 가고싶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金東營  김동영
강북 강남 차이도 심한게...마포 사는데 34평에 8억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나자신아
평생 못사는 저곳들...
9년 전
대표 사진
갓소케이엘엠
재건축때문에그런듯
9년 전
대표 사진
피이융  
개부럽다 역삼동사는데 내가 우리동네에서 제일별로인 아파트살고 시설도 개구지고 평수도 20평인가밖에안되는디 이집이 3억 이번에 이사가는데 시설고 평수개넓음 근데 17억 하하
9년 전
대표 사진
전원우(21,세븐틴) 내꺼
재건축도 있고 저기 위치가 정말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문스타  데칼코마니
ㄷㄷㄷㄷㄷㄷ건물오래되보이는데 진짜 비싸다 하긴 제친구도 서울사는데 25평에 1억 오천넘어간다고들엇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이그조 시우민
우리 집 두개다 있당 우와 하나는 이제 재개발한다고 들어서 더 가격 오를듯?
9년 전
대표 사진
명수야  밍아웃
은마아파트 사는데 외관은 지금 당장이라도 무너질거같음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짱짱맨뿡뿡뿡뿡
지방에선 60평 6~8억이면 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보보경심 약희
근데 지금은 저렇게까지안높지않나? 물론주공123단지는 재계발중이니까그래도 서울 아파트값계속내려갔다올라갔다 죽겠어요ㅠㅠㅠㅠ비쌀때샀는뎅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백현이는 봄이야?
평생 돈벌어도 저런데서 사는건 꿈도 못꾸겟네...ㅎ....
9년 전
대표 사진
고오스
주공은나중에평형이늘어나니까비싼것도잇죠!
9년 전
대표 사진
Fred Weasley  해리포터
우왕 밑에서 두번째에 살고싶엉욤
9년 전
대표 사진
우연히 홉  우연히 내게 오나봐
이야.. 여기 도봉구 잘 안알려진 브랜드 아파트 80평대가 6억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보일라 좀 나차주세요  항상 네 편
맨날 보는 그 낡은 집이... ㅎ
9년 전
대표 사진
다섯 손가락  무대 위 너희를 기다릴게
개포주공.. 저기로 과외 다녔는데 아파트 외관은 되게 평범하고 어찌 보면 낡아보이는데 그 안의 인테리어는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부내 폭발이라 깜짝 놀랐져..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차질끈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개포주공 우리집..!!
9년 전
대표 사진
우오아
우와...
9년 전
대표 사진
업텐션 이성준
우리 집 있네...
9년 전
대표 사진
업텐션 이성준
재개발 시급한 곳 많죠...
9년 전
대표 사진
161121 Milky Way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와 완전비싸다 우리집은 30평에 3억인데....역시 서울은 다르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GOING SVT  비투비 세븐틴
압구정 현대아파트보고 와 압구정에도 이런아파트가 있구나..했는데 가격 ㄷ 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APRIL 윤채경
실내는 입주자들이 들어가면서 리모델링 하는 경우도 많고 그래도 사람 관리에 따라 달라서 깨끗한 편이에욯ㅎ!
9년 전
대표 사진
GOING SVT  비투비 세븐틴
저도 외관보고는 그랬지만 아파트 단지 안에 들어갔더니 창문도 다 제각각이고 다들 리모델링을 예쁘게 하셨더라구요! 혹시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APRIL 윤채경
헉 아니에요 아니에요ㅠㅠㅠ 기분 나빴던거 아니에요 저도 사과드려요ㅠㅠㅠㅠㅠ 근처 자주 다니고 친구가 저 중에 한 곳에 살고 있어서 저한테 설명해준게 생각이 나서 답글을 달았었네요..!지금보니 약간 뜬금 없는것같기도...ㅠㅠㅠㅠ 그래도 답글 감사합니당 ㅎㅎ 즐티 하세용 :)
9년 전
대표 사진
GOING SVT  비투비 세븐틴
아닙니다! 즐티하세용*^^*
9년 전
대표 사진
방탄쓰내껀디  온마음을다해불러볼게
와....
9년 전
대표 사진
Honest
와 대박 우리 지역 32평에 1억 후반~2억 초반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화양연화 Young Forever  방탄이즈뭔들
그사세다...
9년 전
대표 사진
지창욱(31)
땅값 플러스 위치 영향이 큰듯 워후..!
9년 전
대표 사진
귀여운아이  인피니트랑 인스피릿
와 저기사는사람들은 진짜 어떤사람들일까..
9년 전
대표 사진
샤이니랑사귀는샤이니?  그댄 나의 자랑이죠
저기엔 도대체 어떤 사람들이 사는걸까ㅜㅜㅜㅡ부럽다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바라보기
반포 주공 진짜 낡았는데 개비싸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2026 쿠팡플레이 시리즈 확정1
23:49 l 조회 598
2화만에 남여주 키스신 나온 로코 드라마
23:47 l 조회 261
27년만에 코스피의 왕이 바뀌나?
23:46 l 조회 283
AI발전으로 위협받는 약국1
23:44 l 조회 1094
능욕당한 운성곤
23:41 l 조회 7
부모가 자식한테 절대 해선 안되는 행동 甲2
23:39 l 조회 1910
일본 드라마 기적의 NG 장면 .mp4
23:36 l 조회 174
트럼프 횡설수설1
23:35 l 조회 953
우승 못하는거 우리가 해야해!!1
23:34 l 조회 134
난리 났다는 보지냐의 카보베르데2
23:32 l 조회 741
오늘자 데버스 케파 행동.gif
23:32 l 조회 227
이 조합이 되네 싶은 페더 엘리아스와 듀엣한 신인 남돌1
23:29 l 조회 209
바닷물이 철을 녹쓸게 만드는 이유2
23:29 l 조회 1230
코스피 9000 붕괴
23:27 l 조회 1135
보는순간 멘붕오는사진1
23:24 l 조회 881
불에 휘발유붓기1
23:23 l 조회 322
금이 녹슬지 않는 이유3
23:20 l 조회 1712
정신이 나가버린 투자자1
23:19 l 조회 983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21
23:07 l 조회 5019 l 추천 3
HBM 최초 개발자 "AI 미래 중심은 삼성, 하이닉스가 될것"
23:04 l 조회 142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