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323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30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7/1/06) 게시물이에요

경계선 성격장애.
낮은 자존감과 애정결핍이 특징이라함.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겪고있는 성격장애 | 인스티즈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겪고있는 성격장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Stigma.
아래같은사람이 어떤사람이죠? 예시좀 들어줄수 있나요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빵(bread)
경계선 성격장애가 저것 뿐만이 아니라
조울증처럼 광기있게 기분이 미친듯 오르락 내리락 하진 않는데
멀쩡히 잘지내다가 어느순간 아무이유없이 기분이 쳐지기 시작하면 끝도없이 미친듯 쳐져서
결국엔 자살충동까지 일어나는것도 저 장애의 특징
제가 저러거든요

9년 전
대표 사진
또까1
예전에는 그랬는데 다 부질없는거라고 느끼고 나니까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8ㅅ8
9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뭐햎  송대한송민국송만세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여름을 삼킨 소녀
333
9년 전
대표 사진
위쉬
4444
9년 전
대표 사진
니남편이 토토맞니 암싴
55555
9년 전
대표 사진
직장인  의 소원은 돈많은백수입니다♡
저렇게까지는아니지만 완전 이렇게까지우울할수잇나 싶다가도 언제그랫냐는듯이 잠잠해집니당...
9년 전
대표 사진
姚望  야오왕
22
9년 전
대표 사진
호기심은 항상 품위를 이기는 법
친구도 이래서 병원다닌 적이 있어요 항상 손목 흉터 볼 때마다 복잡한 기분...
9년 전
대표 사진
뉴욕CEO
폭식은 나인것같은데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30대아이돌아라시  막내가 나랑 띠동갑
그래서 병원다니려고했는데 부모님께 욕먹고 못다녔죠..
9년 전
대표 사진
환란
ㅠㅠㅠㅠ 그런 인식 진짜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몸이 아프면 바로 병원 가는 것 처럼 정신이 아프면 바로 병원을 가야하는데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ㅅ`*)=3  비스트 수호
폭식은 저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튜슈지아
ㅋㅋㅋㅋㅋㅋㅋㅋ맨 밑에는 진짜 어휴 ......
9년 전
대표 사진
멋펭귄  잘생이 잘생겨써
낮은 자존감과 애정결핍은 나인데 두개 짤은 해당이 안되네...
9년 전
대표 사진
쀼쀼큥
정말 미안하지만 주변에 저런언니있는데 피곤함 진짜...적당히 예의 지키며 대해주는건데 애정에 목말라하면서 사람 귀찮게함...기대하라고한적도없고 친한사이도아닌데 선이없고 혼자믿고 혼자실망함 진짜 싫다..자기애 없고 사치,폭식,반복적 자살시도정말ㄹㅇ..글보고 다들어맞아서 소름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이민형은 사랑입니다
8나도저런... 자살은무서워서 못하지만 생각해본적도 많고..
9년 전
대표 사진
킹밥  My youth is your
경계선 성격장애가 성격장애 중 가장 위험하다는 사실..
9년 전
대표 사진
메르시보꾹
나네 상황은 다르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그냥 그런 밤
경계선 성격장애가 다른 성격장애들의 종착역이라고 들었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와 요즘 나네. 어제도 갑자기 밤에 남자친구한테 서운해서 펑펑 울었는데. 지금도 만나지 말자고 하고 언제 만나자고 해줄지 기다리고 있고. 요즘 욕도 많이 하고. 자살 시도는 아니지만 폭식하다 어제 토하고. 허허
9년 전
대표 사진
자몽이짱짱
저런 장애가 있다면 치료를 받는게 좋을까요?
치료를 받으면 괜찮아질까요?

9년 전
대표 사진
베네틱트컴버배치
네 치료 받는 게 좋죠! 나아지느냐는 본인에게 달린 것 같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513505
나인 것 같은데... 자살시도까진 아니더라도
9년 전
대표 사진
베네틱트컴버배치
저런 사람이랑 있으면 옆 사람이 더 피곤함... 자기의 기준에 다른 사람까지 끼워맞추려 노력하지 않았으면... 아무리 친해도 타인이고 그런 노력을 자기를 위해 썼으면 싶음...
9년 전
대표 사진
프리스틴 박시연
자해까진 아니라도 생각이야 많이 했지만... 어휴 딱 나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만 하이닉스 없어
0:10 l 조회 1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
06.25 23:56 l 조회 2096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531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987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1
06.25 23:36 l 조회 4371
현대차 주가 근황2
06.25 23:35 l 조회 4601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15
06.25 23:31 l 조회 6954
대식가 판별짤5
06.25 23:30 l 조회 2238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498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2496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5
06.25 23:27 l 조회 2397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5
06.25 23:23 l 조회 588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3
06.25 23:23 l 조회 1935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285
하이닉스 300만 달성
06.25 23:22 l 조회 1485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769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06.25 23:19 l 조회 804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15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59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2
06.25 23:11 l 조회 720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