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362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2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7/1/24) 게시물이에요





이렇게해서 한 끼에 18만원 이래요


미슐랭 가이드 별 세개짜리 한국식당 메뉴.jpg | 인스티즈

미슐랭 가이드 별 세개짜리 한국식당 메뉴.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비행
오오 돈 잘 벌면 가고 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문에이드
이정도면 한번쯤 가봐도 나쁘지 않겠당
9년 전
대표 사진
iΚΟΝ 김동혁  어화동동21번째생일
티끌 모아 태산 실사판인가
9년 전
대표 사진
양적다생각했는데 종류가 많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이소라소라
222 미식가들이 좋아할만한 식당 같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J O Y  레드벨벳흥을돋우자
접시만 오지게크다고 생각했는데 종류가 많네염... 하지만 그래도 역시 접시는 오지게 큼
9년 전
대표 사진
권순영님과 연애중인 회원입니다.  빛나는 널 응원해❤
오 코스요리라서 양이 적은거였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김강우  찌라시 카트 간신
한 5인분 먹어야할것같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첸싱머신댄
맛있겠당
9년 전
대표 사진
당근맛엔요
와 진짜 배부를듯..근데.가격이..ㅠ 정성과 노력이 들어간건 알겠지만 내가 갈곳은 아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sam kim  띵커밧츄 ❤️
내가 외국인이었고 한국에 ㅇㅕ행을 온 거면 가볼만 한 듯...
9년 전
대표 사진
팡팡쓰
저정도에 18만원이면 적절한 가격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반은 기계인 사람을 내가 왜 믿어야 하죠?
오 근데 종류 되게많다.....
9년 전
대표 사진
딸기우유
임금님 수라상?같은 비주얼 생각했는데 쪼끔 당황ㅋㅋㅋㅋ 근데 진짜 하나하나 고급지다 꼭 먹어보고싶은..!!!!!!!!
9년 전
대표 사진
도깨비 내외
나중에 한번쯤 가보고싷당
9년 전
대표 사진
뀨잉뀽잉
배부를듯
9년 전
대표 사진
고복실  고마워,루이야.
우와 진짜 저 가격할만하다
부모님 생신이나 결혼기념일에 함께 가기 좋을 것 같다!
전부 맛있는 것들 뿐이라 그 무엇하다 남길 일 없을 듯

9년 전
대표 사진
넛츠
음....그래도 그돈으로 다른거 먹으러갈래요...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노아자베드라
저 가격 할 만 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러블리몽
오 좋다. 부모님 생신에 모시고 가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권 율
먹으러가고싶다 대박
못먹는 음식이 반이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새벽감성
재료가 다 비싸서 저정도 나올 것 같은데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애인
시식용..?
9년 전
대표 사진
이징느  정국
나만 괜찮다 느낀게 아닌거같은데..?보니까 다 고급스러운 코스요리들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do what i feel  ❤욘재생일이에욘❤
거의 다 제가 싫어하는것들...
9년 전
대표 사진
침침이애오  조심히 다뤄 주새오
오 괜찮다
9년 전
대표 사진
우와앙 어쩌면 좋아요  지친 하루에 작은 소년의 기도
내가 돈많고 한국에 여행왔으면 한번쯤 먹어볼만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이 성 열 ♧
가족여행대신 저 레스토랑 가면 좋겠넹....
9년 전
대표 사진
이 주헌  기현th 생일th❤
시식코너같당
9년 전
대표 사진
까꿍알라킷  비범바라기야이사람아
오 괜찮당... 한번 먹어보고싶당
9년 전
대표 사진
하라다
정성 대박이다... 가고 싶어 ㅠㅠ 웋 엄마 먹여주고 싶더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밍구르
오 맛있겠다 가 보고 싶네여...
9년 전
대표 사진
NCT127 도영
다 먹으면 배부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이진기 (29개월)
오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인데용...?
그래두 전 고기파라 깨비아찌처럼 큰 고기 스테이크가 죠아여..

9년 전
대표 사진
그댄 내 삶의 이유  노래해줘서고마워요
맛은 있을 거 같은데 배가 차려나...(시무룩)
9년 전
대표 사진
박태인  ♥마이꽁 15주년♥
대하장외에 선호하는 음식이 하나도 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지동철
저게 다 18만원이면 오히려 상대적으로 저럼한 편인 것 같은데여?!!! 재료들도 고기는 특수부위고 전복 자연산 송이 등등 게다가 종류도 한 두가지가 아니고 저렇게 많으면....... 진짜 나중에 돈 벌어서 꼭 가고 싶은 식당이네여!!!!!
9년 전
대표 사진
프리스틴정은우
다 내가 못먹는거네ㅠ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쇼트트랙 임경원
편식쟁이+텅장러는 그냥 다른거 먹겠슴니다 ..근데 고급지긴 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그렇게 잘나신 분이 왜...ㅋㅋ  ☆방탄팬입니다☆
오 저만 ☆로라고 생각했나봐어...
9년 전
대표 사진
2AM
에엑 비싸다 했는데 내릴수록 끝이 없어서 납득
9년 전
대표 사진
무라  하백의 신부
......편식을 하는 지라...^^....저기서 밥 사준다 그래도 잘 못 먹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무라  하백의 신부
재료들도 다 좋아보이고 가짓수도 많고 가격 값은 하는듯 그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이짜나내가➡️➡️
저렇게 조금씩 여러가지 나오면 저 가격 할 만 하네욥...
9년 전
대표 사진
자넨A+이야  하지만 나는 C+
저 돈이 가볍지만은 않네요...
9년 전
대표 사진
넌뭐야?
편식쟁이라 저기나온 음식중에 반도 못먹을듯
사준다그래도 안먹고 딴곳갈..

9년 전
대표 사진
호로  賢狼ホロ
부모님과 함께 가보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캐너비스  
저 가격 할만 한데요? 오오오오
9년 전
대표 사진
SMHXNTH  축쳐진눈썹
무슨 부페요린줄ㅋㅋㅋ 먹다 배터지것네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지하철에서 뉴비 뜨개질 도와준 고인물2
18:21 l 조회 1160
태어나서 1인 1엽떡을 역조공으로 주는 아이돌 처음 봄(p)3
18:14 l 조회 1594
스위스 베른에 있는 고양이 전용 계단
18:14 l 조회 1414
여기 대구라는데 어디야?
18:13 l 조회 674
앞 타임 알바생이 남긴 선물과 쪽지
18:12 l 조회 1034
인간관계 고민 안 하는 이유
18:08 l 조회 2313
주식해서 차 뽑은 디씨인
18:07 l 조회 2111
40대 이상 아저씨들 셀카 특
18:07 l 조회 246
싱글벙글 고려대 에타 만담
18:05 l 조회 236
고딩 때 우리 반 인기남
18:01 l 조회 2434
조선시대 신하들의 말 해석
17:56 l 조회 1496
이름값 못하는 아파트1
17:51 l 조회 1600
꼬막 짬뽕
17:47 l 조회 1112
못된 것만 배운 AI
17:46 l 조회 1559
젠지느낌 확 나는 헤메코가 잘어울리는 여돌.jpg
17:44 l 조회 527
점점 싹퉁머리 없어지는 책 번역
17:44 l 조회 1672
둬봐야 의미없는 표지판
17:43 l 조회 500
활자 오타쿠가 남에게 책을 추천해줄 때의 마음
17:42 l 조회 479
강원도 예식장 뷔페 메뉴에 최고로 감동함5
17:42 l 조회 8025
어렸을 때 놀이공원에서 부모님 잃어버렸다는 최강록 썰
17:39 l 조회 73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