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법활동 <전무> 라는 오해의 소지가 다분한 떡밥 던져놓고 상대측 답변도 듣지 않은채 토론 끝냄..ㅋㅋㅋ문재인 의정활동이 부족했다는 건 전재수 의원의 말처럼 당시 당내 상황과 정치 상황을 충분히 따져보고 판단해야 하는 일인데 <전무> 라는 의도 뻔히 보이는 워딩 내뱉어 놓고선 발빼기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