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딘가로 걷고있는 베델리아
가게에 무언가를 사러왔어
송로 버섯하고 와인 뭐 이런거..
살인하고 얻은 신분으로 열일하고 계신 박사
존ㅡ멋
멋이라는게 퍽발했다
♡매즈 내 남편♡
대사라곤 1도 없지만 잘생겼으니까 감상 좀 하자
헉헉.. 박사님 넘 머시썽!!!!
여시들, 다시 한번 뭐라고?
♡매즈 내 남편♡
그때 멀리서부터 반갑게 인사하며 다가오는 안소니
아닌뎅... 한니인뎅...
낯선남자에게서 죽음의 향기가 난다....
안소니 곧 사망각
이 남자는 한니발이 펠 박사 죽이러 파리갔을때 만난 남잔데
뒤에서 언급이 될건데 혼자 여행을 다닌대
아마 우연찮게 혹은 펠 박사가 이탈리아로 온걸 알고 따라온듯?
이 남자가 여기에 왜 왔는지는 알거없쟈나.. 어차피 곧 죽쟈나...
첫만남에서 이미 사망플래그
아니야... 그는 한니발이 이미 소화시켰읍읍...
에.. 촛또 놀래키려고 프랑스에서 이탈리아까지 왔읍니까?
이거 완전 러브 아니냐?
요리 재료를 집으로 배달시키는 한니발
~과거회상~
뜨든~
달팽이들이 냠냠 맛있게 먹고있는 저 팔은 누구 팔?
아낌없이 주는 기드온
아까 그 팔은 기드온의 팔이었음ㅠㅠ
누군가 또 요리를 하고 있군요~
보나마나 한니발
여기서 베델리아가 먹는건 굴인데
미세하게 덜덜 떨면서 먹어 불짱ㅠㅠ
베델리아가 먹는 모습을 쳐다보고있는 안thㅓ니
안소니가 베델리아에게 물어봄
그거 완전 한니발 이야기 아니냐?
로만이란 사람은 인간성이 썩 좋지못했나봐...
한니발 겨우 대사 나왔당!
베델리아는 분명 한니발이 안소니를 죽일거란걸 알고있어
그래서 '죽음'을 언급한듯
한니발이 안소니에게 물어봄
아니 근데 첫만남에선 분명 안소니라고 하더니
왜 두번째부터 안토니라고 부르는거야... 쒸익쒸익...
어쨌든 난 계속 안thㅓ니라고 부르겠음!
근데 이 남자 좀 이상해..
처음부터 계속 베델리아한테 눈길주고
지금도 질문은 한니발이 했는데 베델리아 보면서 대답함
베델리아한테 꽂힌듯..? 해 보였어
지금 베델리아한테 자기 혼자라고 어필하는듯
궁예ㅇ_x
안소니가 강연에 오게되면 자신이 아는 펠 박사가 아니라
한니발이 강연하는걸 보게될텐데 겁도 없이 안소니를 초대하는 한니발의 패기
베델리아는 완전 겁에 질려있어
아마 곧 무슨일이 일어날지 아는거겠지......
살인파티
여유로운 한니발과 대비되는 베델리아의 표정..
한니발은 내내 재밌어서 어쩔줄 모르겠다는 표정이고
베델리아는 잔뜩 긴장하고 있어...ㅠㅠ
네. 그렇습니다.
한니발은 베델리아의 맛을 좋게하기위해
지금까지 계속 굴, 도토리, 마르살라를 먹여왔던 것입니다...
한니발 재밌어하는 표정 좀 봐... 히익..
한니 혼자 신났는데요?
여기서도 베델리아와 한니발의 표정차이가 느껴지지?
왠일로 식재료를 다시 돌려보내는 한니발
또 무슨 꿍꿍이야....
한니발.. 분명 그냥 보낼 인간이 아닌데
뭔가 꿍꿍이 속이 있나봄
아님 그냥 베델리아가 겁내는걸 즐기는것 같기도 하고
나쁜사람... 나쁜남자.. 그래서 매력적이야 하악
♡매즈 내 남편♡
여기 대사는 없지만.. 뭐랄까
불안감에 휩싸인 베델리아의 모습을
잘 표현한거 같아ㅠㅠ
경비병 지나치면서 뭔가
'아.. 이사람한테 도와달라고 할까?'하는듯한 눈빛이였고
저기 가게에서는 피를 뚝뚝 흘리면서 매달려 있는 토끼보면서 소름끼쳐함..
도망가고싶은 충동을 억누르고 있는거 같음..
불쌍해ㅠㅠ
~과거회상~
옆에 누워있는건 시즌2에서인가.. 나왔는데
한니발이 베델리아에게 보낸 환자로
저 환자가 한니발이 이상하다면서 베델리아에게 상담하다가
갑자기 컥 하면서 숨을 못쉬어
그걸 보고 베델리아가 도와주려고(기도확보)
손을 넣게되는데 순간 자신도 모르게 손을 창자(...)까지 쭈욱 밀어넣쟈나...
아마도 한니발의 영향을 받은듯...
자신에게 무슨일이 일어난건지 멍한 베델리아
ㅠㅠㅠㅠㅠㅠ
저 환희에 찬 표정 좀 봐ㅠㅠㅠ 우째ㅠㅠㅠ
베델리아는 잭이나 다른사람들에게 자기가 공격 당해서 어쩔수없었다고
정당방위였다는 듯이 말했지만.. 그거 아니쟈나..
저 남자는 베델리아를 공격하지 않았고
그저 상담도중에 호흡곤란이 와서 막 헐떡대며 넘어가는데
첨엔 그 남자를 도와주려고(기도확보) 손을 집어넣었지만
베델리아가 충동에 휩싸여서 손을 끝까지 쭉 밀어넣게되고 결국 살인을 한거야!
그리고 기다렸다는듯이 나타나는 한니발
베델리아를 공격한거 치곤 남자의 손이 너무나도 깨끗함..
아이고ㅠㅠ
한니가 파놓은 덫에 걸려부렀써
ㅠㅠㅠㅠㅠ
울고있는 베델리아ㅠㅠㅠ 불쌍해ㅠㅠㅠ뿌엥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