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한니발 테마곡: 지오디의 거짓말
ㄷㄷ...
윌은 한니발이 어떻게 나올지 이미 알고있었음!!!
이렇게 또 한번 po능욕wer
..제발... 그만..... 그만해!!!!!!!!!!!
그만해 이 등신아!!!!!!!!!!!!!!!!!!!!!!!!!!!!!!!!!!!!!!
누가 한니 입 좀 막아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번을... 몇번을 거부 당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등신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 누구 없어요? 우리 한니한테 연애서적 보내주실분!!!
헐;
프란시스 살아있었어????
이냥반 뭘먹고 온건지
우리 윌을 번쩍번쩍 들어올리구요...?
sns를 해...
페북이건 인스타건 트위터건 하라고!!!!!!!! 제발!!!!!!!!!!!!!!!!!
용은 리바를 제물로 원했지만
프란시스의 의지로 리바를 살려뒀고
이제는 용을 컨트롤 할수있는 힘이 생긴거 같다...
지금까지 한니와 프란시스는 살인마주제에
한사람을 사랑하고 그로인해 혼란스러워 한다는 점이 같았잖아
한니는 그 사향쥐농장사건을 계기로 윌을 받아들이기로 하고
살인마로서 자신에게 약점을 허락한것에 비해서
프란시스는 사랑을 버리고 진정한 살인마가 되는것을 택했어
그럼으로 인해서 더 강해졌고
다른 방향으로 본다면
한니는 지극히 이기적이고 자기중심적이라 윌을 자신의 곁에 둔거고
프란시스는 리바를 놓아줬지...
그래놓고 프란시스한테 자기는 대단한 연애박사인냥
상담해주고...^^ 너나 잘해 이...
좀....
너네 서로 살인청부 좀......
부창부수냐?!
윌 입꼬리 올라간거 보여?
대다나다 대다내....
다시 한번 프란시스를 낚는 윌!
원작에서의 아놀드 랭은 리바에게 추근대는 남자!
악ㅋㅋㅋㅋㅋㅋ 죽이 척척 잘맞아ㅋㅋㅋㅋ
만담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왔던 드래건 죽지도 않고 또 왔네~♪
윌은 프란시스와 거래한 사실을 알리지않고
마치 자신 혼자서 계획한것처럼 말함
뭔가.. 안좋은 예감....
윌의 계획을 들은 베델리아는 말문을 잇지 못하고...
아... 한니에게 자유를 주려는 윌
훠우! 잘한다!!!ㅋㅋㅋㅋㅋ
이제 겨우 안심하고 있었을텐데..
다시 한니발의 손아귀에 들어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겁먹은 베델리아ㅠㅠㅠㅠㅠ 불쌍ㅠㅠㅠㅠㅠㅠ
윌은.. 정말 많이 변했다!
완전 까리해졌어!!!!! 다됐네!!!!!!!!!!!!! 훠우!!!!!!!!!!!
...그만!!!! 그만훼!!!!!!!!!!!!!
제발 그만 좀ㅠㅠㅠㅠㅠㅠ
보는 내가 부끄러워서 더는 못 보겠어....
윌 얼굴 뚫어지겠다!!!!!!!!!!!!!!!!!
어휴.. 윌바라기... 어쩔...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