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56414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카톡 잘 안읽는 다는 사람특징
123
9년 전
l
조회
26383
인스티즈앱
이 글은 9년 전 (2017/5/27) 게시물이에요
9
8
9
연관글
카톡 잘 안읽는 다는 사람특징
1
[다이어트일러스트] 살 안찌는 체질 만들기! 기..
13
아는 사람은 이것만 먹는다는 짱맛 아이스..
45
은조
내앞에서울지마짜증나
저 분 주변에만 그런 사람 많답니다
9년 전
구름 위를 둥둥
사랑인가봐
음 아닌데.....
9년 전
레오가 신경 쓰이면 게임셋!
빅스와 별빛의 도원경
첫번째 베댓 진심 공감...
9년 전
깡슬기
카톡 잘 안읽는것도 케바케임.... 맨날 폰 달고 살면서 폰게임하고 그러면서 읽는건 자기 필요한거만 읽는사람이 있고 아니면 정말로 폰을 자주 못보고 바빠서 못보는사람이있음
9년 전
봄봄라떼
부탁도 안하고 그냥 친하지 않은 사람들이랑 연락하는게 불편함
9년 전
복숭아 한 스푼
공감되는 글인데.. 물론 항상 신경쓰면 내 정신건강에도 안 좋아서 요샌 무시하는 편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파워레인저 트레저포스
2222
9년 전
I AM I .
33333 내 시간에는 나한테 집중하고 싶은데..
9년 전
@이석민
울고싶지않아!!
4444
9년 전
차학연(리더)
55
9년 전
그게 내 2악장
666666666
9년 전
HOTSHOT 티모테오
77777
9년 전
Block.BASTARZ
0413 지코 컴백
8
9년 전
닉네임이 중복됩니다, 변경해주세요
999
9년 전
해무
옹성우 강다니엘
10
9년 전
관린팬
11
9년 전
민윤기 인생배팅
평생가자 윤기야❤️
12
9년 전
vin
131313
9년 전
윤기야.....민윤기..윤기야........
14141414
9년 전
BUMPER
러너웨이 ❣️
1515
9년 전
메에에에엥
16... 뭐하러 주저리주저리 다 얘기하는건지 이해그 안감 ..
9년 전
죄송합니다. 읽기 권한이 없습니다.
1717
9년 전
빅히트_전정국
1818
9년 전
zest
191919
9년 전
권숨영
٩(`ᗜ´ )و
20202020202020
9년 전
Hooka
21
9년 전
웃어라 세봉이
22...
9년 전
빅뱅 50주년 축하
2323 난줄..
9년 전
화창한날흐린날깜짝한준형이랑
준형이꽃피었습니다
24242424
9년 전
까까꾸기
252525
9년 전
lg이과장
2626
9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권 율
연락은 필요할때 하면 되는거짘ㅋㅋㅋ 의미없이 주절주절이 24시간 반복이면 얼마나 피곤한데 적당히 끊어야함
9년 전
미아 바시코프스카
내 가수 보기를 네 가수 같이
에엥 쓸데없는 얘기하는게 귀찮아서 카톡을 잘 안읽는거지
막상 상대방이 중요한, 급한 얘기하면 저도 바로바로 읽는데요... 첫번째 베댓 공감
그냥 일상 얘기면 하루에 한 번 답장하고
9년 전
longguo
마음 같아선 이런 사람들 때문에 없애 버리고 싶은 게 카톡... 용건 없을 때도 꾸준히 카톡 해야 할 의무가 있나?
9년 전
다음 생은 꼬모다
22...
9년 전
간짬뽕
마이쪙♥
카톡을 잘 안보지만 남이 안본다고해서 넌 왜 안봐?!?!!! 이러지 않는데... 답이 빠른사람이 있으면 느린사람도 있는거죠~
9년 전
에이스루피
카톡 답을 잘 안하는 이유가 귀찮아서와 할 말이 없어서 안 하는데.. 상대방도 답 느려서 딱히 ..
9년 전
깊남준
1댓 공감
9년 전
윙크갑
용건이 있으니까 카톡을 하는 거죠... ㅋㅋㅋㅋ 의미 없는 카톡이 오면 씹는 거고요
9년 전
용국인김중국
춘ENT. 김용국
알림창보면 카플친이어서 카톡온지도몰랐을때가 대부분.....
9년 전
우진아
데뷔해,,..
첫 번째 베댓 진짜 공감..
9년 전
없을무
니나 잘해
카톡 하기가 귀찮아서....급한거나 중요한거는 답하는데 일상 얘기면 답할때도 있고 안읽씹하구요...
그래서 전 제가 카톡 않읽씹 당해도 그려러니 해요 ㅋㅋ
9년 전
구삐
첫배댓 공감 내가 하고 싶은 사람하고는 잘 함
9년 전
엔씨티
주학년
단물 빼는 스타일 ㅋㅋ...
9년 전
엔씨티
주학년
말넘심 ㄹㅇ 연락만 안 되는 건데
9년 전
이민형을 좋아하는 사람
주변에서 카톡 답장 하루라도 늦으면 빨리 답장하라면서 재촉하는거 이해안되는데.....
9년 전
엔씨티
주학년
22 그냥 얼굴 보고 얘기하는 게 더 좋아요
9년 전
김쁘ㄸㅣ
= 김종현❤
응...? 아님... 집에 오면 카톡 하는게 내 시간을 온전하게 못 보내는 것 같고 못 쉬는 것 같아서 많이는 안 해유 핸드폰은 많이 보지만... 대신 상대방이 필요할 때나 뭐 물어볼 때, 약속잡을 때 등등은 칼답해줌... 진짜 필요하면 카톡말고도 문자랑 전화로 하면 받으니께... 전 그냥 제가 온전히 혼자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 것뿐이에욤 ㅜㅜ
9년 전
그놈의 성규가 뭐라규
사랑스럽규
온전한 휴식 222222222222
9년 전
댕
왜 일반화여
9년 전
전원우 (全圓佑)
W
ㅋㅋ 언제부터 카톡이 우애를 확인하는 수단이었나요
9년 전
저스트뮤직
JUSTMUSIC
솔직히 필요할때만 연락하는거 공감ㅋㅋㅋㅋㅋ 미안해 칭구드라 내가 나빳오
9년 전
@이석민
울고싶지않아!!
카톡 귀찮고 온갖 단톡이 많아서 갠톡이 뒤로 밀려서 잘 확인 못하기도 함
9년 전
담하
YDLU
내가 카톡 답이 늦는 편이라 다른 사람들이 카톡 답 늦게 하고 안읽씹해도 별 신경 안 쓰는데 ㅋㅋㅋㅋㅋ
9년 전
Baekhyunee__exo
노공감... 'ㅅ'
9년 전
꽃잎.
귀찮...
9년 전
꽃잎.
카톡 안 읽는 건 그냥 그 사람이랑 안하고 싶어서 그런건뎅 ㅋㅋㅋ 물론 부탁할일 따위 없음
9년 전
꽃잎.
집오면 쉬고싶은데 톡으로 주절주절 하지좀 말았으면 ㅠ
9년 전
유진오
오늘도 인피니트
카톡하면 기빨림,,,
9년 전
승가니
222 딱 이거... 기빨림
9년 전
백합물
그대의
그냥 내가 안 읽어서 남이 안 읽고 답 늦게해도 상관이 없음...
9년 전
Dukjil is my life...
桜の花びらたち
진짜 쓸데없는 얘기 보내는데 바쁜데다 답장하기 귀찮고...
9년 전
재생하세요
필요할때만 연락하는거 같아라는 말 제일 싫습니다ㅎㅎ 필요하니까 연락하는거지 다른때 왜 해야하는지
9년 전
김태형 (죽)부인
내 연락 씹어도 됩니다 먼저 씹어주길 정말 바랍니다^ㅎㅎ
9년 전
베르무트
투디와4랑을하고있어
첫베댓 진짜 공감... 매일매일 질리지도않고 안녕뭐해 심심해 배고파 재밌는얘기없니 이런말만 하는데 굳이 왜 카톡하는지 모르겠고 미쳐버리겠음 ㅜㅜ
9년 전
숮야
베댓 1 진짜 ㅜㅜㅜㅜㅜ 공감 먼저 끊어주면 난 고맙다구,,
9년 전
숮야
진짜 성향 차이인 듯 친하고 오래된 친구들은 신경 안 쓰더ㅓㄴ데
9년 전
PEPI
그냥 귀찮음
9년 전
딸기를 채운 트럭
첫댓 일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톡 넘 귀찮음 만나서 얘기하는게 더 편함
9년 전
사야쨩
sayaplayer
대화 안 이어지게 하려고 카톡 온거 알아도 일부러 몇 시간 후에 답함
제 친구들 다 용건만 간단히 말하고 빠이하는데 이번에 새로 사귄 친구는 기본 1시간까지 길어져서 짜증나뮤ㅠ
전화도 끊자고 안 하면 30분은 그냥 가고
9년 전
hope
주위에 그런 사람들만 있나보네요 힘내세요
9년 전
두다다다
24시간 카톡을 어떻게해요....내 시간도 있는거고 할일도 있는건데
9년 전
do what i feel
우울이 길다.
으음... 제 주변 사람들은 제 말 안 듣고 자기 말만 주구장창해서 안 읽는 편인데... 절 감정 쓰레기통인줄 알더라고요 제가 말하면 1도 안 들어주고 그래~ 하고 넘기면서
9년 전
요거태태
이래서 내가 톡어플을 없앴지..
9년 전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첫배댓 어느정도 공감
9년 전
성규야 넌 나의 봄이야
╰(*´︶`*)╯♡
첫번째 베댓 ㄹㅇ 공감
9년 전
변우석 외모는 항상 열일 중
나 진짜 카톡 잘 안읽는데 귀찮아서임 그래도 문자랑 페메는 잘하는데 왜 단물빼먹는다고 일반화 하는지
9년 전
순종
첫번째 베댓 ㄹㅇ
9년 전
Denny
어느정도 내 시간이 필요해서 그런건데
9년 전
으헤헤ㅔㅎ헤ㅔㅎ
근데 본문도 공감가는게...귀찮다고 카톡답일이주만에 확인하고 이틀에 한번씩 대답해주면서 남친한테만 칼답하는친구있음...그러다가 갑자기 부탁할거있다고 톡오고 연락이 주요목적이긴한데 나한테 연락할이유가 부탁밖에 없나..하는 섭섭함들어서 나도 건성으로 답하게 됨 ㅠ
9년 전
WIN B
IKON. BTS
222 섭섭함들면 내가 저사람한테 안중요한가보다싶어서 연락하기싫어짐
9년 전
findLover
뭘하던 자기 맘 아닌가... 그럼 하루종일 카톡만 보고있나 상대방 답장 언제오나 폰 쳐다보다가 오면 답장하고 그래야합니까... 오랫동안 답장 안하는 사람때문에 상처받고 짜증난다면 본인이 그냥 내 감정 상하게 하는 사람이랑 연락 안하면 안되나요?
9년 전
赤月の蝶
美しい死神の蝶
어이쿠~ 일반화~
9년 전
응가나라
32오빠6성재탄신일
부탁할 때만 한다니... 친한친구한테 굳이 부탁 그런 거 신경쓰면서 톡 하지않음.. 부탁할 것도 없고.. 걍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할말 없으면 자연스레 서로 끊기고 또 자연스레 톡하고 통화하고... 상대가 별말 없으면 된거죠 뭐.. 그리고 친한친구마다도 계속 톡하는 친구가 있고 걍 통화를 위주로하고 톡은 어쩌다 한번 하는 친구 있는데, 뭐 친구가 그거에 대해 불만이 있다면 고친다고하기에는 뭐하고.. 음 더욱 신경을 쓰겠죠..! 저건 너무 일반화인 듯....
9년 전
너는 나의 종대
아닙니다 ㅎ.ㅎ
9년 전
BIRDY♬
shelter
아 근데 중요한 얘기도 답장 안해놓고 너만 그런 거 아니다 그럴 때는 정말.. 근데 진짜 쓸데없는 말엔 답장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못하겠던데..
9년 전
다섯 손가락
강김송이+남 날자
글 읽자마자 남친이랑 페메는 하는데 친구들 카톡은 안 읽는 제 친구 생각났어요..ㅂㄷㅂㄷ
9년 전
sointou
여기서 포인트가 뭔데... 지 카톡 소중한줄 알고 남의 카톡 귀찮게 여기는 사람 아닌가? 그냥 단순히 텀 두고 하는거보고 뭐라하는거 아니에요 본인 카톡 답 안오면 빼액거리니까 그렇지...베댓 찔리는거라도 있나 쓸데없이 발끈하는듯
9년 전
Vineyard
나도 카톡 되게 싫어하는데 필요할때만 카톡하고 자주 읽씹하거나 안읽씹하면 연끊음 본문 공감되는데
9년 전
크라피카
귀찮아서 카톡 삭제했는데 인생 편해짐
9년 전
엑소더스
단물 빼먹는 것도 못하고 내 카톡이 남 카톡보다 중요한 것도 아니에요 의미없는 대화 이어나가는 게 힘들 뿐 ^^,,,,,,
9년 전
카드캡터죠니
아뉜데
9년 전
김용선(27)
무무
베댓들 공감
9년 전
하버드대 방문판매학과
전 전화가 더 좋아요 ㅠㅠ 용건은 무조건 전화로 !
9년 전
버스
엑소 데이식스 엔시티 우왁굳
읭 맨날 폰잡고 게임하고 게임카톡은 보내면서 내가 보낸 거 며칠동안 답장 안 해주면 당연히 화나고 서운한데
9년 전
버스
엑소 데이식스 엔시티 우왁굳
내 카톡엔 답장도 안 하면서 본인 카톡 씹히면 화내고 삐지는 거 레알루다가 너무 싫음 한 대 때려주고 싶을 정도로
9년 전
백현 아내
연락으로 뭔가를 이어나가려고하는건 귀찮.. 저는 만나서 대화이어나가려는편이여서용
9년 전
낮깝밤깝
백현아키스할래?ㅎㅎ
연락하고 싶지 않음 말을 하던가 공감되는데
9년 전
닉네임1483793860
답장을 원하는 톡같지 않아서 드냥 읽씹하는데 왜 읽씹하냐는애들 진짜..ㅋㅋ
9년 전
닉네임1483793860
근데쓰니는 상대방 내로남불때무네 화난듯 그냥 연 끊는게 좋지않을까여ㅎㅎ...
9년 전
이승훈 (25)
2222 웅이나 ㅋㅋㅋㅋㅋㅋ이나 하나만 달랑 보내놓고 읽고 답장 안 하면 야 왜 씹어 이러는 애들.. 꼭 있죠..... 답장을 어떻게 해야하는 건데......
9년 전
파피루스
NYEH-HEH-HEH!
전 카톡 하고있으면 쉬는 것 같지가 않아서.. 밖에서 사람 만나는 걸로 에너지 뺏기는데 집에서까지 사람이랑 카톡으로 대화하고 있기 싫어요. 그래도 안읽씹 읽씹은 상대방한테 무시하는 것처럼 느껴질까봐 연락 오면 답장은 꼬박꼬박 해 줍니다... 다만 먼저 연락을 잘 하지는 않는데 그런 걸로 뭐라고 하는 사람들 보면 환장하겠어요 ㅠㅠㅠ 내가 원래 그렇다 이해해달라 이러고 말하면 이기적이라고만 하고...
9년 전
랄라라
근데 공감도 가는게..카톡 뿐만아니라 모든 수단으로 연락 안되는 친구같은 경우에는 그런 생각이 들죠...필요할때만 연락하고 카톡 문자 씹고 전화도 안받는...ㅠㅠ
9년 전
큥깨비'ㅅ'
자기가 필요할 때만 찾으면 상대방 입장에선 당연히 기분 나쁘지 않을까요?그게 단물 빼먹는 게 아니면 뭔지...ㅋㅋ 저 쓰니가 억지 부린 것도 아니고 당연히 기분 상할 만한 일인 거 같은데...카톡을 이어 가고 싶지 않으면 자기 의사를 밝히면 되지 왜 예의 없게 읽씹을 합니까ㅋㅋ
9년 전
큥깨비'ㅅ'
저 쓰니는 카톡을 안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 자기가 부탁할 때만 카톡하고 아닐 땐 씹는 사람을 말하고 있는데요
9년 전
이승훈 (25)
댓글 사이다
9년 전
DTOWNSUGA
민윤기
완전 친한 친구 아니면 잘 안 읽음...
9년 전
명량핫도그
난 하루종일 뭐해 아 그렇구나 이거 받아주기 싫어서 안 함
9년 전
명량핫도그
친하지도 않은데 왜 내가 뭐하는지 알려주고 답해주고 답하면서 뭔 말할지 생각해야하는거 진짜 싱ㅎ음
9년 전
裵珍映
방탄 하이큐 배진영
2222
9년 전
裵珍映
방탄 하이큐 배진영
저사람 주변만 그런듯~ 걍 귀찮아서 한번에 몰아서 답하는데 할말없는데 왜 굳이 카톡해야되나싶음
9년 전
대환장파티
미치겄네
근데 뭐 단물쪽쪽 빨아먹느니 뭐니ㅋㅋㅋ카톡하나로 사람을 어떻게 판단하죠
9년 전
오뎅끼데스까
카톡으로 할 말이 읎음...거의 꾸준히 톡하는건 가까운 친구들 뿐인데 궁금한 것도 없고...얼굴도 자주보고....카톡할 일이 잘 읎으메
9년 전
해오라기난초
꿈에서라도만나고싶다
제가 필요할 때 보긴 하지만 남들 필요할 때도 봐요ㅎㅎ
9년 전
19년째 입만 다이어트
근데 글 이해됨... 아는애들 두명이 그래서ㅋㅋㅋ
9년 전
19년째 입만 다이어트
항상 뭐 부탁할때만 톡하고 그 이후로는 톡 1도안봄 내가 부탁할때는 안읽씹
9년 전
시인의뮤즈이고싶다
윤기야자서전한권써라
일반화 봐라.. 카톡이 우정의 척도인 줄 아는 친구 매우 피곤하다... 유잼으로 톡 하는 것도 아니고 매번 뻘소린데 왜 굳이 연락하는 건지 원. 내 우정의 척도는 카톡이 아니라 사적으로 단둘이 만나 논 일이 있는가로 결정되니 저 분이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당신 곁에 있는 사람들이 못된 겁니다.
9년 전
시그니처그린
전화해서 안받으면 진짜 버린거 .. 카톡 씹는건 그냥 피곤해서 ...
9년 전
안녕도라미
공감된다..
9년 전
봄 같은 사람
그냥 귀찮아서ㅓ...
9년 전
까까꾸기
전 그래서, 요즘엔 별로 답이 필요치 않은 카톡들은 걍 읽기만하고 답안해요ㅋㅋㅋㅋㅋ 진짜 매번 쓸데없는말, 그리고 반복적인 일상 이야기 이런거 답하기 너무 귀찮 ㅠㅠ
9년 전
캇짱
보케
아니 읽기라도 하라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요즘 커플들 사진 찍는 방법
이슈 · 1명 보는 중
뒷담화만큼 논란이 되고 있다는 장면
이슈
AD
서인영 힘들 때 집으로 찾아간 티아라 지연
이슈 · 1명 보는 중
AD
키우는 고양이한테 물렸는데 이거 응급실 갈정도임?
일상 · 2명 보는 중
AD
일요일인데 담임에게 카톡 보낸 초등학생
이슈 · 1명 보는 중
유명한걸로 유명해진 디저트
이슈
사탄도 절레절레할 카톡
이슈 · 1명 보는 중
된장찌개만 11,000원에 파는 식당
이슈 · 1명 보는 중
AD
귤에 미쳐버린 사나이.jpg
이슈
AD
좀비 때문에 이혼한 부부.JPG
이슈 · 2명 보는 중
삼성 갤럭시 덕분에 본인의 천재성을 깨달았다는 악뮤 이찬혁.jpg
이슈 · 2명 보는 중
지하철 부정승차 잡는과정.jpg
이슈
AD
네이버 웹툰 이웹툰 역대 최고 TOP 10안에 가능 vs 힘들다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스타성 𝙅𝙊𝙉𝙉𝘼 터졌다는 이재용 사전투표..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교수님이 가장 아끼는 학생에게 B학점만 준 이유 .jpg
이슈 · 1명 보는 중
엄마가 여동생 낳아줘서 넘 고마워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35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
178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
176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56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52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
286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
105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2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19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116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128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103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88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87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60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
2
2:58
l
조회 6418
l
추천 1
진정한 발레코어룩
3
2:56
l
조회 6647
l
추천 1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3
2:51
l
조회 7259
내 심정
2:38
l
조회 383
24년전 오늘
2:32
l
조회 478
투닥투닥 맏막즈 조합이라는 아이돌
2:22
l
조회 201
일본 여행중인 김나연 치어리더 근황.jpg
2:18
l
조회 2741
남자친구랑 지만 알고싶어서 가게공유 못한다는 친구
5
2:18
l
조회 2388
근데 여자들은 진짜 미용실 비용만 아껴도 1년에 100만원은 아낄 듯
1
2:18
l
조회 1335
퍼스널 컬러가 직업군인 같은 고경표
1
2:15
l
조회 675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1
2:13
l
조회 10119
l
추천 2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6
2:12
l
조회 8989
l
추천 1
오늘도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한국 유조선 2척
2:11
l
조회 219
드래곤볼 팬들이 30년동안 싸우고 있는 주제.JPG
2:10
l
조회 513
HOT
더보기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1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33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39
린가드가 겁나 쟁여가는 한국 과자
13
님들이 원하는 강아지 품종 이제 포인핸드에도 다 있음.twt
32
살짝 찐 조유리
8
2:10
l
조회 9823
드래곤볼 팬들에게 은근히 갈리는 난제.JPG
2:09
l
조회 251
인간이 내전국가, 독재국가, 최빈국에서 태어날 확률 vs 완전 민주국가, 경제 선진국에서 태어날 확률
2:09
l
조회 308
어머니에게 고양이 건강하냐고 물었더니 사진 한 장을 보내줬다.jpg
1
2:09
l
조회 2623
군대 갔더니 4000만원 목돈...'청년미래적금+장병내일적금' 두마리토끼
2:05
l
조회 157
3개월 간 해병대 입대했다가 돌아온 강아지
2:04
l
조회 54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32
1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6
2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33
3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1
4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
2
5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39
6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3
7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06
8
살짝 찐 조유리
8
9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57
10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37
1
나진짜 당장 20만원없어서 월세도못내고있는데 고려대에서 샌드위치파는 사장님이 돈을안줘
24
2
산리오는 강아지 3인방이 진짜 막강하구나ㅋㅋㅋㅋㅋ
1
3
새벽엔 인생 망한애들 왜이렇게 많냐
4
와 진짜 개역겹다..ㅎㅇㅈㅇ
5
일본 직원들 특히 아주머니들은
3
6
썸이 맞는거 같긴한데 썸녀가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
2
7
안자는 사람들 뭐하는 사람이야
13
8
고양이있는 집에서 무의식적으로 손가락이나 발가락 까딱거리면
2
9
나이들수록
10
키캡 둘 중에 골라줄랭 1122
3
1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
2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
2
3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
7
4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
3
5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
6
지피티 홍명보민심회복방법 미쳤나
5
7
네이마르 왤케 살찜?
1
8
낼 주식장 빨리 까보고 싶다
4
9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
10
호날두는 지금 월드컵 폼 어떰
5
11
콘서트 혼자가면 앞에서 뭐해?
5
12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
2
1
최현욱은 최근 드라마에서 왜 나이많은 배우랑 키스신 있던거야?
4
2
굿파2 장나라 김혜윤 적대관곈가? 티저에 장나라가 저만 믿으세요 이러니깐 김혜윤이 아니,저를 믿으세요..
6
3
드라마 다 못보는 익있어? 질려서? 영화는 좋아
4
강회장
아직 2회차 남았으니까 고구마 퍼먹일거라고 생각했는데
2
5
얼평 당했을때 팁 있음?
14
6
정보/소식
김부장 패트롤차트 월드 3위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