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67128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카페에서 커피 안마시는게 그렇게 민폐인가요?
106
8년 전
l
조회
21455
인스티즈앱
이 글은 8년 전 (2017/7/29) 게시물이에요
5
5
나르샤
브라운아이드걸스
아유...
8년 전
하와수
감탄전문MC
그게 대체 왜 민폐지...
8년 전
하와수
감탄전문MC
속 안 좋으면 안마실 수도 있는 거지.,.
8년 전
강슬기
위에 보니 경제적인 이유로 돈 아끼려고 안 마시려는게 진짜 이유고 속 안 좋다는 건 핑계인것 같아요,,, 그리고 자리세 때문에라도 1인 1메뉴 하는 게 예의인것 같아서
8년 전
에즈라밀러s2
불낙지*
저런 상황이 계속되면 조원들이 카페 눈치를 보게되죵..
8년 전
공명의한
민폐죠 남의 영업장에 ㅎ
8년 전
하 ㅋ 인상적이네
왓어뷰티풀원우데이♥
? 속 안좋은데 어떻게 커피를 마시는...
8년 전
강슬기
위에 보니 경제적인 이유로 돈 아끼려고 안 마시려는게 진짜 이유고 속 안 좋다는 건 핑계인것 같아요,,,
8년 전
국민호9이창섭
비투비 김재환
당연 민폐ㅋㅋㅋㅋㅋ 돈내는게 부담스러워서 속이 안좋다고했다는게 결국 돈아깝다는 얘긴데ㅋㅋㅋ
카페도 다 자릿세 포함해서 비싼 돈 내고 마시는 건데 남이 내준 자릿세에 본인은 돈한푼 안내고 공부만 하겠다는건데 당연히 민폐죠
8년 전
삶의 상실
222222
8년 전
백현아행복하자
333
8년 전
캐서린 엘리즈 블란쳇
444
5년 전
닉네임1454157632
그냥 돌아가면서 스터디원들끼리 한번씩 사주는걸로 하지
8년 전
범실아
예지앞사비투비
222222 이게 제일 나은 방법인거 같아요
8년 전
우리집댕댕이밍구
❤️세븐틴=로즈니티❤️
굳이... 스터디원들이 한 번씩 사주면서까지 저사람이랑 같이 스터디를 해야할 필요가 있을까요.,,
8년 전
닉네임1454157632
저사람도 포함해서요ㅋㅋ
8년 전
LIMYOUNGMIN
본투비 아이도루❤️
카페에서 공부하면서 커피 안 마시는 건 좀 그럴 수 있는데 깊콘 쓰는 걸로 왜 뭐라하지ㅠ...
8년 전
혈소판
기프트콘쓰는거는뭐라고할순없는데
속이안좋다고안시키는건...생과일주스라도있잖아용 카페는자릿값이큰데
8년 전
JJP&GOT7
기프트콘 쓰는거 머라하는건 좀 이상하지만 윗댓처럼 자릿세라는게 있는데 뭐라도 좀 시키지...
8년 전
문 재인
달님,국민을비춰줘요
자!릿!값!
8년 전
이리오슈 냉큼오슈
예 민페입니다~~
8년 전
Cielbleu
1인 1음료는 기본 아닌가...
8년 전
Cielbleu
물론 대놓고 저렇게 면박주는 여자도 별로지만 민폐는 맞습니다
8년 전
블핑핑이
솔직히 1인 1메뉴가 원칙이라고 생각하는데 저라면 같이 온 동료가 안시키면 굉장히 눈치 보일 것 같아요.. 실제로도 그런 적 있어서 눈치 본 적도 있습니다..
8년 전
김자두
기프티콘은 어차피 돈 내고 사는 거라 상관없고 자릿세 포함 음료 한잔 가격이면 3~ 4000원 내고 마시는 게 매너 맞는 것 같음.. 다들 1인 1잔으로 시켜서 마시는데 혼자만 매번 쏙쏙 빠지면 민폐맞는데요..ㅋㅋㅋㅋ
8년 전
오수육수
민폐갑
2222222카페 알바했었는데 저렇게 단체손님오셔서 오래 있으실거면 솔직히 한잔씩은 드셔야되요...
8년 전
2반뚱띠
기프트콘 쓰는 건 왜..
8년 전
땡큐방탄이돼줘서
완전 민폔데 ... 다른 조원들도 카페이용하려고 마시기 싫어도 눈치봐가면서 음료시키는 건데 ... 저는 친구랑 카페 갈 때도 음료 안 시키고 얘기만 하려는 거 싫어해서 그런가 진짜 이해 안 되네여
8년 전
BTS V
민폐죠
8년 전
BTS V
스터디 하기위한 카페 자리값인데 그렇게 치면 다른 사람들도 빼고싶죠; 그렇게 하면 누가 카페가서 함;
8년 전
에조 모몬가
하늘 다람쥐
기프티콘 쓰는 건 왜 비꼬지 ..
8년 전
우와우와우
기프티콘은 민폐 아님 생각하다보니 괘씸해서 나온말인듯..
솔직히 프랜차이저라도 카페에서 1인1음료는 지켜야 매너..??예의...아닐까요ㅠㅠ
다른 조원들은 스터디 위해서 마시는것도 잇을텐데 그 무리에 무임승차라고 저는 생각하는데 ㅇㅅㅇ
기프티콘 마니사서 쓰는건 좋다고 생각함니당ㅇㅇ!! 솔직히 내가 조원이면 좀 괘씸할듯 ㅠㅠ 한번도 아니고 여러번 그랫다면 ㅠㅠㅠ
8년 전
오수육수
민폐갑
그 카페에서 냉난방이랑 인권비 자릿값 이런거 생각하면 1인 1음료 꼭 시켜야된다구 생각해요
8년 전
꼭쮜쓰나 가려매애애앤
스터디라서 더 그런듯.. 내가 낸 커피의 자릿세로 저 사람이 공짜로 카페에서 공부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건 어쩔 수 없을 것 같아요
8년 전
짜라짜짜짬뽕
222
8년 전
녕서네임
힝입니다
33
8년 전
이렇게 보면 예쁘고 저렇게 봐도 이쁘다
이리와봐
...........................................어디서부터 손대야하지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나오네 저분 보살인가?
8년 전
Onika Tanya Maraj
현직카페 알바생인데, 기프티콘 가지고 뭐라고하시는건 너무했고, 공부까지 하시는거면 1인1음료는 매너라고 생각합니다..음료 아니더라도 작은쿠키나 뭐라도 구매하셨으면..
8년 전
SVT에스쿱스
기프티콘 가지구 뭐라하는거는 너무햇는데,,,, 공부면....카페는 자릿값이자나요ㅠ
8년 전
찰떡푸스
커피 안 마실거면 음료를 마시지.. 아무것도 먹을 생각이 없었다면 카페를 오지 말았어야죠
기프티콘 가지고 뭐라고 하는건 그 분이 잘못한 거고
8년 전
마법소녀 리리쨩
♡ リリコです ♡
스터디 아니더라도 친구들이랑 카페갈때, 나도 돈 정말정말 없지만 한잔은 마시는데 돈없다구 안사마시는 친구 있으면 약간은 얄미워요 ㅠ
8년 전
뢥몬스터
222ㅠ
8년 전
리틀어피치
기프티콘쓰는거 지적하는건 웃긴데 카페에서 공부하는거면 그래도 음료는 시켜야죠ㅠㅠ
8년 전
융비
흠..
8년 전
이성열
❤대휘데뷔축하해❤
솔직히 민ㅍㅖ 아닌가 1인 1음료는 기본이지
8년 전
♥ㅇㅅㅇ♥
기프트콘은 이해 안 간다
8년 전
최승털
기프티콘은 모르겠는데 혼자 음료 안시키는건 민폐다... 진짜..
8년 전
포뇨 정세운
솔직히 카페 음료는 자릿세인데...
8년 전
해오름달 하루
민폐
8년 전
꽃처럼한철만사랑해줄건가요
카페는 커피보단 자리값이니까요
8년 전
꽃처럼한철만사랑해줄건가요
그리고 3주간 두번안마시고 한번은 기프트콘이면 실제로 한번도 내지않았다는건데 기프트콘은 잘못이 아니지만 다른시남ㅌㄹ 입장에선 나는 돈내가면서 스터디 공간으로 카페사용하는데ㅈ좀 그럴거같아요 는 진짜 겪어봤는데 은근얄미워요
8년 전
펭구
솔직히 스터디면 다른 스터디원들은 일부러 음료까지 사면서 두세시간 있는건데 저 글쓴이분은 사지도 않고 공짜로 묻어가는거?잖아요 ㅋㅋㅋㅋ 이건 아니죠...
8년 전
앙물어봄
저게 속안좋아서가아니라 가격부담때매 안먹는다 한건데..당연히민폐.. 자기좋을대로만 말하는거같다. 이래서 양쪽의견을 들어야하는듯..
8년 전
퓨퓨퓨퓨
퓨퓨퓨
다 알겠는데 기프티콘 얘긴 왜 꺼낸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이해 안 감
8년 전
너의 새벽
깊티는 왜 걸고 넘어졌는지 모르겠지만 안 먹는 건 민폐지... 정 안 좋으면 과일 주스도 있지 않나.
8년 전
오버워치
기프티콘은 괜찮은데 그래도 공부까지 하려면 카페에서 뭐 하나 사 먹어야 되는 게 예의인 것 같은데
8년 전
워눠ㅜ원아
당연 민폐죸ㅋㅋㅋㅋㅋㅋㅋㅋ와 .....
8년 전
빵꾸
넹 민폐여 ㅎㅎ
8년 전
BlahBlah
그냥 논리적으로 알아듣게 따지면되는데 굳이 기프티콘까지 왜나옴... 음료는 시켜야한다고 생각은 하는데 말하는분도 좀 속좁게 말씀하신듯.
8년 전
Yaku Moriske
네코마 리베로
기프티콘은 쓰라고 있는 거니까 상관없는데 카페 와서 아무것도 안 시키는 건 당연히 민폐...
8년 전
밤 열한 시
안개꽃에도꽃말이있네
기프티콘은 상관없는데 몇 번이라도 안 낸 건 민폐 맞다고 생각
8년 전
자오자민
赵嘉敏
기프트콘은 상관없지만 카페에 오래 있을 거면 1인 1음료는 기본 아닌가요? 저는 마시고 싶지 않아도 아메리카노 한 잔은 꼭 시켜놔요.
8년 전
김종인(KAI)
Here I Am.
민폐죠~ 일주일에 한번 커피값내는것도 돈아까우면 스터디를 하시지말고 혼자 공부하는게 맞죠ㅠㅠ다른 조원들 돈내서 자리만든거에 무임승차하는건데;
8년 전
evergreen
속이 안좋으면 커피 말고 병으로 된 음료라도 시켜서 집에 가지고 갈 지언정 시키는게 맞아요. 본인 돈 아까우면 커피숍 내는 사람도 땅파서 장사하는건 아닐꺼고 자리세 생각도 하셔야죠. 같이 공부하시는 분들도 눈치가 보이겠죠. 계속 쪼잔하게 구니까 기프트콘도 맘에 안들어서 그냥 걸고 넘어진거 같고..그냥 저 여자분이 총대매고 다다다한거 같은데 그 여자분도 말하는법은 참 ..
8년 전
여름의 민석이
한여름 밤의 코코밥
1인1메뉴는 당연한 매너죠...주문 안 하는 한 사람 때문에 다른 스터디원들까지 괜히 눈치 보이는 상황인데 눈치껏 빠지는 게 맞다고 보네요. 그렇다고 매번 다른 스터디원들이 저분껄 계산해줄수도 없잖아요 다들 학생인데...
8년 전
앤서니 브라운
바람먹고 구름똥 ☁
면박을 준건 맞다고 생각해도 기프티콘 쓴 것 가지고 돈 없는 사람 취급하는건 여자분이 잘못하신걸로 보이네요ㅋㅋㅋㅋㅋ
8년 전
시바?시바?
자꾸 안먹겠다하니까 기프티콘 쓴것도 싫게 보이는 듯. 충분히 그 여자분도 이해가는데..
그리고 민폐맞음
8년 전
워너원갱대니엘
기프티콘은 ㄱㅊ은데 그래서 아예 스터티 카페이런데는 1인1음료...
8년 전
이용대 (대한민국)
기프티콘쓰는건 왜 뭐라하는지 모르겠다
8년 전
최성윤(Y)
에프킬라 싫어요ㅠㅠ
깊콘은 왜...
8년 전
BLOCK RAIN
나는야 비를막는자
기프티콘쓰는거야 그렇다쳐도..
8년 전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비스트의 제 2막, 시작합니다
민폐인 사람들은 자기가 민폐인지 모르는 사람도 수두룩함...
8년 전
홈런볼초코
카페는 자릿값인데 혼자음료안시키면ㅠㅠ당연히 얄미울것같은데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가나타라마파사하아아앙
222 마자요... 그냥 깊티콘 사용했다는 것만으로 뭐라고 했다면 이상한거지만ㅠ
8년 전
잉뮤
당연히 민폐아님?ㅋㅋㅋㅋ카페는 땅파서 장사하는줄 아나 엄연히 말하면 자리값도 안내고 무임승차한건데
8년 전
잉뮤
본인도 창피한거 아니까 속안좋다는 핑계댄거면서
8년 전
위히하헤호
당연 민폐
8년 전
설리반
뀪뀪
뭔가 참다가 터뜨린 느낌이네요
8년 전
강슬기
속이 안 좋고 커피를 안 좋아한다고 하더라도 자릿세 명목으로 1메뉴쯤은 시키는 게 맞다고 생각함... 그리고 냉정하게 말하면 다른 스터디원들도 돌아가면서 사줄 의무 절대 없음... 스터디로 만난 사람이면 그렇게 깊은 인연도 아닐텐데 굳이 내 돈을 두배로 써가면서 스터디원 한 명 끼워줄 필요가....?
8년 전
강슬기
그리고 위에 글에도 본인이 돈 아끼려고 그랬다고 서술해놓은 것 같아서,,, 커피 안 좋아하고 속 안 좋다는 건 핑계고
8년 전
봄날의 기억
안녕 봄아 넌 여전히 예쁘구나
예 민폐 맞습니다.. 그리고 본인보다 '4살은 어린 여자'가 쓴 소리 좀 하면 안됩니까?? 여기서 왜 나이랑 성별얘기하는지 모르겠네요ㅎ
8년 전
강슬기
2222222222 본인이 무슨 다그치듯이? 타이르듯이? 약간 아랫사람 대하듯이 얘기했다는 것 같아서 매우 별로,,,,, 어리고 여자니깐 내가 참는다^^ 이런 느낌
8년 전
큐훌조화
내 망고 평생 함께
저거 민폐예요... 저도 팀플했을때 제가 먼저 카페 도착해서 음료 시켰는데 다른 팀원이 와서는 그냥 앉더라구요..... 아무것도 안사고 핳ㅎㅎㅎ 그리고 팀플 끝나고 홀랑 갔어요 팀플인데 나만 돈쓰고 참내 기분 드럽드라구요
8년 전
세훈(EXO.EXO-K)
기프티콘은 왜 걸고 넘어지는지 모르겠지만
안시키는거 민폐 맞습니다..~
스터디카페에서 알바하는 알바생 입장으로
자리 생각해서라도 1인1메뉴가 정상이예요..
8년 전
포인트
그럼 다른사람들은 미친듯이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주문한답니까...
8년 전
김 민규.
쪼리왕자김민규
민폐죠 다른 분들도 대학생이라 넉넉하지 않을텐데 굳이 1인 1음료 하시는 이유가 카페에 자릿세 내고 쓰겠다 이거잖아요 그리고 속이 안좋으셔서 커피를 못 드시겠으면 다른 아이스티라도 드시면 되는데 본인은 그냥 공짜로 카페에서 공부하겠다로 밖에 안보여요
8년 전
에즈라밀러s2
불낙지*
굳이 스터디가 아니더라도 카페를 가면 1인1메뉴가 기본 카페입장도 그렇지만 같이 온 사람들에게도 민폐임...
8년 전
별아띠
사랑아 지녕해 ♡
...진짜 세상엔 여러사람 있다지만.. 저걸 써서 물어본다는데 경악했네요.. 차라리 기프트콘 얘기만 있었다면 이해라도가지..ㅜ
8년 전
꼬막막
민폐지..
8년 전
원빈아저씨
♥♥♥♥♥
좀 이기적이다... 취업스터디하면서 정보는 다 얻고 싶은데 돈은 들이기 싫고... 스터디룸 빌려서 하는 곳도 많은데 저기는 장소도 마땅치않아서 카페에서 모이는가본데 카페에 여럿이 스터디하러 오면 눈치보이는 게 당연하고 음료 하나씩은 시켜야지ㅠㅠㅠ 그냥 투자한다 생각하고 커피한잔값은 써가면서 같이 취업준비했으면 좋았을고같음
8년 전
영원히정국이고싶어난
S2꾹태짐홉슥른몬♡YNWAS2
휴...세상에는 이렇고 저런 일이 많은것 같다...
이구..
8년 전
호롤롤롤로로
좀 별로긴한데 나라면 저렇게 대놓고 면박은
안줄거같음
8년 전
누룽지사탕
음 카페에서는 1인 1메뉴니까 커피가 아니더라고 꼭 주문은 하는 게 서로 좋죠
8년 전
Te
음료 안시키겠다는건 뭐라 그래도 기프티콘 쓰는 걸론 뭐라하면 안되는 건데...기프티콘은 민폐가 아니지만 음료 안시키는건 솔집히 민폐였던 건 맞아요. 음료가 자리값인데 안시키겠다는 건 민폐...자기는 안시키고 눈치도 안보겠지만 나머지분들은 계속 신경쓰이고 눈치볼 듯...이게 한번은 아니라서 더 그런 것 같네요.
8년 전
Blackburn
민폐 맞아요 ㅎㅎ...
8년 전
칙칙폭폭 달려간다 기차 뿡뿡
친구들끼리 있어도 나도 배 안 고픈데 친구가 안 시키겠다고 하면 좀 꽁기한데 남들끼리 모여서 하는 스터디에서 그러면 당연히 기분 나쁠 수밖에... 자릿세를 내가 내는 기분 다른 사람들도 다 좋아서 마시는 줄 아나
8년 전
오늘도열심히
아...예전에 본적이 있는 글인데...
기프티콘 얘기를 꺼낸건, 더 공부하기 좋은 개인카페가 있는데 저분이 기프티콘을 써야된다고 하셔서 어쩔수없이 프랜차이즈 카페를 이용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거 때문에도 스터디원들끼리 불만이 좀 있었나봐요..그래서 불만있었던 거 얘기하면서 같이 나온 듯...
8년 전
Pan Am
흑색의 감정
돈 쓰기 싫은거 너무 티내면 진짜 같이 있기 싫어요..
5년 전
순정에반하다
강민호사랑한다..
다른 사람들은 돈 안아까워서 마시나요 매너가 없는거죠 저건
5년 전
눼눼치킨
둘다 이상한데요
5년 전
도경수 결혼하자
다들 매번 돈 내는거 부담될 수 있는데 본인만 돈 아끼는거 보이면 나머지 스토디 멤버들은 당연 불편할 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모든 사람 앞에서 저렇게 말한 사람도 예의는 없는 듯 그리고 기프티콘은 문제될 일 아니지않나...?
5년 전
겟 아웃
누구는 커피좋아서 비싼 카페가나여... 저게다 자릿센데 커피만 안마시면 다인줄아나 저였으면 스터디카페 가자고 했을듯
5년 전
예쁘지훈
LOVELY WOOZI
스터디 모임은 갖고 싶고 돈은 내기 아깝고
5년 전
D a h l i a
기프티콘 쓰는걸로 뭐라하는 건 이상하고 1인1음료 카페가서 다른 사람들이 낸 자릿세로 꼽사리 껴서 하는 것도 아닌듯.
5년 전
아이디뭐해남은게없는데
기프티콘 걸고 넘어지는건 뭔 논리? 그건 1도 이해 안돼요
1인 1메뉴는 당연히 그 시간 동안 그 가게에서 그 저리를 차지하고 있는 입장으로 꽁으로 있으려하는 심보가 이해 안돼요
5년 전
Pinterest
우리가! 남이가~!
민폐 아니에요••• 민폐는 저 여자분 존재가 민폐인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휴.... 집안일 해보니 월급 480만원은 받아야 겠습니다.jpg
이슈 · 4명 보는 중
중국서 '목 매달기 운동' 유행, 사망 사고까지 발생했다
이슈
AD
강원도 '60만원 수학여행' 결국 취소…"추억 빼앗겼다" vs "주최 측 꿍꿍이"
이슈 · 3명 보는 중
피자 잘알들아 이거 무슨 피자인지 보고 알겠니...
일상 · 6명 보는 중
살 찌는 사람 특징
이슈 · 1명 보는 중
대치맘들이 cs센터로 써도 넘겼다는 이부진..JPG
이슈 · 12명 보는 중
AD
치즈케이크 컷팅하다가 욕먹음
이슈 · 7명 보는 중
AD
배우 강소라가 생각하는 북부대공의 특징.jpg
이슈 · 1명 보는 중
초보운전에게 가장 유익하다는 조언.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태초의 모습으로 자는 갓난 아기
이슈 · 4명 보는 중
AD
요즘 드라이기 싼거 쓰는거보면 답답하지않아?
이슈 · 5명 보는 중
일본거주 7년차가 말해주는 일본음식 단점과 특징
이슈 · 6명 보는 중
AD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추징 아니었다…최종 고지서엔 '130억'
이슈 · 2명 보는 중
지디 인스타 탑 앨범 업로드 + 빅뱅 언급
이슈
아니 한능검 이거 맞아?
일상 · 2명 보는 중
AD
위고비 때문에 파혼할 것 같다는 사람
이슈 · 8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l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85
이슈·소식
l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216
고르기·테스트
l
구운 채소 甲은
150
이슈·소식
l
96년생 작가가 초딩때 선생한테 미움받은 이유.manwha
206
이슈·소식
l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25
유머·감동
l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78
정보·기타
l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117
이슈·소식
l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
78
유머·감동
l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87
정보·기타
l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
80
정보·기타
l
사촌 오빠와 사귀다 헤어진 썰
63
정보·기타
l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05
정보·기타
l
주작이길 바라는 소개팅 전 카톡
55
정보·기타
l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
59
정보·기타
l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
46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1
22:18
l
조회 151
캥거루 제비족
22:07
l
조회 308
무신론자였던 아버지를 걱정하는 아들을 위해 교황이 남겨준 이야기
1
22:04
l
조회 684
부산의 어느 한 PC방의 안내문
1
22:03
l
조회 1167
가끔씩은 생일 선물로 현금이 아니여도 좋다는 한가인.jpg
22:02
l
조회 626
자연스럽게 단골 만드는 음식점 사장님
22:01
l
조회 638
인간 덕분에 꿀빨고 있는 생물
21:58
l
조회 1614
l
추천 1
치즈 호두과자
21:56
l
조회 399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
8
21:55
l
조회 6030
차박 동호회 강퇴 짤
21:50
l
조회 3803
바다는 거대한 미역국 밀키트이다
4
21:47
l
조회 5053
신부님들이 소맥을 잘 드시는 이유
21:38
l
조회 3475
시바사키씨의 수채화, 크레용으로 쉽게 피부 표현하기
21:35
l
조회 861
에이 트레이너 쌤두 참? 샐러드 먹었어요, 사진 보라니깐요??
2
21:22
l
조회 3701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오늘자 기존쎄 이강인.gif
5
삼성전자 경비원을 영어로 뭔지 아시나요?
6
강아지 옷 물에 3일 담가두면 생기는 일
7
고양이도 자고 일어나면
5
무도 돌판 앙딱정
30
편의점 점원 김보경씨의 의지는 이어진다
21:17
l
조회 878
차안에 안정형 사람들만 가득 탔는데 개진상을 만났을 경우ㅋㅋㅋㅋㅋㅋㅋ
1
21:14
l
조회 649
10km 달리기 50분 언더 찍으니 삶에 자신감이 생김
21:13
l
조회 1055
어쩐지 숙제가 너무 어렵더라니
21:12
l
조회 1386
특정손님한테만 특별대우하는 사장님
2
21:11
l
조회 1992
닉값하는 배민 리뷰
21:11
l
조회 70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20
1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34
2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5
3
일해서 행복한 37살 신입
7
4
부부궁합 8가지 케이스
12
5
신혼부부 인생 꼬이는 테크트리
6
지방인들의 어린시절 가족 외식 특
8
7
바다는 거대한 미역국 밀키트이다
3
8
바이섹슈얼 곡으로 오해 받았다는 노래 가사.jpg
2
9
저렴하게 끼니를 때우던 과자를 쌔벼와서 고급 과자로 판 회사
10
차박 동호회 강퇴 짤
11
심해 공벌레 요리를 먹어본 유튜버 ㅎㅇㅈㅇ
7
12
중국인이 기록한 한국인들의 특징
3
13
부산의 어느 한 PC방의 안내문
14
자연스럽게 단골 만드는 음식점 사장님
15
인간 덕분에 꿀빨고 있는 생물
16
가끔씩은 생일 선물로 현금이 아니여도 좋다는 한가인.jpg
17
완공된 이집트 대 박물관
18
벚꽃비를 내리게 하는.Manhwa
19
회사생활 고인물들에게 공포인 장면
2
20
에이 트레이너 쌤두 참? 샐러드 먹었어요, 사진 보라니깐요??
2
1
이 가방 오늘 샀눈데 오때
27
2
구축 52평살다가 신축 25평으로 이사왔는데 벌받는느낌이냐..
7
3
하닉 300 다시는 안 온다고? 진짜?
8
4
와 오늘 미주 무섭다
3
5
나 쌍수 하나는 진짜 잘됨
13
6
사고쳐서 일찍 낳은 애가 예쁘단건
4
7
163에 55키로 정돈데
17
8
편알익 방금 찐부자 손님 봄
9
남편이 만들어준 초밥 🍣
3
10
왜 동성인데도 섹텐을 느끼는걸까
2
11
남친이 단톡방에 내 얼굴을 관계는 가능한 수준 이라했는데
9
12
탑축구선수 vs 탑연예인
13
얘들아 헬프. 재안이라는 이름
4
14
대학병원에서 진료 받으려면 진료의뢰서?만 있으면 돼??
1
15
나 결혼하는데 엄마가 첫만남에 남자친구한테 받은 편지 보여줬어
16
대익들아 연애하는 애들중에
17
맥스포스갤 사면 바선생 더 나와??
18
서울에 본가 있는데 자취하는 익 있어?
2
19
근데 일찍 낳은 애기가 이쁘긴 한게
20
ㄹㅇ 에어컨 끄기 전 송풍 효과 있다
1
정보/소식
남부연합기 문양 티셔츠 입고 논란되자 사과문 올린 가수 마크
1
2
ㄱㄱㅇ 머리털도 안보이다가 6월부터 갑자기 웨이크원 근처에서 세번 목격됨
9
3
본진이 나 살렸다.. 하닉
2
4
이동진 토이스토리 평점 이정도면 잘준거야?
4
5
해외콘에 400쓰기 개오바지?
10
6
위고식스(늑대 버추얼 아이돌) 진짜 개웃기다
1
7
원빈이 당연히 거짓말인줄
8
8
인스파이어 진짜 무대 높아?
4
9
ㄱㄱㅇ 오늘 웨이크원 근처에서 목격담 뜬거 짤
21
10
안양시 ㄹㅇ 킹받네 ㅋㅋ러브버그포스터
1
11
전원 한국인 그룹 권력 = 월드컵 응원가에 Koreaaaaa 춤 추는 거 너무 좋다
1
12
나도 새끼 고양이나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 어디서 데려와야 돼?
6
13
난 암만 봐도 최수빈 반응속도는 진짜 ㄹㅈㄷ 같음
1
14
항상 무료로 용병티켓팅 하는데
2
15
아니 윈터 팬 계시나여
16
와 근데 국내선예매는 탐라 분위기가 다르긴하다
17
너네 크아 템 어떻게할거야...?
2
18
경주 출신 아이돌 그러고보니 많이 없네
1
19
알디원 육아자컨 근데 이게
4
20
정보/소식
'잠실 봉쇄 시위' 경찰에 침 뱉고 욕설한 40대…현행범 체포
1
젠데이아 인스타에 올라온 톰홀랜드랑 커플 사진 ㅋㅎㅋㅎㅋㅎ
2
2
정보/소식
[단독] '29일 이후 월드컵 중계 끊기나'…JTBC, FIFA에 권리금 미지..
6
3
허남준 팔에 흉터 생긴 이유
7
4
허남준 또 연프 이야기 함
19
5
고민시 ㄹㅇ 업계픽인듯
27
6
유퀴즈허남준은 뭔가 다름
6
7
난 고윤정 허남준 소취글보고 ㅅㅊ중
12
8
엥 헐 이주명이랑 김지석 공개열애중이었구나
26
9
허남준 진짜 뭔 로설에서 튀어나온 거 같이 생겼다...
16
10
박보검은 왜 얼굴 성격 피지컬 노래 피아노까지 주신거야?
15
11
멋진신세계 질문
10
12
김성철이랑 김혜윤 드라마 개눈물나는 멜로 어때
25
13
허남준 눈썹도 매력적임
2
14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
21
15
신민아
신민아 소속사 인스타 올린 사진
2
16
남주가 이혼남인 드라마 뭐 있음?
4
17
토이스토리5 대충봤는데 우디랑 그 공주는 왜 다른데있어?
4
18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첫만남 8월인데 벚꽃핀거 그것도 상야네
5
19
대군부인
좋은기사
38
20
멋진신세계
지연누나가 아이디어 낼때 얼굴 정리해주는 동생남준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