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817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87
이 글은 8년 전 (2017/10/25) 게시물이에요

명랑핫도그 자주 먹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명랑핫도그 자주 먹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튀김옷도 바삭바삭 맛있고

명랑핫도그 자주 먹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이것저것 메뉴랑 소스도 잘 구비해놨고



명랑핫도그 자주 먹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가격도 좋은데....


















명랑핫도그 자주 먹는 사람들 공감 | 인스티즈

햄이 너무 맛없음 ㅠ ㅠ
대부분 메뉴에서 쓰는 햄이 너무 싼맛이 남
추억의 소세지 옛날소세지 이런맛이 남

대표 사진
스눕용  마마마마무우~
ㅇㄱㄹㅇ...모짜렐라가 최애인데 위에 모짜 먹고나면 흥을 잃어서 후 배채우는 느낌ㅋㅋㅋㅋ
제발 가격 조금 올려도 되니 위에 치즈가 전체로 되어있게 만들어주시면 너무 고마울것 같아요...
명량핫도그 마케팅팀에 취직시켜줘오..제가 만즐겡요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반가워융
2222
8년 전
대표 사진
가을 지나고 겨울  물,꽃,빛 그리고너
그래서 햄없는 통가래떡만 사먹어요 흑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대휘뺚뺚
헐 저두요!! ㅠㅠ 진짜 햄 넘 맛없어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콘도 요우지
헉 저두요 가래떡 최고 존엄 ㅠㅅㅠ
8년 전
대표 사진
RapunzeI  WaltDisney
ㅁㅈㅁㅈ용
8년 전
대표 사진
방탄소년단ATM
저는 점보만 먹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큥스티즈
점보짱!!
8년 전
대표 사진
BUMPER
치즈만 먹고 싶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배츄츄
그래서 아리랑 먹어요 아리랑은 전체가 치즈! 포테이토 치즈 최고시다!
8년 전
대표 사진
간짬뽕  마이쪙♥
가래떡 꿀맛 헿헤
8년 전
대표 사진
뀨류류륙
점보핫도그에 들은 햄이 후랑크라고 그래써여 점보는 짱맛
8년 전
대표 사진
박성훈  다시올거지? 올리버
점보를드세요 그냥까지 좋은거쓰면 수지안맞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윤두준 용준형  윤두준 용준형
저는 그래서 체다치즈 먹으면 좀 괜찮더라구여 햄을 치즈가 감싸고 잇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fugenora
헐!! 저도요. 방금도 체다먹고 왔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널 구하러 온 거야  널 망치러 온 거야
...! 햄이 제일 맛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너의 물결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미니모니
치즈만 넣으면 고정이 잘 안됩니다 여러분
8년 전
대표 사진
미니모니
하지만 저는 치즈만 넣어서 먹죠.
8년 전
대표 사진
강철멧돼지  엑소 사라내
헐 그럴 수 있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미니모니
넹 제가 알바거든요!(당당
8년 전
대표 사진
강철멧돼지  엑소 사라내
감사합니다ㅜㅜ앞으로 그렇게 먹어야게써욥
8년 전
대표 사진
cookie & cream  마시쪙
치즈만 위에서 아래까지 가득 넣어주었으면 좋겠다 그러면 햄 싼맛나도 핵맛일텐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바람같은 너에게  
오 방금 먹고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송월랑
그래서 전 낭만핫도그 갑니다 거긴 햄 진짜 맛나요乃 햄도 오동통통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송월랑
그 편의점에 비싼소세지 그 맛이예요
8년 전
대표 사진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자요 전 그래서 햄쪽은 안먹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또곰이
저도 저 생각했었는데 언니가 치즈만 넣어서 만들면 짱 큰 치즈스틱 된다고 말하니까 이해됐어용...!
8년 전
대표 사진
쎄봉다리  프로사기꾼러
치즈만 넣어서 먹으면 ㄹㅇ 꿀맛입니다ㅠㅠ 저도 치즈만 넣어서 먹어여ㅠㅠ 햄은 알바생인 저도 노맛..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SVT 버논
그래도 맛있어서 맨날 먹음
8년 전
대표 사진
에프엑스  학살 박살 우리살
점보만 먹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11월6일에 뭐한다구요...?  슈주 컴백 모르는사람 경고야~
모짜렐라 안에 치주만 넣어줬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BTS _twt  ʕʘ̅͜ʘ̅ʔ
점보핫도그 햄은 진심 인데.... 진짜 모짜렐라 그런 햄은 햄맛도 별로 안남... 밀가루맛나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SF9 휘영
저는 맛있더라구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도대체 여기에 노출씬이 왜 필요함2
21:31 l 조회 2814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3
21:24 l 조회 3428
오늘 중국 불가리 행사 참석한 에스파 닝닝 폰카짤.jpg1
21:24 l 조회 1518
물 부족으로 호남 반도체 안 된다고 난리쳐서 결국 글 올린 기후부 장관.twt2
21:22 l 조회 1892
조감도랑 너무 달라서 말나왔던 청담동 1번지 건물 사간사람3
21:11 l 조회 6102
집나간 고양이 건물 관리하는 아저씨가 잡아주심2
21:10 l 조회 3326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36
21:07 l 조회 14028
음료 리필 안해준다고 난동부린 진상 손님
21:07 l 조회 1960
미용실 다녀온 후 표독해진 골든리트리버
21:06 l 조회 2911
송영길, 유시민 겨냥 "어려울수록 대통령 지키는 게 코어 지지층"
21:04 l 조회 229
당근마켓에 강아지가 올라옴1
21:04 l 조회 2332
주식하는 사람은 ㄹㅇ 공감할만한 현타오는 과정
21:04 l 조회 4692
유럽이 원래는 얼마나 시원했는지 araboza5
21:04 l 조회 6408
4명한테 러브레터를 받은 당신1
21:03 l 조회 447
이런 삶 살 수 있다 vs 없다1
21:00 l 조회 673
집나갔던 부자들이 다시 청담동으로 모이고 있음2
20:58 l 조회 9171
오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근황
20:57 l 조회 2341
소유진, 90년생 바다 남편에 '현타 "15살 연상 백종원=66년생"(슈돌) [TV캡처]3
20:57 l 조회 10115
누가 올공에서 야외결혼하면 좋겠당ㅎㅎ
20:57 l 조회 787
숨듣명이 된 노래 그 이유가 (ft. 알파메일)
20:44 l 조회 46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