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4883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58
이 글은 8년 전 (2017/12/02) 게시물이에요

배어머님 배줌마 역시

비비빅 먹는 아이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랔관린
배줌마 배어머님 그만 좀~~~
8년 전
대표 사진
랔관린
재미도 없고 취향 치기인 건 아시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dnjdd
이게 치기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Spider man
비비빅이 뭐 어때서
8년 전
대표 사진
기미첨지
비비빅이 문제가 아니라 비비빅을 먹고있는 아이린을 배어머님, 배줌마라고표현한 것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황쉬시  루카스
팬들이 부르는 애칭이라고 생각했는데 치기였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너블리
근데 비비빅은 단팥싫어하는 저두 맛있더라구욤
8년 전
대표 사진
♥강의건여친♥
예 저 7살부터 비비빅 최애인데 저도 어머님인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아니무슨소리지
와 겁나이뻐
8년 전
대표 사진
와 진자 ㅇ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상대하기 싫을 땐 '글쿤'이라고 대답하세요
비비빅이고 미니믹이고 떠나서 진짜 예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라이언!  
와 진짜 예뿌다......
8년 전
대표 사진
우진퐑
그냥 일상적인 모습인데 참으로 아름다우시네요... 털썩
8년 전
대표 사진
분홍 자두
비비빅도 맛있고 배주현도 예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아카시세이쥬로  적-멘
어우 아이린 귀걸이 이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17_WONWOO  세븐틴 데이식스
오물거리는거 토끼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응강찌나랑결혼하자
역시 아스크림 먹을줄아네여 하드는 비비빅이죠 꿀맛임
8년 전
대표 사진
솔희  황제님 ???
취향마저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시애
애칭 아니였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83819177
비비빅 먹는게 아줌마랑 뭔 상관 ㅋㅋㅋㅋㅋㅋ 저 별명 주현이도 별로 안좋아하는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483819177
미모 대박 배주현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송경일  BTS
주현이가 싫어합니다 저 말을... 그리고 막 나이 많다는 의미로 저 말 가져다 이름에 붙여 쓰는데 어느 누가 좋아할까요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키냥  좋아하는 음식: 레몬우유
비비빅 겁나 좋아하는데~~ 저 어렸을 때 부터 좋아했는데~~ 그럼 전 대체 언제부터 아줌마예요?
8년 전
대표 사진
박 정 구  HIGHLIGHT
짱예..
8년 전
대표 사진
김재환입니다
비비빅 맛있는데..초딩도먹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됴경수
나 비비빅 초딩때 부터 먹었는데 ㅇㅅㅇ
8년 전
대표 사진
족발족발족발  불족불족불족
이쁘당
8년 전
대표 사진
cherry  ?
비비빅 완전 맛있는데! ㅠㅠ 예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밍밍윤기  고마워,우리가돼줘서
비비빅 먹고싶당
8년 전
대표 사진
Kingdom Come
배주현 제여자 아닌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Kingdom Come
누가 누구한테 배줌마 배어머님이랍니까,,, 제여잔데,,, 저랑 커플 비비빅
8년 전
대표 사진
소중한 사람 한 명쯤은 있잖아요  Revelio
왜여ㅠ바비빅맛잇는대
8년 전
대표 사진
눈이 높은건 절대 아닌데  쏘쏘
비비빅 맛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안녕 비투비 넌 여전히 멋지구나
비비빅 먹는게 어때서 주현이한테 나이치기하는거 내가 다 서럽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봄은 와서 어디에 있는가
우리집에선 혈족들이 비비빅 먹는다고 하면 늙은이냐면서 놀렸었는데... 이 글도 그런 맥락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영앤리치핸섬워더
비비빅 인데 주현이랑 입맛까지 데스티니,,ㅠ 이거 완전 운명이야,,싸라헤!!!!!
8년 전
대표 사진
제주소년  아이도루전부사랑해요
비비빅 맛있눈데...
8년 전
대표 사진
찬무이
와 진짜 예쁟다...
8년 전
대표 사진
김퓨어
아예,,,~~ 비비빅 ~~~!
8년 전
대표 사진
걸스데이혜리
비비빅, 바밤바, 누가바 좋아하는 20대 애기 열받고갑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정국아세입미ㅠㅠ
와 근데 어떻게 아이스크림을 먹었는데 립이 아이스크림에 하나도 안묻지..?ㅠㅠㅠㅠ부럽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지민아 결혼해
평소 비비빅 즐겨목는데 옴청 맛있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딩가딩가딩가딩가나는야당나귀
아낫 내가 최고로 좋아하는 아수쿠림 역시 ㅠㅡㅠ 여신님도 드시다니.....넘나 영광......
8년 전
대표 사진
전발라
아 예뻐ㅜㅜㅜㅜㅜㅜㅜ 많이 먹어 주현아
8년 전
대표 사진
징기자랑  우리 인생 화이팅
비비빅 내 최애 아이스크림..
8년 전
대표 사진
밋힝상큼힝
근데 레드벨벳 멤버분들도 뭐라고 하던데...아 뭐더라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홍명보 연봉 추정치 '38억'…"마지막 봉사"라더니 역대 최고치 논란4
11:31 l 조회 5545
홍명보에 개빡쳐 취재력 상승한 KBS ㅋㅋㅋ.jpg20
11:27 l 조회 10986 l 추천 22
박지훈은 단종이다 VS 연시은이다10
11:24 l 조회 3037
억만장자 투자자 그랜섬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6
11:02 l 조회 6049
현재 이집트 vs 이란 KBS 중계 자막4
11:01 l 조회 10041 l 추천 1
무서운 독사를 만났을 때 휘발유만 있으면 된다
11:01 l 조회 1190
"아픈 것도 서러운데"…먹으면 살 찌는 약들, 뭐가 있을까?
11:01 l 조회 4559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2
11:01 l 조회 1678
'킹덤 시리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사 에이스토리 제작 예정 드라마
10:57 l 조회 238
금으로 지구온난화를 막을수 있다?
10:57 l 조회 305
조나단 인스타 댓글창 근황38
10:49 l 조회 21239
이 대통령 "호남, 영남·수도권만큼 물 충분…상생공존 정책 협조 부탁"5
10:48 l 조회 442
흔한 야빠와 다를게 없는 경기보는 뉴진스 민지1
10:43 l 조회 11943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기자 ㅋㅎㅋㅋㅎㅋ
10:40 l 조회 5163 l 추천 3
"짐칸은 불안" 외국 관광객들 KTX서 캐리어 안고 '끙끙'27
10:39 l 조회 20948
'19세차 열애' 장기하, 77년생 윤가이 母와 5세차…나이 재조명42
10:33 l 조회 15366 l 추천 1
🍎요즘 애플에 기분 나쁜 사람이 늘어나는 EU19
10:31 l 조회 14889 l 추천 3
드라마 대장금에 나온 시츄4
10:30 l 조회 7201 l 추천 1
마이크론 사장의 애플 저격글.jpg ㄷㄷ
10:25 l 조회 2126
자살 의심받은 디씨인과 그 후기
10:23 l 조회 415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