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32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18
이 글은 8년 전 (2018/2/10) 게시물이에요

좀 남자 나이 맞춰서 결혼 좀 하지마라 제발 | 인스티즈

톡선 보고 빡쳐서 쓴다.
아니, 톡선 아니더라도 내 주위에 이랬던 애들이 하도 많아서 쓴다.

남친 나이가 많은 애들 거의 전부가
남친 나이에 맞춰서 결혼하겠단 마음을 먹는 다는거다.

남자친구가 나이가 많아서ㅠㅠ
남친 나이가 결혼 적령기라ㅠㅠ
남친 나이가 많아서 아무래도ㅠㅠ

???
이게 뭔 ?

남자 나이가 많든 적든, 결혼 적령기든 뭐든 그게 도대체 무슨 상관인데?

남자가 니 인생, 니 결혼 결정권 까지 쥐고 있냐?

야 정신차려.

니 인생이야.
남자 인생 아니라고.

남자 나이 많지?
근데 니 나이는?

적잖아.

남자 결혼 적령기지?
근데 니는?

아니잖아.

뭐 결혼 비용 이딴거 다 집어치우고 얘기해보자고.

넌 분명 니 인생을 살고 있는데
왜 남자가 하자는 대로만 하려고 하는건데?

그렇게 자기 주관이 없냐?

마마걸, 파파걸이야?
엄마 어떡해ㅠㅠ 아빠 어떡해ㅠㅠ 하게?
남자친구가 니 부모라도 되는 줄 아냐?

절대 아니다.

남자 나이가 많아서 뭐?
남자가 결혼 적령긴데 어쩌라고ㅋㅋ

니가 좀 결정해.

니 나이는 몇인데? 닌 결혼 적령기냐?
지금 결혼해도 돼? 그 어린 나이에 평생 그 나이 많은 남자랑 살아도 되냐고.
독립은 했냐? 돈은 벌어봤고?
왜 결혼하고 싶은건데? 남자 핑계대지말고 니가 그 남자와 결혼 하고 싶은 이유, 결혼 해야만 하는 '진짜' 이유가 뭐냐고.

스스로 생각해.

오빠 어떡해ㅠㅠ 징징거리지 말고,
누가 너 대신 결정해주길 기다리지 말고.
그 남자 니 부모 아니야, 착각하지마.

그 남자가 뭐든 해결해줄거란 착각 절대 하지마라.

너 그렇게 결혼하지?
결혼 생활에 조금이라도 문제 생기면 백번 후회하고 그거 그 남자한테 털어놓으면 누가 자기랑 결혼안하면 죽인댔냐 한다ㅋㅋ
니가 좋아서 결혼 해놓고 왜 나보고 이냐고.

실제로 내 친구들 그 어린 나이, 자기 결정권도 제대로 행사 못했던 애들이 남자 사탕발림에 홀려서 결혼하고 애까지 낳았다고.
그리고선 문제 생겨서 후회하고 신세한탄한다.
그럼 뭐해? 애 때문에 이혼도 못하고 죽지 못해 사는데.

여기 결혼 두 번 하고 싶은 여자들 있냐?
아무도 없잖아.

이건 심각한 문제야.
니 인생이 달린 문제라고.

근데 고작 결혼 결심하는 이유가
'남자가 원해서' 라고?

니가 생각해도 어이가 없지?ㅋㅋㅋㅋ

정신차려라 제발.
인간적으로 어리석은 짓은 하지말자, 우리.

니 나이가 결혼적령기가 됐을 때,
니가 결혼 해도 되겠다 싶을 때,
니가 진짜로 결혼이란걸 하고 싶어졌을 때.
그 때 하는거야.

그게 결혼이 됐든 뭐가 됐든
절대 니 인생을 남이 결정하게 만들지마라.

상식적으로,
그렇게 니가 좋으면 니가 경제적으로 독립하고 니 결혼 적령기 될 때 까지 기다려줬겠지ㅋㅋ
그렇게 사랑하는 여자가 준비될 때 까지 기다려달라는데 왜 못기다리는데?

군대 2년 기다리는건 당연한거고 못 기다리는 년이 x년, 니 결정 기다리는건 있을 수 없는 일이고 기다리는 놈이 호구?

어디 한 번 니 준비될 때 까지 기다리라고 해 봐.
뭐라하는지ㅋㅋㅋ
별별 소리 다해대면서 너 설득하려고 기를 쓸껄?

그게 니가 믿는 '진짜 사랑'이냐?

1,801

109

네이트온 보내기카카오톡 보내기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좀 남자 나이 맞춰서 결혼 좀 하지마라 제발 | 인스티즈

좀 남자 나이 맞춰서 결혼 좀 하지마라 제발 | 인스티즈

좀 남자 나이 맞춰서 결혼 좀 하지마라 제발 | 인스티즈

좀 남자 나이 맞춰서 결혼 좀 하지마라 제발 | 인스티즈




비혼이 답~!!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정재현오빠
22 남자의 강요가 있었던 게 아니라 스스로 결정한거면 남이 지적할 문제는 아닌듯
8년 전
대표 사진
홍시는 나를 좋아해  ?????
333 스스로 결정한 거면 뭐...
8년 전
대표 사진
튜슬리스
진짜.. 나이 많은 사람하고 연애하다가 남자 결혼 적령기 됐다고 결혼하고 후회하는 사람들 넘 많이 봄 ㅠㅠ 결혼하고 일하지말고 애 낳아서 애나 키워라 이런 사람들 너무 많이 봐서... 물론 일부겠지만.... 뭐 하튼 개개인이 잘 판단하고 생각해서 결혼했으면 해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원효대사 샌드위치
20:03 l 조회 1
나 아니다옹
20:02 l 조회 3
어느 학교의 조소과 발대식
20:01 l 조회 146
개그계의 브레인
20:00 l 조회 82
개를 싫어하는 아내가 보내준 사진
19:59 l 조회 314
고양이 가두는 법
19:58 l 조회 125
생연어회 시식평
19:57 l 조회 478
미루는 습관을 극복하는 11가지
19:57 l 조회 456
제빵의 이상과 현실
19:56 l 조회 472
훼이크 발자국 신발
19:52 l 조회 428
뭔가 위험한 변기
19:50 l 조회 141
수능 만점 3대 명언
19:49 l 조회 566
여자들이 싫어하는 선톡
19:48 l 조회 300
요즘 애들이 나약할 수 밖에 없는 이유4
19:48 l 조회 832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
19:45 l 조회 410
에어팟 학살자
19:45 l 조회 107
전여친이랑 쓰던 물건 팝니다2
19:44 l 조회 1001
잘못 온 택배
19:44 l 조회 259
고작 1주 가지고 나를 하루 종일 붙잡고 괴롭힌 거냐? 잠이나 자라
19:41 l 조회 2172
과학 기술의 발전은 결국 신앙으로 귀결된다
19:39 l 조회 35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