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339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미국 의사들이 말하는 한의학
113
8년 전
l
조회
28353
인스티즈앱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1
113
11
연관글
중간 중간의 한 국면을 놓고 미분(微分)하는..
쌍수하는 이유.jpg
16
춤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본 영상..
문재인 정권의 미국홀대는 돌이킬 수 없는 위기..
1
문재인 정부 북한에 속는거라고 답답해 하는..
[강식당] 바른 말하다 천국 갈 뻔한 이수..
2
대부분의 한국 언론을 쓰레기로 보는 이유
김짼환
정작 한국에서는 한의사 왜하냐 한의사 망했잖아 이런 인식있는데 ㅠㅠㅠ 한의사분들 넘 멋진데 한국에서 더 발전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뿌셔뿌셔 양념치킨맛
저는 오히려 두드러기떄매 스테로이드제 맨날먹다가 몸상해서 한의원갔는데 정말 치료2주만에 눈에 띄게 좋아졌어욬ㅋㅋㅋㅋㄷ비싸긴하지만 정말 효과는 좋아요,,,ㅎㅎ
8년 전
크리스피롤
맛있어요
서양의학과 한의학이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병행치료하면 좋을 것 같아요
8년 전
ㅂㅈㅁ
222222
8년 전
닉네임15050571917387
서양쪽에선 예전부터 동양의학에 관심을 많이 가졌었죠. 아이러니한게 우리나라는 서양의학 따라가려 애쓰고 서양은 한의학 배우려하더라구요ㅋㅋ 당장 주변 의사선생님들만 만나봐도 한의학은 돌팔이라고 하는 현실ㅋㅋㅋㅋㅋㅠ
8년 전
CRUSH (크러쉬)
엄마도 지루성피부염 때문에 피부과 다녔는데도 안 나아서 피부병 전문 한방병원 갔는데 치료 두 번 만에 눈에 띄게 좋아지심ㄷㄷ
8년 전
131013_150505
저도 부탁드릴게요ㅠㅠㅠㅠㅠ
8년 전
챠니이
저도 부탁드려요 ㅠㅠㅠ
8년 전
호로욜롤로
저도 부탁드려요 ㅠㅠㅠ
8년 전
이승훈
빅뱅위너
아토피 한의학으로 나아서 저는 신뢰하는 편이에요
8년 전
슬기로운 생활
어느쪽이 맞고 틀리고 보다는 사람마다 맞고 안맞고가 있는거 같아요
8년 전
하리랑 에그타르트
저도 한의학이 맞아서 믿는 편이에요
침이... 진짜 ㅠ
8년 전
(´ 3`)~♡(@`д´)
7 in 1
항상 느낍니다. 한의학 무시 우리나라가 제일 잘함. 양한방 협진 병원이 많이 생겼으면 합니다. 서로 장단점 보완해가면서 치료하면 정말 좋을 텐데...양약 복용 오래, 많이 하신 분들은 속이 많이 상한 상태라 보약으로 다스려야 하는데 양방에선 절대 먹지 말라고 하죠ㅎㅎ 환자보곤 먹지 말라면서 의사들은 먹는 아이러니
8년 전
사이키 쿠스오
170807
저두 의사쌤들 말 듣고 에이 안믿어~ 하는 입장이었는데 3주째 안 멈추는 기침 때문에 결핵 엑스레이도 찍고 약도 계속 먹었는데 안나아서... 한의원 갔더니 나아서 그 이래로 자주 찾게 되네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사이키 쿠스오
170807
약은 그 한방 환약...? 양배추환같이 생긴 거 지어주셨구요 저는 침맞고 몸 따뜻하게 하고 해서 많이 나았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사이키 쿠스오
170807
손 팔 부근이었어욤 손바닥에서 검지 중지 사이부분에 붙이고 다니는 침?? 그런것도 맞았구요... 저보고 노인성감기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cigarette
사이키 쿠스오에게
아.............침이라니.....노인성감깈ㅋㅌㅌㅌ.ㅌㅋㅋㅋㅋ양약으로 안 낫는데 효과 보면 젛겠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시바 포
진짜 삐거나 어디 안 좋아서 침 맞으면 기똥차게 나아서 믿는 편이에요. 한의학...정말 최고에요ㅠ
8년 전
金東營
김동영
저도 면역력 떨어져서 온몸에 붉은 반점 나는 병?같은거 걸렸는데 대학병원에 입원까지 하고 그랬는데 결국은 한의원 가서 나았어요...
8년 전
대휘오빠악
잘생기면 다 오빠야
한의학 무한 신뢰.....
8년 전
현정이네손칼국수
아..숙제해야되는데
저는 불안장애로 정신쪽 한의원 다니는데 양약 부작용 등이 무서워서 알아보고 한의원 선택했어요 치료가 느리고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부작용 없고 원장선생님도 좋으시고 점점 나아지고 있어요 외상은 그냥 병원 가고 속병은 한의원 가란 말도 들었었는데 그냥 자기 몸 상태에 따라 선택하는게 젤 좋은듯 돈이 많이 들긴 하지만...
8년 전
레리
안녕하세요!! 정신쪽 한의원은 어떻게 치료를 해나가는 지 알 수 있을까요?? 한약을 먹는 건가요?
8년 전
현정이네손칼국수
아..숙제해야되는데
처음에 뇌파검사랑 인바디 체크 설문지 작성같은 걸 해서 몸상태 체크하고 뇌파검사를 토대로 선생님과 상담을 해요. 증상이나 트라우마 등 이런걸 말하고 진단이 내려지면 거기에 맞게 치료를해요. 치료는 약침 맞고 머리 전체적으로 침 맞고 팔등에도 몇개 맞아요 그리고 머리쪽에 뜸치료도 같이 해요 전 불안장애가 왔고 그게 몸반응도 같이 나타나서 속이 뒤집어지고 장염 걸리고 해서 증상이 심해진 시기에는 배에도 침 같이 맞았네요 침맞기 전에 선생님께서 마사지? 뒷목 어깨 머리쪽에 도수치료도 받아요!
8년 전
레리
오 그렇군요!! 정신과에서 약을 타먹는 것처럼 몸의 증상을 회복시키는 원리인가봐요! 감사합니다
8년 전
DΞΔNFLUENZA
22222외상은 병원 속병은 한의원
8년 전
^ㅡ^...
? 빈대 잡다가 초가삼간 태운다는 말을 저 분이 하셨다고요????????????????????? 천잰데????????
8년 전
홍염살
모든소원성취부탁
독단적으로 하나만 밀고 나가는 것보다 두개가 서로 보완하면서 나가는 게 더 좋져...! 현대 의료가 채워주지 못한 부분을 한의학이 채우고 한의학이 채워주지 못한 부분은 현대 의료가 채워주고...!!
8년 전
큥드리미
2주 동안 체해서 어지러웠던 거 약 먹어도 안 내려가서 침 맞았더니 바로 없어졌어요.
8년 전
퀀하
한의원 침대 뜨셔서 좋아요
8년 전
양말
ㅇㅇ
슼슼슼
8년 전
모음없는자음
꿀벌4랑해요
전 한의원에서 일 하고 있는데요 일 하다가 눈 앞이 번쩍 하면서 허리를 삐었어요 와...기어 다녔었는데 침 5일 맞았더니 이제 허리도 굽힐 수 있어요 ㅎㅎㅎ
8년 전
いくた とうま
저도 한의학 안믿었는데, 발목 염좌로 정형외과에선 부목만 해줘서 아픈게 한달이 지나도 안낫고 고생했는데 침이랑 약주사맞고 나았어요ㅋㅋㅋ그때 바빠서 거를때도 있었는데 그러면 괜찮다가도 다시 나빠져서 다시 다니고ㅠㅠ침맞고 다 나음..
그리고 항상 학생 때 속이 뜨겁고 더부룩하고 속에서 꼬르륵소리 나서 스트레스받았는ㄷ한약한재마시고 싹사라짐!!
그리고 뭣보다 한의사아저씨가 평소 내 상태 맥한번짚고 다 아는거 넘나신기...심지어 생리통은 없는데 뭐먹을때 생리통심하죠?이런것도 맞춤
8년 전
비에이피따라 꽃길따라
비에이피 윤지성 청와대
제 친구 만명 중에 한명 나온다는 무릎에 염증이었나 그걸로 고생해서 치료받는다고 학교 오후 수업만 듣고 그정도로 심했는데 한의원 가서 침 맞고 지금 멀쩡히 잘만 걸어다님
8년 전
비에이피따라 꽃길따라
비에이피 윤지성 청와대
친구피셜 한의학의 위대함이라고,,
8년 전
무엇이아름다움을강요하는가
한의학 짱...허리 많이 아팠을 때 한의원 가서 싹 나았어요 흑흑
8년 전
한결회계사무소
양방치료가 맞는 증상이 있고 한방이 맞는 증상이 있어서 증상따라 병원 골라다녀요ㅋㅋㅋㅋㅋ짱좋음 한의학 짱
8년 전
단호박
그러니까 보험처리좀 해줘라...ㅠ
8년 전
Sususuwu
한의학 더 발전하길!
8년 전
어피치
APEACH
한의학 비하는 좋은 거 들어갔다고 판 한약 성분이 거짓말이었다거나 조금 넣고 너무 비싸게 받는다거나.. 침을 잘 못놓는 정말 일부 한의사들 때문에 그런 게 아닐려나 싶어요...저는 정말 한의학을 사랑합니다ㅠㅠ
8년 전
더덕이
222222
8년 전
쁘앙꺙뀽
한의원에가서 치료받으면 그냥 아픈 곳만 치료하는게 아니라 몸 전체의 건강을 같이 끌어올리는? 치료라서 좋아요. 한의원 선생님께서 서양식 병원이 더 효과적이겠다 싶으면 이건 내과로 가서 약도 같이 먹어야 더 빨리 낫는다고 말씀해주시기도 하구요.
8년 전
사랑달
한의학을 무조건 신뢰하는건 좀 그렇지만 대체의학으로써 발전시키면 좋을거 같아요.
https://blog.naver.com/nasci/220991844558
8년 전
율리블리
친척언니는 꿈이 한의사여서 의대 갈 성적 됐는데도 일부러 한의대들만 쓰고 경희대한의대 나와서 국시 한 방에 붙고 진짜 우리집안 자랑 중 자랑인데, 명절 때마다 친척들 침도 놔드리고 언니가 한방약이랑 연고랑 다 직접 만들어서 가져오는데 효능 좋아서 온가족이 한방 완전 신뢰ㅋㅋㅋㅋ
8년 전
빅스 오래보자
I'm you're light
한의학이 진짜 발목 인대 나갔을때 두달을 물리치료 해도 계속 삐고 아팠는데 침 이주 맞고나선 괜찮아져서 그 뒤론 한의학 최고 외치고 빌목 아픈 사람들한테 추천해주고 다님
8년 전
인피니트_김성규
우왕 한의원가서 침만 맞았어요??
8년 전
빅스 오래보자
I'm you're light
피뽑고 침 맞았어용
8년 전
인피니트_김성규
오 감사해요!!
8년 전
반바지
동의보감 넘나 자랑스러운것 ㅠㅠ
8년 전
판타스틱드럭스토어
손목 뼈랑 인대, 연골 다 닳아서 정형외과 1년 다니고 깁스, 반깁스, 보호대 반년 하면서 주사 맞고 그랬는데도 하나도 안 좋아져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한의원 갔는데 1년 반 동안 아프던 거 3개월 만에 통증 80%까지 잡음... 평생 조심해야 되는 거라 치료는 한참 더 받아야 되지만 넘나 좋은 것...
8년 전
자태
우리나라 사람들 몸에 가장 잘 맞춰진 치료법이니까요
8년 전
내 머리 위의 우상
저도 병원은 학교 건강검진할 때만 갔었고 한의원만 다녀요!!
8년 전
놈들
혁명하라, 프라다로
저도 진짜 신기한게 예전에 허리 삐끗해서 진짜 움직이지도 못하고 누워만있고 일어나지도 못해서 진짜 허리가 마비된것같을때 엄마 부축받고 한의원가서 손에 침맞았는데 놀랍게도 시간 끝나자마자 한방에 일어나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하고 웃겼음...
8년 전
뽀섭
비투비사랑-해!!!
거짓말안하고 중학교입학전부터 매년 보약지어먹었어요 한의학 쵝오?
8년 전
池昌民 지창민
암도 항암이랑 한의학 병행 하면 괜찮아 질까요...???
8년 전
불고기맛팝콘
SVTBTS
발목 자주삐고 발목염증자주생기는데 정형외과에서 약이랑 반깁스 할때는 더디게 나았는데 한의원가서 침맞고 뜸뜨니까 2-3번 간후에는 정상적으로 걸어다닐수 있어서 무한신뢰중이예요ㅠㅠ
8년 전
곰더링
귀엽쥬? ʕ•ᴥ•ʔ
한의원 최고 진짜 ㅠ 허리 아프고 어깨 뭉칠 때 물리치료 돈 들여서 두 세번 가는 것보다 한의원 가는 게 훨씬 좋아우ㅕㅠㅠㅠㅠㅠㅠ 근데 맨날 할머니라고 놀림 애들이 ..
8년 전
무조건성공할사람
공부하자
개인적으로 서양의학보다 한의학을 더 선호합니다 ㅠㅠㅠ!!!!
8년 전
성지니지니
중국처럼 양방이랑 한의학중에 더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치료로 환자가 치료받으면 좋겠어요 ㅠ.ㅠ
8년 전
얜 중국콩쥐
혈액순환이 안되서 침을 몇달이나 맞고 한약도 먹었는데 왜이러져..
8년 전
인피니트_김성규
저 개인적으로 녹용 정말 좋았어요ㅎ
8년 전
더덕이
다른 한의원 가셔용!!
8년 전
fnv1804
슈주빅스세븐틴영업
가격만 좀 낮춰준다면ㅠㅠ
확실히 아토피에 효과는 봤는데 가격이 스테로이드제보다 비싸니 부담이 되더라구요...ㅠㅠ
8년 전
XD
물리치료 3개월햇는데 안 낫고 한의원으로 바꿔서 침 3번맞으니 바로 나았음
8년 전
소시민적삶
NCT도시 속 소시민
동생도 손에 좁쌀 사마귀? 피부병 같은게 있어 스트레스 많이 받았었는데 피부과 처방 받아도 효과 없던게 한의원 2주 갔나 말끔히 나았어여
8년 전
이햄쓰
나아아방!
이십년동안 안믿다가 침 한번 맞고 무한신뢰...
8년 전
East.17
아빠가 한의사인데 뿌듯하네요 ㅎㅎ
8년 전
vjiikwn
저희 엄마가 뇌출혈로 마비왔는데 재활 같이 하면서 침맞고 그러니깐 엄청 좋아져서 병원에서도 물어봤어요 병행했다니깐 잘하셨다고 회복빠르다고 칭찬해주심
8년 전
vjiikwn
근데 커뮤니티 돌아다녀보면 한의학 무시하는 글들이 은근 많더라고요 저번에 한의원 침맞는거에 대해 묻는 글이었는데 자기가 의사 딸인데 한의학 믿지말라고 거의 돌팔이급으로 매도하는 댓을 봐서 쫌 그랬어요
8년 전
피자스쿨
어디 한의원인지 알수 있을까요ㅠㅠ부탁드려요
8년 전
vjiikwn
간병인 아주머니가 데리고 다녀서 어딘지는 잘 모르는데...지역은 청주 수곡동근처요
8년 전
모닝똥
오 한의학과 서양의학이 서로 병행해서 시너지 효과가 발휘되면 정말 좋겠어요!!
8년 전
침치미샤릉해
내 바다는 주인이에요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열어 함께 해결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다
8년 전
오마넌
수험생일 때 한의학 도움 정말 많이 받아서 무한 신뢰...
8년 전
섬유유연제
저도 거의 10년 가까이 아토피로 고생하면서 계속 스테로이드제 연고 바르고 양약 먹어도 나아질 기미가 안보였었는데 한의원 다니면서 한약 먹고 100퍼센트는 아니어도 한 90? 정도는 나았어요
8년 전
ㅈㅁ
사랑스럽다
죄송한데 어디인지 알려주실수 있으세요..?ㅠㅠ
8년 전
섬유유연제
헛 이제 확인했네요ㅠ대전인데 괜찮으세요 ?
8년 전
우지아장아장
쿱스생일쏘리질뤄!
아토피 치료 받고있는데 눈에 띄게 많이 좋아졌어요
8년 전
다음다음
한의원다니는데 몸에 맞는 음식 골라 먹으니 세상 불편 한의원을 포기하고 싶지만 엄마가 ㅠㅠㅠ너무 믿으셔서
8년 전
모찌섹시
발목 접질렀을때 한의원 가는 거 최고... 가서 물리치료도 해주고 침도 놔주고 뜸도 떠줘서 조아욥ㅠㅠ
8년 전
CalAts
요즘 한의원들도 양의원에서쓰는 기계랑 합쳐서 쓰죠 법이 바껴서 그런걸로ㅠ알고있어요 필요한건 들여와서 쓰는거죠
8년 전
CalAts
그래서 저도 한의원을 좀더 산호해요 몸에ㅜ부작용이 더 적다고해야하나?
8년 전
웽웽거리기
얘들아 사랑해
저도 면역력이 안좋고 아토피에 천식 비염 다있는 환자여서 1년에 많으면 4번까지 입원했었는데 한의원 다니고 나서는 입원한적이 없습니다,, 한의원짱
8년 전
52478_return
서로 좋은 방향쪽으로 윈윈했으면 좋겠어용
8년 전
복슬복슬복슬이
근데 진짜 제가 다리를 심하게 삐어서 인대 파열 직전까지 갔는데 계속 전기치룔랑 막 받아서 좀 괜찮아졌었는데 무릎 못 꿇고 발목이 좀 뻐끈한정도였는데 침 한번 맞으니까 걍 한달 전기치료한것보다 훨씬 나았어요 무릎도 잘꿇고
8년 전
John Christopher Depp ll
캐리비안의 해적
서양에서 의대다니고 있는데 확실히 여기친구들 동양 한의학에 관심 생각보다 많고 굉장히 긍정적인 반응들이 대부분입니다 한국도 그랬으면 ㅍ
8년 전
잔정이많아서최애가아홉명
ㆍ
진짜 맥 한 번 짚으시고 어디 안 좋은지 다 알아채시는 거 진짜 너무 신기함 대박이야 항상 놀라움
8년 전
YeY
브랜뉴 하이라이트
동의보감 대박이다.. 몇백년 전 책인데 아직까지 쓰일 수 있다니..
8년 전
ExtremelyRabbit
그래도 정체된 학문이니 현대 의학이랑 병행해야지 무조건 신뢰하긴 힘들듯
8년 전
ExtremelyRabbit
우리엄마 나 임신하고 딸인지 알았을 때 엄마 친구인 한의사가 약 지어줄테니까 먹으라고 그럼 아들 된다고 말했다는 일화 듣고 한의학은 나에게서 저멀리...
8년 전
비투핑크
공감합니다
8년 전
박찌
준면나라 토끼백성 충성충성
침 부황 뜸 진짜 효과 너무 좋아요!!!!
8년 전
좋아해, 너를
한의학도 확실히 효과 있는 것도 있더라고요.
8년 전
좋아해, 너를
모든 걸 믿자고 할 수는 없지만 적절히 융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8년 전
비투핑크
사람마다 맞는 게 있는 것 같아요
8년 전
이것은닉네임
난안믿..지만..내병은 ..흠 양약쪽이더맞는듯 그래도 나쁘지않은것같당
8년 전
의기냥냥
한의원다니는 친구얘기 들어보면 완전 신통방통하던뎈ㅋㅋㅋㅋㅋ
8년 전
립뽀와싯
사스가 동의보감.. 너무 자랑스럽다 ㅠㅠㅠㅠㅠ
8년 전
유슬기
저도 두드러기로 양약을 3주나 먹었는데 치료 안돼서 한방병원 갔는데 이틀만에 좋아지더라구요
8년 전
@exoxm90
꽃이 되어라
물론 다른것도 마찬가지겟지만 한의학은 의사바이의사가 심하다고 들었어요 한약 잘못 먹어서 잘못된 분들도 있다구.. 제가 만약 한의사분을 찾게된다면 좋고 유능한 의사분 만나길 바래요ㅠㅠ
8년 전
현대캐피탈 이시우
어차피 정형외과 가면 해주는 흔한 물리치료 한의원 가도 다 해주고 거기에 침, 뜸, 부항도 해주셔서 진짜 훨씬 빨리 나음 ㅠ
8년 전
유리같아
pink
조금 다른 맥락이긴 하지만 한약 다이어트로 광명 찾았습니다... 15키로 빼고 2년 유지중 ㅠㅅㅠ
8년 전
크리스탈을쓴현아
혹시 정보좀 주실 수 있을까요ㅠㅠㅠㅠ
8년 전
유리같아
pink
강남 일움한의원이에여~ 다른 다이어트 한약보다 조금 비싼 편이긴 한데 저희 가족은 10년 전부터 여기만 다녔어요. 엄마 이모 기타 등등 전부다 성공했습니당 ㅋㅋ
8년 전
크리스탈을쓴현아
얼마나 걸리셨어요????
8년 전
유리같아
pink
두 달이여~
8년 전
크리스탈을쓴현아
유리같아에게
ㅠㅠㅠㅠㅠ감삽니다ㅠㅠㅠㅠㅠㅠ 혹시 가격대는 얼마정도엿나욮ㅍㅍㅍ!????
8년 전
유리같아
pink
크리스탈을쓴현아에게
40만원대로 기억해영
8년 전
ㅈㅇ
저 미국 한의원에서 잠깐 일했었는데 생각보다 병원에서 한의원 가라고 보험처리 해준 경우가 많아서 신기했어요ㅋㅋㅋ
8년 전
Snskd
한의사 by 치료법by 체질 by 인거 같아요... 전 한번도 한의원에서 치료로 나은적이 없어서ㅠㅠ
8년 전
이오덕
검정고무신 기영이 여동생
어릴때 아토피 진짜 심한 케이스였는데 병원 유명한곳은 다 다녀봐도 연고만 처방해주거나 시간이 지나면 점점 낫는다는 말밖에 못들어서 한의원으로 갔는데 한약 먹고 바로 깨끗하게 나았어요 지금은 옛날에 아토피 엄청 심햇다고 해도 아무도 안믿음..ㅎㅎ
8년 전
보약수비니
양한방 협진 정말 필요합니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비행기에서 굶으면 안되는 이유
이슈
미국에서 조금씩 유행중이라는 고추장 버터
이슈
주문하다가 배민에 박제 당함
이슈 · 1명 보는 중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이슈 · 5명 보는 중
AD
영조가 사주 못믿겠어서 자기랑 사주 완전 똑같은 사람 조선팔도 뒤져서 찾아냈더니
이슈 · 2명 보는 중
AD
27살이 입기에 다 싼티나고 유치한 옷이야?
일상 · 1명 보는 중
유튜브 엑셀 방송 진짜 기괴하다
일상 · 1명 보는 중
간장새우많이먹었다고(15개먹음) 엄마가 뭐라했는데 괜히 속상하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대한민국 웹툰 작가 통틀어 탑3안에는 당연히 든다 vs 그정도는 아니다
이슈 · 3명 보는 중
식탐도 지능이라는 주우재...JPG
이슈 · 5명 보는 중
중학생 때부터 14년간 만난 커플
이슈 · 5명 보는 중
피부 망치는 잘못된 습관.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강아지 키우지마라..
일상 · 1명 보는 중
운동 끝나고 물 1L 마셨는데
이슈 · 6명 보는 중
AD
AD
일본이 자국 여행으로 만족 하는 이유.jpg
이슈 · 6명 보는 중
민생지원금 대박터진 경남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댓글없는글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
272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
176
요즘 𝙅𝙊𝙉𝙉𝘼 유행중이라는 웨딩홀 암행투어..JPG
107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
118
신입이 원하는 회사 복지
71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
59
28살에 계란후라이도 못하고 세탁기도 못 돌리는 어른
62
이제 끝무렵인거 같다는 리센느 미나미의 갸루컨셉.jpg
80
꼬꼬무에서 제보받았던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153
무도멤버들 와이프 모임
66
치킨 스톡을 뛰어넘는 농축액
61
26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서류 합격 스펙
76
구독자 250만 채식주의자 유튜버 건강상태
51
정형돈이 말하는 무한상사가 잘된 이유
56
죽고 싶다는 5억 영끌러
37
이제 같이 죽기로 결심했다는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X토끼 근황 .jpg
12:32
l
조회 147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
12:27
l
조회 617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5
12:06
l
조회 6812
l
추천 2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2
12:04
l
조회 2594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
4
11:50
l
조회 4633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
4
11:50
l
조회 3199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23
11:48
l
조회 9959
l
추천 2
끈나시 입은 카리나
1
11:48
l
조회 6489
l
추천 1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webp
11:48
l
조회 1697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2
11:47
l
조회 6485
l
추천 1
[MD] 이강인, 결심을 굳혔다
11:45
l
조회 727
지하 뚫고있는 김하성 스탯
11:45
l
조회 1741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중일 사람 구분 짤.jpg
8
11:45
l
조회 5231
???: 재용아.. 애비다
11:43
l
조회 772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9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10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3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1명 찬성 (목표 20명)
팽도리
2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17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11명 찬성 (목표 20명)
웹소설 지망생방
범죄자 인권관련 반응이 안좋은 이유
11:32
l
조회 1937
강태오·원지안, 'KMA 2026'로 생애 첫 시상식 MC
11:10
l
조회 460
서울예대 후배랑 즉석 듀엣하는 이무진..jpg
10:58
l
조회 138
YG표 B급 감성 뮤비라는 트레저 현하요 '난리나'
10:58
l
조회 940
집순이에게 필요한 190만원짜리 완전체 침대.jpg
7
10:55
l
조회 13085
'김재중 제작' 베이온, 기리보이 작사 '와타 데이' 오늘 발매
10:48
l
조회 62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2:32
1
현재 난리 난 안양시 러브버그 안내문..JPG
12
2
개 음침한 일본의 의자 문화.jpg
21
3
고깃집에서 손님 카드결제하다가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
2
4
끈나시 입은 카리나
1
5
최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모르는 나만 숨겨진 꿀잼 네이버 웹툰 추천
4
6
일본에서 유행하는 한중일 사람 구분 짤.jpg
8
7
독일인 기자 "한국인들은 피해의식 정서에서 벗어나야 한다"
2
8
지하 뚫고있는 김하성 스탯
9
요즘은 없어서 못 먹는다는 후라이드 닭꼬치
4
10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1
11
집순이에게 필요한 190만원짜리 완전체 침대.jpg
7
12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webp
13
범죄자 인권관련 반응이 안좋은 이유
1
근데 삼전하닉 왜 떨어지는거야??
15
2
ㅋㅋ 진짜 과학이구나 주식
4
3
하닉 지금사지맠ㅋㅋ
1
4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
4
5
하닉 260까지 갈까?
5
6
주식 한순간에 나락가네
1
7
지금 두끼 먹는중
15
8
리뷰이벤트 사기당했어 ㅠ
4
9
토스증권으로 주식하는 익 있어
3
10
키작녀들 열등감 진짜 상상초월이네..
7
11
하닉 230 진입예상
1
12
에이씨 이게 무슨 조정이라고ㅋㅋ
2
13
경의중앙 사망함
1
14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
5
15
너네 약간 사람 거르는 기준 있어?
11
16
94면 결혼 딱 적령기야? 아니면 아직인가??
5
17
모쏠이었던 친구 연애하니까 180도 달라짐
18
이런 화법은 대체 왜그러는거임?
3
19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
20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
아니 ㄹㅇ 스키즈보다 더 헤드라이너가 누구임
27
2
정리글
현재 치킨업계 연예인 모델 라인업
14
3
테용이도 마크 인스타에 댓 달앗네
2
4
현타가 성적인 어원이라고?
34
5
가요대전 여름에 하면 이제 크리스마스엔 안해?
5
6
썸가대 커버한다면 1 2세대하지말라
7
정보/소식
"SM, 레몬 맛집이네?”…언니 에스파 열풍, 동생 하투하가 잇는다
6
8
아니근데 가대축도 여름버전있지않았어?
3
9
선크림 안바르면 주름 심해져?
8
10
미나미 어깨빵 당할뻔한거 피하는거 봤는데 사이다네 ㅋㅋㅋㅋㅋㅋ
11
에이티즈 앨범 새로운버전 가격이 16만 4800원임...
8
12
성세천하 게임아녔어?
1
13
올데프 개인 색깔 진짜 뚜렷하다
2
14
울 나라 32강만 올라가도 분위기 난리나??
4
15
와 야오치 인스타에 보넥도가 올라오다니
9
16
쇼타로 부리 빛난당
17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18
신화도 진짜 보컬풀 ㄹㅈㄷ엿군 sm은 보컬마니보나
19
궁금한데 빅뱅은 지금 3인조로 활동해?
4
20
노트북 자주 쓰는 익들아 다이소에서 파는 무선 마우스 어때?
5
1
정보/소식
[단독] 문가영, 7월 차은우와 한솥밥…판타지오행 사실상 확정
2
멋진신세계
허남준 단역 생활 오래해서 멋세계 단역배우들이랑도 잘 놀았대
5
3
오 박지현 서인국 화보...
8
4
허남준 네이버 프로필 바뀜
8
5
카즈하 권나라 초미녀들 투샷
3
6
커프팀 아직 잘지내네...
7
7
지창욱 외모리즈는 수상한파트너같음
10
8
멋진신세계
오 채서안 임지연 무인도 갔던 찐팬이네ㅋㅋㅋ
2
9
멋진신세계
이현 일기 과거 바뀌기 전에 쓴 내용 해석이래
7
10
내일도출근
어제 횡단보도씬부터 걍 텐션 미쳤음
11
멋진신세계
블레 확정 언제쯤 돼??
4
12
케사 주드 포스터 안같다
6
13
멋진신세계
삐 소리 안나서 설마햇는데 눈뜨고 돌아가신거 에바다
1
14
멋진신세계
대본집 사이트마다 특전 틀려?
4
15
신세경
전설의 홍콩 신세경 사진들
1
16
멋진신세계
서로에게 생명을 준 서리와 이현세계 해석 이거 너무 좋다
3
17
정보/소식
정려원, 하윤경, 백현진, 김종수 그리고 김무열 출연. 넷플릭스 시리즈 <퍼스트..
18
우리집 요즘 뭐 험한게 낀듯 전자제품 다고장나
5
19
재벌집 막내아들 다시보니까 엔딩 괜찮은데??
6
20
멋진신세계
채서안의 모태희 캐해: 차세계에게 끌린 첫감정은 사랑이 아니라 승부욕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