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성 , 어그로 게시물 작성 금지
분쟁성 , 어그로 댓글 작성 금지
1. 시작
에버랜드 알바 남자는 안경 껴도 되지만 여자는 못 쓴다는 규정이 있다는 트위터 글이 올라옴
일했던 경험이 있는 사람들의 반박이 뒤따름
2. 예상보다 높은 리트윗수에 당황하였으나 글을 지우지는 않음
3. 결국 지우고 사과하지만
끝까지 규정은 있었다고 하는 모습 ㅠㅠ
4. 결국 다른 사람이 에버랜드에 직접 문의한 결과 구라
5.
빤스런
6. 어 근데?
18. 2. 26 앵커브리핑 중
(컬링대표팀 김은정 이야기 뒤)
그런데 누군가는 그의 안경을 통해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을 읽어내기도 했습니다.
"안경만 써도 눈치를 줍니다."
단지 안경을 착용했다는 이유만으로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한 여성의 지적 이후에 공감하는 댓글이 수없이 공유되면서 화제를 모았던 것입니다.
???

인스티즈앱
엥 헐 이주명이랑 김지석 공개열애중이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