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영남대 대숲에 82년생 김지영을 읽고라는 글이 올라왔었지? 막이슈에도 올라왔는데그 두번째 제보야 그리고 마지막은 관리자의 좋아요!역시 쌍도남은 믿거다 ㅇㅈ? 댓글엔 일부빻남의 댓글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