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098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92
이 글은 8년 전 (2018/3/10) 게시물이에요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메뉴도 변함없음

아직도 장사하는곳이 있는 추억의 카페 캔모아 근황...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이재환, 사랑해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헐 캔모아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얄라리얄라러
우리집앞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정.재현
헐대박 어딘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플럼  Veautiful
초중딩 시절의 추억인데ㅜㅜㅜㅜ 어디있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백쿈
충장로에도 하나 남아있는거 같던데 가고 싶다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KG
저희 동네에 아직도 있어용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시바 포
일산이랑 금촌에 아직 있는 것 같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sunbakinq  해안의 새벽
헐대박... 저희쪽 캔모아는 다 없어졌더라구요
8년 전
대표 사진
니냐니뇨
저희쪽에도 있어요!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화지
저희 지역에도 있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황도
헐 캔모아ㅠㅠㅠㅠㅠㅠ 얼마전에 중딩때 친구들이랑 얘기했는데 진짜 추억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토도데쿠  토도로키 x 데쿠
캔모아, 후레쉬베리
8년 전
대표 사진
디.오  ♡ㅅ♡
용인 시내에 있었는데 사라졌더라구요...
너무 아쉬웠어요ㅜ...

8년 전
대표 사진
김나박이첸
헐 정말요ㅠㅜㅜ?? 1월달에도 거기 갔었는데 사라졌다니ㅠㅠㅜㅠ이럴수가ㅠㅜㅜㅠ너무슬퍼요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디.오  ♡ㅅ♡
제가 착각했나봐요!
2층 음식점 갔을 때 없애고 만든 줄 알았어요
캔모아는 3층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친구한테 물어봤어요 혼란스럽게해서 죄송합니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김나박이첸
아휴ㅜㅜㅠ아니에요ㅠㅜㅜㅠ!!안 사라져서 다행이에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하기를 버리면 행복이 온다
크.... 눈꽃빙수 처음 먹고 진짜 맛있었는데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아이콘너희를방울방울해
충장로도 있더라고요 어제 지나가다 우연히 봤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즤아코오  만ㄴ낭만낭만낭만낭해
경주에 있던데 나중에 갈 거예요!
8년 전
대표 사진
松月(송월)  누가 윤기만큼 해
대전에 아직두 있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맛있는 물만두
저희 동네엔 후레시베리 있어요! 걀걀
8년 전
대표 사진
쀼뀨.
중고딩때 자주갓엇는데ㅠ
8년 전
대표 사진
YKILU  내가사랑한다는걸
옼ㅋㅋㅋ우리 동네 캔모아 사진도 있는거 같은데!? 저희 동네에도 캔모아 있어요!!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임효쥰
서산에도 있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D
없어졌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용기를 내서 한걸음 뗐을 때  나타난 나의 천국
지나가다) 헐 서산에 없어졌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D
엇 없어진게 아니라 간판이 바뀐 거 같아요! 이름은 그대로인데 메뉴는 모르겠네용
8년 전
대표 사진
임효쥰
후레쉬베리 아직도 있을거에요
8년 전
대표 사진
삐용삐용
부평에도 있지않나?? 근데 저 생크림 진짜 맛있는데ㅜㅜㅜ어케만드나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제주소년 주학년
서울에는 남아있는 곳 아예 없나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THEBOYZ NEW  난 너 옆에 있을게
헐 캔모아 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S람이  러뷰라뷰
헐 대박 중딩때 캔모아 짱 좋아했어요ㅠㅠㅠㅠㅠㅠ 추억
8년 전
대표 사진
可愛い
부평에 있어서 지금도 중학교 친구들 만나면 한 번씩 꼭 가요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아르몽
캔모아 생크림은 왜 그렇게 맛있는건지 시중에 파는 생크림하고 뭐가 다른지 진짜 궁금...
8년 전
대표 사진
  🍒
일산에 있어욤!
8년 전
대표 사진
지호야넌이름마저설렌다
부천에도 있더라구요
8년 전
대표 사진
홀로로로로롤롤  빅뱅셋째출산
충장로에 있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부랑
광주에 있어요! 광주 세무서쪽
8년 전
대표 사진
휘리릭 뿅 퓨전
와 진짜 추억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The ElyXiOn - 낙원  위아원엑소사랑하자
헐 어디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아짱
따뜻하고 바삭바삭한 식빵에 차가운 생크림 올려서 먹는 맛ㅠㅠㅠㅠ 집에서 아무리 해먹어도 저때의 맛이 안나요... 생과일 쥬스 시켜서 시소의자에 앉아서 애들이랑 도란도란 얘기 하면서 빠삭빠삭 식빵 먹는 그 날이 진짜 추억이 되었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해차니
공쥬에도 있지용
8년 전
대표 사진
소연아
부천에 아직 있어용
8년 전
대표 사진
저금통깨지마
인테리어 왜 이렇게 촌스러워보이지 ㅋㅋㅋㅋㅋㅋ 옛날에는 따뜻한 꿈의 나라라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 식빵 리필한 기억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지민사랑
어? 우리동네 캔모아다 추억ㅠㅠ 사진만 봐도 식빵냄새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릘라블라
ㅠㅠㅠㅠ 부산은 다 없어진것같더라구요 ㅠㅠㅠ 부산대 앞에 있는 거 자주 갔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빙봉당봉
부평에도 있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친구들이랑 가면 오모오모 하면서 식빵 구운 구에 생크림 먹고 황홀해 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StrayKids 황현진
친구 불러다가가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류쥰열  김정환/제수호/최두일
시리얼빙수랑 눈꽃빙수 못잃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핑크복숭아
인테리어만 바꾸면 인기 많아질것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오키도키라능
캔모아는 식빵먹으러감ㅠㅠ별거아닌데 맛있음ㅠㅠ다른데는 모르겠는데 제가 갔던곳은 식빵 무한리필이었어요ㅋㅋ그래봤자 한번만 리필했지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볼콕린  Red Velvet
헐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한리필인데 항상 한번만 리필했던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온 세상이 그대겠지  까만 밤하늘조차
광주 충장로에서 봤는데 장사하는건가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도은
5년 전? 쯤에 고터에 있었는데 아직도 있으려나요..
8년 전
대표 사진
김종현 (90.04.08)
대전 아직 있나.... 중학생때 엄청 갔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카카시센세  하타케 카카시
충장로에 있는데 맨날 가야지 가야지 해놓고 안감...
8년 전
대표 사진
SMTΟWN
아직 있는 곳이 있군요 ㅠㅠ 흔들의자 너무 좋아했는데 메뉴도 맛있고... 가고 싶네요
8년 전
대표 사진
꺄룩꺄르륵
캔모아 추억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코코숙모  ❤___ 코코삼촌
대박 어디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곳이 어디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생크림빵 먹을려고 가는데자나여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서현진  ?
대박...캔모아 식빵이랑 흔들의자는 제 초딩시절 큰 추억이었는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SEVENTEEN 디노  석솔날천일실화냐♥️
허헣 충장로에도 아직 있어욥>.<
8년 전
대표 사진
토백이라고읽는다
추억이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제비제  💜제비제꽃이야💛
눈꽃빙수 많이 먹었었는데 여기 식빵에 생크림 찍어먹는거 너무 맛있어서 기억에 남아요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간장마요
저희 동네엔 아직 있어요! 후르츠스파게티 꿀맛
8년 전
대표 사진
김다  
저희 동네에 아직 있어요 ㅎㅎ 너무 조아!
8년 전
대표 사진
알깨소
롸,,, 처음들음,,,, 애초에 우리 지역에 없어서 몰랐다,,,
8년 전
대표 사진
애기
저런게 있는줄 첨 알았다... 찾아보니까 저희 지역엔 없네욤
8년 전
대표 사진
BTS J-hope  왜이렇게 잘생겼죠?
캔모아는 식빵에 생크림 먹으러... 진짜 맛있었는데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사랑해
우와 캔모아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일본 시총 1위 주식의 오늘의 주가
9:11 l 조회 548
문이과에 따라 답이 다른 문제...jpg4
9:00 l 조회 863
완벽이란 존재는 너인걸까? 수세미 예찬론
9:00 l 조회 606 l 추천 1
李대통령, 女소방관 사망에 "먹고살려고 간 직장서 유흥대상 취급…최악 갑질"
9:00 l 조회 476
손석희, 13년만 MBC라디오 복귀⋯'두시만세' 28일 종영
8:45 l 조회 694
모텔서 홀로 낳은 딸 방치해 숨지게 한 20대 친모 징역 6년1
8:41 l 조회 1370
종이 오리듯 두 귀 잘라…고양이 '샛별이'에게 무슨 일이[댕댕냥냥]2
8:41 l 조회 808
2026ver. 페이커 스킨들3
8:35 l 조회 1308
MBC 일일드라마 가족관계증명서
8:35 l 조회 1711
현재 여시에서 난리 난 수영장 텃세..JPG28
8:33 l 조회 7134
선관위 휴직중의 71퍼는 육아휴직자이고 5번 선거중에 4번이나 휴직한 직원도있음1
8:32 l 조회 673
음주운전 사고로 가양대교 북단 진출로 막혀 교통체증
8:32 l 조회 851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임금은?1
8:31 l 조회 1059
계곡에서 요들송 방언 터진 코기헴
8:29 l 조회 189
반려동물이 죽고싶다고하면 어떻게할지 생각해보는 달글
8:28 l 조회 430
첫 눈이 오면 SNS에 셀카를 올려주세요 박지선과 서강준의 마지막 약속
8:28 l 조회 4917 l 추천 2
천소윤 치어리더 출근길 사복 패션 .gif
8:25 l 조회 1099
산책하면서 들었던 무례한 말
8:24 l 조회 2458
김현영 치어리더 맥스큐 시상식 .jpgif
8:22 l 조회 295
리트리버 왜이래..ㅋㅋ 리트리버 댕청미 레전드ㅋㅋ
8:09 l 조회 68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