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777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48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8/10/0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코스트코가 카드 딱 1장만 고집하는 이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쀼루쀼뿌
코스트코 카드 가입했는데 집앞에 노브랜드가 생긴 뒤로는 한번도 안갔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노브랜드 한번도 안가봤는데 코스트코보다 싼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쀼루쀼뿌
1개 당 가격은 비슷해용 코스트코는 너무 대용량이라 맨날 다 못먹고 버리거나 나눠줬어여했는데 노브랜드는 먹을만큼씩만살수있어서 너무좋아요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아 맞아요ㅠㅠㅠ사람수가 적어서ㅠㅠ그래도 저는 수입식품 사러 갑니당..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쀼루쀼뿌
수입식품 노브랜드도 많아용!!! ㅎㅎㅎ 그래도 저는 코스트코의 이월상품들 사러감니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B1A4(11.04.23)  진영신우산들바로공찬
현대카드로 바뀐다니까 넘좋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IN_BTS  호석만의꽃길이될게
헐 짱이다....
저는 뭐... 회원카드 자체가 없는관계로 현대건 삼성이건 다 저와는 상관없는 일...(울뛰)😭

7년 전
대표 사진
케이트 맥키넌  고스트버스터즈홀츠먼
자기소개서에 코스트코 분석했던 내용 적고 수시 프리패스한 기억이 나네요. 참 전략적으로 우수한 기업!
7년 전
대표 사진
곰더링  귀엽쥬? ʕ•ᴥ•ʔ
와 대단하세요 ... 프리패스할만 하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홍지수 권순영
어제도 코스트코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수호의 한 주  엑소 사랑하자
헐 딱 현대카드 하나 있는데 ㅜㅜ 주변에 코스트코가 없어서 문제...
7년 전
대표 사진
냥냥천사
삼성카드 만들자마자 현대카드로 바뀐다는 소식을 들었죠...
7년 전
대표 사진
골드 D.에이스  에이스는 내맘속에
삼카 현카 둘다 있는데 코스트코가 없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남똥  내꺼♡
근데 왜 현대카드를 거부하는곳이 있죠??????????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설리반  뀪뀪
내년부터 적용이래여 ㅇㅅㅇ
7년 전
대표 사진
남똥  내꺼♡
아..코스트코 말구요 다른 가맹점들이요 ㅠㅠ....
저희집에선 코스트코가 멀답니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설리반  뀪뀪
코코 푸드코트 아이스커피는 사랑입니다.. 싸고 맛좋은 🤤🤤🤤
7년 전
대표 사진
이 재진  FTIsland
그럼 기존에 삼성카드 쓰던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거지... 상성만 있고 현대는 없는데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잉  ROYKIM
22...
7년 전
대표 사진
너울가지
현금으로 결제하시고 현금영수증 하시면 됩니다!! 쵸큼 불편하겠지만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及影
와우 집중하면서 읽었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용과즙  하이라이트
미국 카스코 진짜 좋ㅇ은데 요즘은 한국도 넘 잘 되어있어서 좋아요~~
7년 전
대표 사진
호거투  꾸며먹어용니니
코스트코 가려고 삼카 만들었는데....
이젠 현대카드도 만들어야 하는건가요...흑

7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 여자친구
백화점이 마진을 오십퍼나 남긴다니..! 몰랐던 사실
7년 전
대표 사진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좋네요... 저는 어차피 항상 현금으로 내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이 진 기  얍빠뤼~
우와
7년 전
대표 사진
코코호도
오호
7년 전
대표 사진
Zazara
저카드없으면 현금내야해여?
7년 전
대표 사진
Neo Cultur Technology  NCT
넵!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지하철에서 뉴비 뜨개질 도와준 고인물2
18:21 l 조회 1103
다음 중 가장 부러운 사람은 누구?
18:19 l 조회 247
요즘 무당, 샤머니즘 인기가 많은 이유
18:18 l 조회 1373
대륙의 잔디보호 문구
18:17 l 조회 381 l 추천 1
79년 목욕탕의 안내문
18:16 l 조회 616
태어나서 1인 1엽떡을 역조공으로 주는 아이돌 처음 봄(p)3
18:14 l 조회 1538
스위스 베른에 있는 고양이 전용 계단
18:14 l 조회 1354
여기 대구라는데 어디야?
18:13 l 조회 637
말년 장교의 패기
18:13 l 조회 311
앞 타임 알바생이 남긴 선물과 쪽지
18:12 l 조회 974
냉동 만두만 먹는 남자1
18:11 l 조회 950
인간관계 고민 안 하는 이유
18:08 l 조회 2274
반응𝙈𝙄𝘾𝙃𝙄𝙉 지드래곤 x 토이스토리 디자인..JPG4
18:08 l 조회 3855
역대 미슐렝 스타 셰프 순위
18:08 l 조회 325
주식해서 차 뽑은 디씨인
18:07 l 조회 2049
40대 이상 아저씨들 셀카 특
18:07 l 조회 246
할머니네 마을에 귀신 붙은 연못이 있었음
18:06 l 조회 902
싱글벙글 고려대 에타 만담
18:05 l 조회 236
의외로 불에 잘 안 타는 나무
18:05 l 조회 568
나치독일이 생겨난 과정
18:03 l 조회 53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