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590575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오늘은 인스티즈 상단바 바꾸는 날 🎨
24시간동안 무료로 바꿔보세요 (~6/24 23:59)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의대생이 알려주는 라식 정보.jpg
168
7년 전
l
조회
34206
출처
인스티즈앱
이 글은 7년 전 (2018/12/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내 눈은 라식,라섹도 안된다던데 ㅠㅠ
13
1207
13
연관글
햄스터의 식생활
1
1
봉천
오오 유익bb
7년 전
태민태민 와야 돼
후기도 보고싶거 병원정보도 궁금하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7년 전
민디
슼슼 감사합니다
7년 전
Moonlight Melody
이미 했는데 왜 들어왔지..흑흑
7년 전
뿌찌빠찌
병원정보 알고싶다ㅜ
7년 전
강다니엘♡
피식
광고는 아니겠지요 ㅋㅋㅋ 해당 병원 들어가봤는데 의료직종사자 치료건수 싸있던디...
이거 다음 후기있니요 관심갑니다 ㅜㅜㅜㅜㅜㅜ
7년 전
상큼한 감귤 한라봉
오늘 검사받으러가는데..
7년 전
디티모코츄루라
병원정보 알고싶다...
7년 전
우리집 봉이
♧
후기 있나요???
7년 전
까망
저는 초고도 라섹하고 일년 반째 잘 살고 있어요!!
저분도 수술 잘 되셨길 바래요
5년 전
알렝드1종보통
무면허
이걸 좀 더 일찍 알았더라면...
5년 전
똥쌀때만해요
서울에 유명한 병원 세군데 잇잖아요 여기중에 오딜가야할제 몰겟어요 ㅠㅠ
5년 전
cheerios
저희지역 유명한 안과있어서 거기서 라섹했는데 빛번짐이 좀 있길래 원래 이정도는 있나보다 했더니..... 본문 예시 보니까 되게 잘된거였군요....? 어쩐지 밤운전해도 그리 빛번짐 신경안쓰고 운전 잘되더라
5년 전
A'RM'Y
혹시 어딘지 알 수 있을까요...?
5년 전
cheerios
천안이에요ㅠㅠ
5년 전
넹?
헉 저도 천안시민인데 쪽지로 알려주실수있나요??
5년 전
cheerios
쪽지드렸어요!
5년 전
십구월팔일
꽃이 피는 날 우리 다시만나요
저도 천안인데 ㅠㅜㅜ 혹시 정보 좀 받을 수 있을까요 ?.?
5년 전
cheerios
쪽지 드렸어요!
5년 전
나이트크럽 연정戀情
저도 쪽지 가능할까요?ㅜㅜ
5년 전
cheerios
보내드렸어요!
5년 전
또잉뚜
헉.. 혹시 저도 정보 받을 수 있을까욥..?
5년 전
루루애오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ㅠㅠ
5년 전
갸갸갸가규
헉 저도 천안인데ㅜ혹시 정보 알려주실 수 있나요 ㅠㅠ
5년 전
박지민애기손가락
저도 쪽지 부탁드릴게요ㅠㅠ! 제가 알고 있는 곳이 맞나 궁금해요....
5년 전
익인101001
저도 천안이라 저도 정보 부탁드려요ㅠ
5년 전
리피
자도 정보 알 수 있을까요?
5년 전
cheerios
쪽지는 이 윗분들까지만 보내드릴게요. 저도 4년전에 라섹한 곳이라ㅠㅠㅠㅠ
5년 전
핑포
저도 천안인데 알 수 있을까요? ㅠㅠ
5년 전
비비비누
저도 정보 부탁 드려도 될까요 ㅠㅠ 급해서요..ㅠㅠ
5년 전
난항상누워있지
저도 정보 부탁드립니다ㅜㅡㅜ
5년 전
양요섭섭해
쪽지부탁드려요.. 제발요...
5년 전
혜담
혹시 김안과인가요?
5년 전
천안월봉고등학교
실례가 안 된다면 저도 쪽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Β1A4 정진영
나의 별에게
다음주에 라섹합니다ㅠㅠㅠㅠ
5년 전
이지러지다
전 올 1월에 했는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5년 전
미니모닝
진짜 각막 두껍게 남겨주는 곳이 최곱니다
5년 전
무우
남자친구
3년 전에 라섹했는데 만족해요 빛번짐도 적구요 안구건조는 라섹 하기 전에도 있어서 아무 생각 없어요
저는 관리라기보다 아침 일어나자 마자 인공눈물 넣어주는데 이 귀찮음은 라섹 하기 전에 비하면 굉장히 할만해요
5년 전
2월25일
어떨까>?
제가 했던곳 같습니다
저도 라섹을 했고 저같은 경우는
수술전에도 빛번짐이 있었지만
수술 후 차이가 별로없습니다.
본문 말대로 가격이 싼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오히려 믿음 가는 걸지도?
그래도 지인 추천으로 가시면 할인 되니깐
저한테 필요하신분은 쪽지 주시면 병원 이름과
지인추천할인받을때 필요한 저의 정보 알려드릴게요
병원은 추천드려요!
@@추가로 적을게 있어서 수정합니다!
저도 수술을 작년 3월에 받았습니다
아직까지는 부작용같은 거는 없으며 안경이랑 렌즈 벗으니깐 진짜 행복! 합니다 ㅎㅎ
지인 추천할인 받고싶으면 지인추천 할인 받고싶다고
말씀좀 해주세요!
꽤 쏠쏠하게 할인 됩니다ㅋㅋㅋㅋ
5년 전
4월의사쿠라
지인 추천은 바라지도 않아요ㅜㅜㅜ 어딘지만 알려주시면 안될까요?ㅜㅜ
5년 전
뚱인뎅
저 병원 정보 부탁드릴게요..ㅠㅠ
5년 전
이달소 고원
혹시 쪽지 주실 수 있으신가요?? ㅠㅠㅠㅠㅠㅠ 라식 라섹 해야 하는데 어디가 좋은지 정보도 전혀 없고 이상한 데서 잘못하게 될까 봐 너무 걱정돼요 ㅜㅜ
5년 전
윤멍멍
병원 정보 쪽지 주실 수 있으신가요ㅠㅠ??
5년 전
roses_are_rosie
저도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
5년 전
so_LOVELY
𓇼𓆡𓆉
저도 병원 정보 쪽지 가능 할까요?
5년 전
츠키나가레오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ㅠㅠ
5년 전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혹시 저도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 눈이 워낙 나빠서 평생 안경쓰다 라섹하고싶어서 알아보는데 정보 찾기가 꽤 어려워서요ㅜ
5년 전
harnandez
✨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
5년 전
오늘도 화이팅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 될까요?
5년 전
소똥구리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제 눈 좀 살려주세요ㅠㅠㅠ 안경 벗고 광명찾고 싶습니다ㅜㅠㅠㅠ 흑흑
5년 전
헬로에부리완
저도 병원정보만 부탁드려요.
지방 살아서 당장 갈 수 있지는 못 해서요.
미리 감사합니다!
5년 전
쥬쥬프린세스
저도 쯕지 부탁드립니다... ㅜㅜ 이번겨울에 수술하려고합니다
5년 전
e'toile:
지인 추천 할인 받고 싶습니다!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
5년 전
짭잘고구마
저도 쪽지부탁드려요...!!
5년 전
덩룬
등륜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ㅜㅜ
5년 전
박진녕
녕긔탱긔
저도 쪽지 부탁드립니다ㅠㅠㅠ!!! 라섹 지금 하기 직전인데 지인 할인 받고 싶어요ㅜㅜㅜㅜㅜㅜ
5년 전
웸블리돌
헐헐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 ㅠ0ㅠ
5년 전
The rose _
저두 알려주세요 부탁드려요ㅠㅠ
5년 전
익인101001
저도요ㅠ
5년 전
90태리
저도...♡ 쪽지부탁드립니당ㅎㅎ!!@
5년 전
대왕짱집순이
병원 정보 부탁드립니다 너무 감사해요!!
5년 전
ㅎㅅㅎV
ㅎㅅ
저도 병원 알려 주실 수 있으실까요? ㅜㅜ
5년 전
ㅣotus
알고 싶어요ㅠㅠ 쪽지 부탁드립니다!! 지인 추천 할인도 받고 싶습니다~!!
5년 전
루하
OH MY GIRL
저도 알 수 있을까요ㅜㅜ??
5년 전
땡
💛
쪽지 부탁드립니다 ㅜㅜㅜ
5년 전
잼아져씨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
5년 전
지옥에서온냥냥맨
저도쪽지부탁드립니다ㅠㅠㅠ!!
5년 전
민트초코버블티
버블티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5년 전
윤욤이여왕님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
5년 전
또
저도 쪽지 부탁드릴게요ㅠㅠㅠ
5년 전
TEAM ONE
저도 쪽지 주실 수 있나요ㅠㅠ
5년 전
핑킹가위
핑크색핑키핑킹가위
저도 쪽지 부탁드릴게요!!
5년 전
오잉아잉
저도 쪽지 부탁드립니다ㅜㅜ 공유해주시면 정말 감쌈당ㅜㅜ
5년 전
지송이
안녕하세요! 저 지인 추천은 무슨 병원 정보라도 알 수 있을까요 ㅠㅠ?
5년 전
ㅇㅇㅎㅅ
저도 쪽지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
5년 전
비비비누
저도 부탁 드립니다 ㅠㅠ
5년 전
동호롤롤롤
저도 쪽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년 전
이 마음 다 접을 그때까지
헉 저도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ㅠㅠ간절합니다..
5년 전
앙글큥'ㅅ'
저도 병원 추천 부탁드려요ㅠㅠㅠㅜㅜㅜ
5년 전
오카다 마사키'
저도 병원만 알수있을까요 ㅠㅠㅠ부탁드려요 죄송합니당
5년 전
돌지니지니
저도 병원 쪽지 부탁드립니당ㅠ!!
5년 전
싱시영
저도 쪽지 부탁드릴게요ㅠㅜ
5년 전
keemsj
저도 병원 알려주실수 있나요..? 부탁드려요 ㅠㅠ
5년 전
보라해,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
5년 전
봉구스 박보검
저도 혹시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흑흑 안경 벗고 싶어요
5년 전
레리
저도 정보와 지인추천 부탁드릴게요ㅠㅠ
5년 전
블루베리ㅣ
저두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ㅠㅜㅠㅠ
5년 전
세훈s2
저도 쪽지 부탁드립니당ㅜㅜㅜㅜ!!
5년 전
귀욤댕이
저도 병원정보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지인추천 할인도 받고 싶어요ㅠㅠㅜ
5년 전
피하지마세훈
엑소는 건재합니다.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ㅠㅠㅠ
5년 전
애기 치즈
혹시 저도 병원 정보 알 수 있을까요??쪽지 부탁드려요
5년 전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헉 쪽지 부탁드립니다 o̴̶̷᷄﹏o̴̶̷̥᷅
5년 전
얀서
저도 쪽지로 병원정보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부탁드려요ㅠㅠ
5년 전
도하나으리
저도 쪽지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ㅠㅠㅠㅠ
5년 전
에스
저도 병원 정보 쪽지로 알려 주실 수 있을까요ㅠㅠ부탁드려요ㅠㅠㅠ
5년 전
소떡소떡
저도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ㅠ
5년 전
지금바로오늘이야!!
혹시 저도 병원정보 알 수 있을까요?ㅠㅠ 부탁드려요
5년 전
택우나사랑해
내꺼해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ㅠㅠㅠㅠ 안구건조증이 심한데 라식은 꼭 필요해서 신중하게 병원 정하고 싶어요...제발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5년 전
양요섭섭해
쪽지부탁드려도 될까요ㅠ
5년 전
하눌
저도 병원 정보 쪽지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5년 전
문학소년
헉 저도 부탁드립니다
5년 전
v골골v
저도 쪽지 부탁드립니다🙏
5년 전
황 용식
저도 쪽지 부탁드립니다 ❤️
5년 전
키위는너무셔
저도 병원 정보 부탁드립니다!!🥺🥺
5년 전
한유주
커피프린스 1호점
저도 쪽지 부탁드립니다!!🙏🙏
5년 전
HappyLittleKid
방탄소년단
저도 병원 쪽지 부탁드립니다🙏 🌹
5년 전
고고띵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저도 병원 정보 쪽지 부탁드립니다!!❣️❣️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레드벨벳 예리
황인준 지켜
오 잘 알아보지도 않고 아무생각없이 지역에서 유일한 병원 가서 수술받고왔는데 상당히 실력 좋은 분이셨군,,, 빛번짐 한번도 못느꼈어욬ㅋ 상당히 운이 좋았던거군요..
5년 전
냠냠짭짭
라섹 얼마정도 할까요
5년 전
꾸꾸꾸꾸
오 저도 수술건수 많고 원장 경험 많은 곳으로 갔는데 잘된거였네요. 빛번짐 심한 줄 알았는데 없는 편이고... 각막 얇은 편인데다가 나중을 위해서(노안) 두깨도 어느정도 남겨야하는 수술을 해야된다고 해서 0.4밖에 안나올거라 했는데 1.0 1.2 나왔어요. 심지어 저는 안구건조증도 호전돼서 주변에서 신기한 케이스라고 했었네요
5년 전
땡
💛
실례지만 혹시 어딘지 알 수 있을까요 ㅠㅠ..?? 저도 안구건조 심한데 괜찮은 곳에서 하고 싶어서요 ㅠㅠ
5년 전
꾸꾸꾸꾸
저는 청주에서 했어요!
5년 전
땡
💛
근처에 사는데 병원 정보 쪽지로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부탁드립니다😭🙏
5년 전
비비비누
저도 부탁 드려도 될까요 ㅠㅠ??
5년 전
@gttk0000
청주 저도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ㅠㅠ
5년 전
Hanwha 2agles
청주 저도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ㅜㅜ
5년 전
어라운드어스 직원이 되고싶다
혹시 저도 청주인데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 ㅠㅠ
5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Keane
라식, 라섹 하고 싶은데 컴퓨터에 오래 앉아있는 직업이고 운전도 많이 해야하는 편이라 좀 꺼려지네요 어렸을 때 조심 좀 할걸....물론 의대생들이 더하겠지만요....
5년 전
tmtm0o0
오 저도 여기 안과 오원장님한테 라섹받았어요! 받은지 지금 8개월 지났는데 저는 웬만한 부작용도 없어요
5년 전
슬기가 쏘아올린 작은 곰
병원 정보 쪽지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5년 전
냥냥왈왈
쪽지 부탁드려요,,!
5년 전
銘心不忘
헉 혹시 병원 정보 좀 알 수 있을까요? ㅠㅠ
5년 전
비비비누
저두 부탁 드려도 될까용 ㅠㅠ?
5년 전
동호롤롤롤
저도 정보 부탁드려도 될까요?
5년 전
Mesurechiffon
저도 정보 부탁드려요ㅠㅠ
5년 전
mothra
저도 부탁드려요!
5년 전
세훈s2
저도 쪽지 부탁드립니다!!ㅜㅜ
5년 전
보라색이불
저도 가능하시면 쪽지 부탁드려요ㅜㅜ!
5년 전
피하지마세훈
엑소는 건재합니다.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ㅠㅠ
5년 전
매우 빡쳐있음
우리팀 건들면물어요
저도 쪽지 부탁드려요ㅠㅠ
5년 전
낭냥낭냥
저도 가능하심 쪽지 부탁드립니다!
5년 전
귤쥬스
저도 부탁드릴게여ㅜ
5년 전
소떡소떡
저도 부탁드립니다 ㅠㅠ
5년 전
시원스쿨
저도 부탁드려요ㅠㅠ
5년 전
하눌
저도 쪽지 부탁드립니다ㅠㅠ
5년 전
수니집수니
저도 부탁드려요ㅠ
5년 전
v골골v
저도 쪽지 부탁드릴께요ㅠ
5년 전
ㅊㅈㅇ
저도 병원 정보 쪽지 부탁드립니당ㅠㅠ
5년 전
고고띵
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저도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
5년 전
QOQLQLQLQ
저도 병원 정보 부탁드립니다ㅜㅜ
5년 전
요맘떼콘럽
저도 병원 정보 부탁드려요ㅜㅜ
5년 전
하얀콩쏙
저도 병원정보 부탁드려요!!
5년 전
된장님 원장찌개 드세요
1년도 더 된 댓글에 실례지만 저도 부탁드려요...ㅠ
4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지민이의 강양이
빛번짐 엄청심하고 눈도 1주일 이상 아팠는데 이유가 있었네요ㅠㅠ수술할때도 눈 고정시켜주는것도 없었고 수술 도중에 눈 감으면 전부 내 책임이라고 떠넘겼는데...재수술할 일이 생기면 다시는 안가야지
5년 전
NCT 재현_
저 스마일 라식 한지 2년 조금 넘었는데 책을 많이 읽거나 노트북이나 핸드폰을 일정 시간 보고나면 사물의 상이 두개로 보이더라구여... 약간 사물의 잔상이 함께 보이는 느낌,, 잠을 자고 나면 원래대로 돌아와서 잘 보이는데 조금만 눈이 피곤해져도 잘 안보이게 되서 스트레스 받아요 ㅠㅠㅠ 이거 왜이러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ㅠㅠㅠㅠ
5년 전
자퇴 퇴근 퇴사
하고 싶나요? 나두
대학병원에서 하려는데... 괜찮을까요... 무섭...ㅠㅠㅠㅠㅠㅠ
5년 전
뭉이네
이미. 해버렸는데.. 이 글을 한달만 일찍. 봤더라면 ㅜㅜ 흐흑..
5년 전
팟찌미
전 부산에서 했는데 안구건조증 빛번짐 전혀 없더라구요! 근데 하고나서 한 2~3시간동안은 아파서 눈물 줄줄ㅋㄱㅋㅋㅋ큐ㅠㅜㅜㅜ3시간 후 저는 새로 태어났습니다..☆
5년 전
인생 힘드네
오 본문 읽어보니 전 라섹 수술 잘 된 편에 속하네요 ㅠㅠㅎㅎ 다행 ㅎㅎ
5년 전
@hm_son7
헉 한쪽은 렌삽하고 한쪽은 스마일 라식하면서 각막 강화술 했는디 ㅠㅠ 각막강화술 효과가 없다닠ㅋㅋㅍ퓨ㅠㅠㅠㅠ
5년 전
작은눈의요정슈가
전 서울에서 3년전에 했는데 아직까지 빛번짐 같은거 없이 잘 살고 있어요 이전보다 눈이 좀 건조해지긴 했는데 그래도 안경쓰는 삶보다 넘 좋아요
5년 전
noname2
수술한지 1년 반 지났는데 시력 오른쪽 눈만 0.6으로 떨어지고 빛번짐 엄청 심합니다...눈 피로도 장난아니구요ㅠ...의료진 수술 경력 꽤 되는 곳으로 가서 원장님한테 받았는데도 이러네요...각막이 엄청 두꺼워서 2-3번 재교정에 백내장수술도 가능할만큼 두껍다는데 그래서 그나마 다행인지...
5년 전
Dear Genovese
라섹한지 2년 됐는데 렌즈에서 해방된거 너무 좋아요ㅠㅠㅠ 렌즈꼈을 때 엄청 건조했어서 오히려 건조증도 줄어든 느낌이고 근시 난시 심했는데 아직까지 빛번짐은 못 느꼈어요! 수술하고 3일 정도는 고통스러워서 어둠 속에 살았지만 만족합니다 정말ㅋㅋㅋㅋ
5년 전
Heize_Now
heizeheize
지인들이 했던 병원 추천받아서 스마일 라식한지 2년 정도 됐고 저는 마이너스 시력이었고 난시도 있어서 안경 안 쓰면 가까이 있는것도 흐릿했던지라 너무 너무 만족합니다ㅜㅜ안경쓰는거 별로 안 좋아했어서요.안구건조는 라식하기 전 검사에서도 있었어서 지금도 인공눈물 챙기면서 넣어주고 있고요.저는 삶의 질 올라간 것 같아요.만족하면서 살고 있습니당
5년 전
3월9일
탱탄절
저는 라식라섹 아니고 렌즈 삽입술 했는데 이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야근 엄청 하고 눈건강 좋을 수가 없는 직종인데 정확히 2년 8개월 됐고 그 사이에 시력 저하 전혀 없네요 빛번짐도 없고요 양안 -4.75 정도 되는 고도근시였는데 잘 된거 같아요. 혹시 렌즈삽입도 관심있는 분들 있으실까 하여 남깁니다.
5년 전
언더더돔
수술할때 안아프셨나요? 저도 초고도 근시에 난시도 엄청심해서 렌즈삽입술고민중이네요
수술하기전 홍채에 구멍뚫어놓는 시술할때
엄청아프고 어지럽다고해서 무서워용ㅜ ㅇ
5년 전
3월9일
탱탄절
저는 아쿠아 ICL 방식으로 렌즈 삽입을 해서 홍채에 구멍 뚫는 과정이 없었어요! 이틀전부터 눈에 동공 열어주는 안약만 몇시간 간격으로 넣고가서 당일에 바로 수술 받았구요 수술 하는 날에는 보호자 한명과 대동해서 수술 받았습니다! 마취는 눈 안에 소독약이랑 같이 마취안약 같은거 뿌려서 마취 했고 통증은 없었는데 그 주사기가 각막을 뚫고 눈 안으로 들어오는 느낌은 나요! 근데 아프지 않기 때문에 와 신기하다 정도의 소감 밖에는 없었습니다. 양안 모두 하루에 수술했고 한쪽 수술 하고 두시간 정도 대기 하다가 다른쪽 수술 했어요. 수술 당일에는 무슨 뽀로로 고글 같은 안경을 쓰고 다녀야 하고 시야가 물속에서 보는 것 처럼 흐리기 때문에 같이 이동해줄 보호자가 꼭 필요합니다!
5년 전
3월9일
탱탄절
수술하고 다음날 검진받으러 가고 3일째 되는 날 다시 가고 일주일째에 다시 갔는데 수술 다음날은 1.0 정도 나왔는데 일주일 지나고 나서는 1.5 나오더라구요. 2년 8개월 지난 지금도 눈이 피곤할땐 1.2였다가 잠 잘자고 지내면 1.5 나오고 그래서 실질적인 시력 저하는 없는것 같아요!
5년 전
gently
안녕하세요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병원 정보 쪽지로 알려주실 있나요,,??제 눈이 라식, 라섹은 못한다고 해수 괜찮은 병원 찾고 있어서요ㅠㅠ
5년 전
고오통
저는 오른쪽 -7.0 왼쪽 -6.5에 난시까지 있었는데 라섹하고 광명을 찾았어요. 이제 일년 넘었는데 여전히 시력 2.0 나오고요. 워낙 오른쪽 눈이 약했어서 오른쪽 눈 빛번짐은 그러려니 하고 지나갑니당 (운전자인데 야간 운전 괜찮아요) 안구 건조증도 안 생기고 세상 최고에요
5년 전
고오통
아 그리고 수술 후에 라섹인데도 하나도 안 아팠어요ㅋㅋㅋ
5년 전
레리
수술전 시력검사에서도 2.0 나올 수 있다고 진단 받으셨어요? 부러워요 저도 비슷한 시력인데 오늘 검사받고 1.0 정도로만 시력 회복될 수 있대서요ㅠㅠ
5년 전
고오통
아녀아녀 사실 경과는 예상하기 힘들다고 하셨어요 각막 두께도 그렇고 제 눈이 별로 안 좋았어서ㅠㅠ
5년 전
레리
와 그런데도 결과가 되게 좋으시네요 축하드려요!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당
5년 전
모리 란
신이치의 소꿉친구
꿀팁 슼하고 합니다
5년 전
USMLE
-9는 꿈도 못꾸죠...ㅠ
5년 전
니가젤좋앙
뭔가 라식도 운인것같아여 저 원래 안구건조증도 있고 그랬는데 알고보니 각막은 의외로 두꺼워서 재수술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여,,,,스마일라식하고 1년반지났는데 부작용도 별로 없고 좋음
5년 전
NCDinos
☆ 엔씨 다이노스 V1 ☆
저도 라식했는데 운좋게 원장급 의사쌤한테 받아서 잘됐어요 빛번짐 있어도 심하지도 않고요 ㅎㅎ
4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현대건설 대표 "철근 빠져도 하중 버틸 수 있다 판단"
이슈 · 2명 보는 중
아버지뻘 되는 분께 조혈모세포를 기증한 한 디시인
이슈 · 9명 보는 중
AD
저연차 공무원 퇴사율이 올라가는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AD
학교에서 오예스 먹였다고 민원넣은 학부모..JPG
이슈
AD
새벽3시에 연락온 중고 거래.jpg
이슈 · 9명 보는 중
교원 2.4만명, '주호민 아들 사건' 교사 무죄 탄원…"몰래 녹음 증거 안돼"
이슈 · 1명 보는 중
AD
조리원 3주 원하는 아내에 "애는 핑계, 네일이나 받으며 딴짓" 남편 막말
이슈 · 4명 보는 중
고등학교 교사가 생각보다 대단한 직업이구나
일상 · 5명 보는 중
지하철에서 뉴비 뜨개질 도와준 고인물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의사 : 물 많이 드셔야 합니다
이슈 · 4명 보는 중
AD
스벅 텀블러 날 일베로 볼까봐 못들고 다니겠음.jpg
이슈 · 1명 보는 중
솔로지옥 출연자 학폭 폭로 입장문
이슈
SK하이닉스 전직원 백만장자 될 예정
일상 · 1명 보는 중
저급한 인방녀들이 점점 양지로 올라오는게 싫음.twt
이슈 · 2명 보는 중
AD
옛날에 외국인들이 기겁했던 한국의 문화
이슈 · 2명 보는 중
빵 진짜 맛있다
일상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l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345
이슈·소식
l
북한 평양 카페 근황
135
유머·감동
l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322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111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143
이슈·소식
l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
77
이슈·소식
l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
98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
88
정보·기타
l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
78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89
이슈·소식
l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66
이슈·소식
l
롯데리아 신메뉴
64
정보·기타
l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76
곡성 물놀이시설 숨진 초등생 형제 사인 '감전 후 익사'
60
정보·기타
l
요즘 2030은 모르는 가구
52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14
22:43
l
조회 5738
l
추천 4
강아지가 훔쳐간 주인 물건들을 돌려주는데 걍 졸귀임
2
22:39
l
조회 2031
l
추천 1
야 나 어제 귀여운 수의사 만났다ㅋㅋㅋㅋㅋㅋ
21:34
l
조회 3382
제가 얼굴이 너무 긴데 짧아보였으면 좋겠어요
1
21:27
l
조회 3905
캘리포니아에서 관측됐던 불타는 햇무리
1
21:14
l
조회 1608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 부작용 근황
21:12
l
조회 3347
나도 겉으로 볼땐 체격좋고 과묵한 상남잔데
2
20:31
l
조회 2494
사당역 치킨집에 등장한 짝슨황
20:29
l
조회 1913
외국에서 골든 리트리버를 부르는 별명
16
20:15
l
조회 20469
l
추천 4
일반인과 오타쿠가 음악을 들을 때 차이점
20:15
l
조회 1915
남자목소리를 가진 20대여대생+여자목소리를 가진 19세남학생
20:05
l
조회 1079
한국인들 쇼파 사용법
19:59
l
조회 1730
엄마 내 유튜브 좀 그만보라고
19:14
l
조회 2957
귀여운 밥그릇이 한국인을 만난다면
3
18:16
l
조회 3391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촉
추가하기
연극/뮤지컬/공연
추가하기
빅스
추가하기
강승윤
추가하기
유머·만화 그림
추가하기
한국 점원의 헌신적인 도움에 감동한 일본인
18:15
l
조회 2361
우롱차를 9만원에 파는 방법
18:08
l
조회 1301
동생이 그냥 아는 언니동생으로 지내재
4
18:08
l
조회 17770
l
추천 2
북금곰 근황
17:58
l
조회 1054
생일선물로 브로콜리 선물받은 햄찌
1
17:55
l
조회 1214
친구집에서 발매트인줄 알고 밟고 있던 것의 정체
7
17:52
l
조회 16699
l
추천 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18
1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
17
2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
44
3
반응 좋은 코르티스 마틴 제임스 파리 패션위크 착장
12
4
문신 지우러 온 이유 레전드
37
5
며느리가 시장에서 인종차별 당하자 쫓아가신 시어머니
12
6
이혼 전문 변호사가 말하는 요즘 불륜 트렌드.jpg
5
7
애매한 광장시장 떡볶이 감자전 가격
33
8
"청소시킨 뒤 에어컨 리모컨 들고 외출”…집 안에서 '더위'와 싸우는 가사관리사들
3
9
참고하면 좋은 주우재 스타일링
10
10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구속🚨
11
어떤 일본인이 6년 동안의 실력 변화
5
12
여행유튜버 레전드 썸네일
13
여시덜 꼭 비누로 손 닦고 음식 먹어. 위생 조심 안하면 간염 걸린대
1
14
전국 주주총회에 초대받은 딸램.jpg
15
인파로 붐비는 서울국제도서전
16
햄버거 가게에 가면 감자튀김용 케첩을 어디에 짜나요?
7
17
데스노트 초반부 긴장감 넘쳤던 장면
18
끝에 반전이 있는 웹툰
4
19
죽었다가 3년만에 부활 확정된 지역 마스코트
18
20
장기가 싫어하는 음식들
2
1
01년생 서류접수완
18
2
주식 내일도 내리겠다 ㅜ
1
3
예민한 익들은 운동 추천함
16
4
무경력 쌩신입 익들 몇살이야...
19
5
익들은 포경수술 어떻게 생각해?
13
6
진짜 외모가 다긴 다나봐 맞아?
3
7
맛밤 제정신이냐
8
8
요즘 미모에 물오름 40🐶
11
9
캘빈바지 살말 40
7
10
여좋얼 남좋얼 차이가 어떤거같아?
2
11
10년 연애하고 헤어지는것도 .. 괜찮아져?
3
12
나 외가쪽이 정상성이랑 좀 많이 벗어남...
13
오늘 어린이집에서 하루동안 일했거든
3
14
2번째 직장을 가지니까 깨달은 건
15
임테기 써본 익들! 이거 임신이야?? 40
6
16
넷플 영화에 퍼펙트 블루 올라와서 봤는데 진짜 기괴하고 심오하고....근데 재밌다
2
17
가방 골라조 제발
6
18
여름에 스웨이드백 들고 다니면 너무 더워보여???
3
19
내 남친 나한테 포경수술 선언했었음
4
20
치앙마이 표 샀어!!
2
1
해외에서 논란중인 이모티콘
18
2
한문철 레전드 갱신 << 단 한 번도 날 실망시킨 적이 없음
14
3
이거 보니까 ㄹㅇ 케이팝 시장 잘못된게 맞다
2
4
ㄱ
5세대 이 cp들 찍먹해보려는데 ㅇㄸ
11
5
하투하는 애기어 쓰는 사람이 한명도 없네
1
6
리센느는 과반수가 유명해진 게 진짜 좋은 듯
5
7
난 마운자로 너무너무 만족
16
8
미우미우 이 가방 어때보여? 살까말까 골라줘
3
9
혹시 버섯목+승모근+라운드숄더가 문제면 필테랑 피티 중에
8
10
아 승한이 레드레드 부르는거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
1
11
라이즈 원빈 오늘 장발 봤어?
11
12
익들 조언듣고 엄마한테 가서 사과했음..
9
13
아 입금 잘못함 아
14
정보/소식
자녀 밥 대신 술·담배 선택한 부모들.. 아이들 급식카드로 '맥주 등 4.2만원'..
3
15
ㄱ
어떻게 공식에서 포타에 쓰일만한 짤들을 이렇게 잘 말아주지
16
재희 날다
3
17
남돌 180이라고치면 몸무게 몇이 좋음?
6
18
너희 잘때 선풍기 틀고 자?
14
19
성한빈 멤버쉽포토북 짤뜬거
6
20
갠샷 많이주니까 좋당
1
허남준 실용음악 뭐 전공했는지 꾸준하게 말하길 거부함
5
2
이거 못잊는다 이거 노래 좋음ㅜ
3
허남준 과천에서 학교 나오고 부모님은 횡성 계신거같던데
4
신민아 영화 눈동자 후기
11
5
허남준 그래서 ㄷㅇㅅㅅ좋아하나 ㅋㅋㅋㅋ
1
6
멋진신세계
오늘 유퀴즈 허남준편 보고 느낀 점
7
7
허남준
허남준 인스타프사도 잘려있는거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4
8
허남준 유느랑 뭔가 사람 결이 맞는 듯
3
9
허남준 할머니도 웃김 애가 죽음에 대한 공포에 빠졌는데
3
10
뒤늦게 알았는데 허남준 스위트홈 비주얼 ㄹㅇ 좋더라
5
11
살생부 이거 노출 심한가봐
8
12
허남준 눈 진쯔신기하다
14
13
허남준은 매체 노출될수록 더 매력 잘 보이는거같음
1
14
멋진신세계
치대면서 웃는거 너무 싱그럽잖아
2
15
채서안이 인터뷰영상에서 허남준얘기할때 "말이 진짜 많으시더라구요”
2
16
허남준 최근에 팬아저함
1
17
유퀴즈 다 보고 허남준에 대해 또 생각이 바뀐게
7
18
허남준 무게 안잡아서 좋다
9
19
멋진신세계
임지연 허남준 둘다 조조조조 말 겁나 많네
2
20
멋진신세계
세계가 꿈에서 어디까지 본거야??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