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6042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59 출처
이 글은 7년 전 (2019/3/15) 게시물이에요


시력 0.01 이 보는 세상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내가제일귀여워
실제로 0.01인데 더 안보여요
7년 전
대표 사진
초록색 옷이 젤다죠?  아뇨 루이진데요
제가 난시가 있어서 그런지 흐림 + 잔상??같은것도 있고 빛번짐에 색깔은 더 뭉개져 보여여
7년 전
대표 사진
전정국(15세)  만년 15살
제가 0.1도 안되는 시력인데 저것보다 더 안보여요 그냥 색으로만 구분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정태군  0630 오늘의기록
더 안보임....ㅠㅠ 난시 때문에 더 그런듯요
7년 전
대표 사진
SEOUL SKY  하늘위에 새로운세상 서울스카이
저것보다 더 안보여요.... 그리고 스마일라식 받고 세상이 달라졌죠
7년 전
대표 사진
Шайни
0.01이 마이너스 시력인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곱다  얘, 너 참 곱다
마이너스 시력은 없고 도수를 나타낼 때 사용하는 기호가 -여서 오해를 받는 거예요! 0.01은 말 그대로 0.1에도 미치지 못하는 0.01 시력을 말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Шайни
오오..... 너무 헷갈리네요ㅠㅠ 0.1에 못 미치면 사람들이 말하는 마이너스에 가까운 시력인건가요??
7년 전
대표 사진
곱다  얘, 너 참 곱다
사람들이 가끔 나 시력 마이너스 5야~ 이런식으로 말하는 건 안경이나 렌즈의 도수가5인데 시력으로 오인해서 그렇게 말하는 거구요! 시력이 0이 되면 실명이에요. 보통 0.1정도 되면
시력이 아주 안 좋은건데 0.1에도 못 미치는 시력은 그냥 눈이 엄청 나쁜 거예요! 어떤 사람이 마이너스 디옵터 7짜리 안경을 쓰고 시력이 0.01인 경우가 있다면 이 사람의 시력은 0.01이지 시력이 마이너스 7인 게 아니에요! 그래도 이해가 안 되시면 인터넷에 마이너스 시력이라고 치시면 아실 수 있을 거예요! 마이너스라서 안 좋은 게 아니라 그냥 근시 도수는 마이너스로 원시 도수는 플러스로 표현하는 겁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Шайни
오오 감사합니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영원히보라해  오늘도내일도보라해💜
제가 0.2-0.3 왔다갔다하는데 딱 저런데요..?
7년 전
대표 사진
도라니잉
맞아맞아 저래요 안경벗고 눈 힘풀면
7년 전
대표 사진
포트나이트  여러분 포나 재밌어요ㅠㅠ
더 안 보여요 ㅋㅋㅋ 저렇게 글씨 윤곽이 대비될 정도로 보이지도 않아요 그냥 색만 구분함 ㅠ 더 안 좋은 건가 내가 ㅠㅠ 근데 수술비용이 너무 비싸서 못하고 있어요 엉엉 렌즈삽입밖에 못하는데ㅠㅠㅠ넘 비싸요ㅛ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김국진
저것보다 더 안보여요... 걍 어쩔땐 앞에 뭐 있는것도 잘 모를수도.... 색이 비슷하면
7년 전
대표 사진
홉스 사진점  아 나 제이홉한테 도촬당함::
제가 0.01인지는 모르겠는데 저것보다 훨씬 더 안 보임여....
7년 전
대표 사진
平手友梨奈.  박효신🌳슈가🐱
난 저거 보다 더 안보이던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Porang  한씨와 박씨
저거보다 더 구분하기 힘들어용
7년 전
대표 사진
난그대만의나비가될거에요  꽃이 만발한 봄
오우 저는 0.1정도가 아닌데 다 저렇게 보여요
7년 전
대표 사진
수없는씨박
저거보다 더 안보여요..
7년 전
대표 사진
토르 오딘손
요즘들어 눈이 더 안보여서 어제 검사하고 왔는데 0.15+난시인데 안경쓰니까 완전 개안이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절대반지  날 가지고 싶니?
저거보다 더 안보여요...
7년 전
대표 사진
진기화  <네가 남겨둔 말>
진짜 오른쪽 같았는데 라섹하고 왼쪽 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지민아!  너희의 영원한 관객이 될게
저 0.01까진 아닌데 저것보다 더 안 보여요
7년 전
대표 사진
평생친구  평생친구
옛날엔 흐린게 뭔지 몰랐는데.. ㅠ 시력 ㅠ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또읭
스마일라식하세요.....-4.25 -> 1.0
부작용 1도 없고 진짜 넘나 편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내 세상의 빛, 지민아
더심하죠,,,, 그냥 김서린 안경 끼고 다니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국내최초 옹씨연예인  올해 더 사랑해
저 오른쪽 눈이 0.3인데 오른쪽 눈으로만 봤을 때 저렇게 보야요...
7년 전
대표 사진
민교수
오 저것보다 안보이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어떤 남돌의 팬티 문구.jpg
11:13 l 조회 313
범죄자 인권 잘 챙겨주는 나라1
11:11 l 조회 213
[유퀴즈] 모든게 궁금한 남자가 단 한가지 궁금하지 않은 것
11:11 l 조회 245
???: 남자끼리 친한애들 모이면 지능이 떨어지는거 같아요
11:09 l 조회 227
백종원은 왜 '장터광장'에 집착하나…더본코리아 상표 재출원 논란
11:08 l 조회 156
한국인들은 동아시아의 아르헨티나인들이다2
11:05 l 조회 1325
얼굴에 탁구가 없다는 우리나라 혼합복식 탁구 감독1
11:03 l 조회 612
북촌의 동쪽은 한옥이 왜 적을까? - 1980~90년대 한옥보존 정책 -
11:01 l 조회 128
부산 3호선 지하철 전동차에 페인트 낙서... 용의자 2명 추적
11:01 l 조회 769
역사에서 감정이입을 이용할 때 5가지 단계
11:01 l 조회 237
실제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우리나라의 전래동화5
10:42 l 조회 6269 l 추천 3
의외로 장르 소화력이 미쳤다는 그룹...gif1
10:21 l 조회 1369
먀약 참는 느낌 = 급똥 폭풍 설사 참기7
10:21 l 조회 8211
남아공전서 '또' 옌스 안 쓴 홍명보⋯손흥민과 벤치 대기 [북중미 월드컵]5
10:16 l 조회 7884
intp 인팁 남자 회사사람이 특이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해서3
9:45 l 조회 3043 l 추천 1
국가유산청, 종묘 앞 세운4구역 개발 인가 취소 절차 착수9
9:43 l 조회 4771 l 추천 4
고양이 : 아 언니. 이 케익 안전한지 내가 맛본거라고!!! 화내지말라구3
9:42 l 조회 5874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대동여지도 족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3
9:41 l 조회 6912
월 1천만원 벌고 하루 3시간 자는 남편...오은영도 "이건 안 된다" 충격 ('결혼지옥')
9:34 l 조회 2755
대구요 3글자로 사람들 기절시킨 외국인.swf
9:27 l 조회 62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