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도현:태은이 형한테 불리지 않는 걸로.. (찌릿
응 박수

이협:박수 노래를 잘 몰라서..
응 박수

김동윤:제가 아낀다 노래를 많이 좋아하거든요
응 박수

함원진:태은이 형의 눈을 계속 피했습니다
응 박수

김진곤:아니야 나 아니야 나 아니야
응 박수

아낀다를 원했던 5명과ㅋㅋㅋㅋㅋㅋ

눈이 좀 많이 안좋았던 태은ㅋㅋㅋㅋ
너무 웃긴 역대급 조편성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도현 함원진 김동윤 이협 김진곤 권태은 박수조 뜬다뜬다
| 이 글은 7년 전 (2019/5/18) 게시물이에요 |
|
남도현:태은이 형한테 불리지 않는 걸로.. (찌릿 응 박수
이협:박수 노래를 잘 몰라서.. 응 박수
김동윤:제가 아낀다 노래를 많이 좋아하거든요 응 박수
함원진:태은이 형의 눈을 계속 피했습니다 응 박수
김진곤:아니야 나 아니야 나 아니야 응 박수
아낀다를 원했던 5명과ㅋㅋㅋㅋㅋㅋ
눈이 좀 많이 안좋았던 태은ㅋㅋㅋㅋ 너무 웃긴 역대급 조편성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도현 함원진 김동윤 이협 김진곤 권태은 박수조 뜬다뜬다 |